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자를 위한 춘곤증 예방 키워드 3 2013-03-12 18:08:39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와 수분을 공급해주는 음료로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 아침 식사대용식, 규칙적인 아침식사와 다이어트 도와 춘곤증을 예방하기 위해...
[IGM과 함께하는 경영노트] 마트 아닌 클럽·바 공략…레드불, 대중을 적으로 만드는 전략으로 성공 2013-03-12 17:00:20
평가에도 불구하고 2009년 코카콜라의 매출을 앞지르며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연간 40억병이나 팔린 음료가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레드불이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광고로 널리 알려진 오스트리아 기업 레드불 이야기다. 마트의 한 면을 가득 메울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음료 시장에서 에너지 드링크라는 새로운 시장을...
`설레이는 봄` 춘곤증 예방 3가지 키워드 2013-03-12 08:28:04
비타민C 제품이다. 비타민이 함유된 음료도 있다. 비타민 음료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코카콜라의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있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와 수분을 공급해준다. 아침 식사대용식, 체중조절용·간편식 인기 춘곤증을 예방하기 위해선 하루에 필요한 영양...
“코스피, 北 리스크 영향..조정 지속” 2013-03-08 14:12:44
라면계의 코카콜라가 되겠다고 이야기했다. 세계인들의 입맛을 장악해버리겠다는 것인데 물론 좋다. 그러나 처음에는 그들의 입맛을 끌어내릴 수 있는 노력과 현지화가 뒷받침되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런데 그것들이 무시됐었다. 최근에는 태도가 바뀌고 있다. 중국 라면을 보더라도 단순한 매운맛이 아니라 중국인들의...
`정권교체기 무한탐욕' 원가 내려도 식품가 대거 인상 2013-02-20 08:01:11
가격을 무더기로 올렸다. 인상 품목은 두부, 콩나물, 과자, 밀가루, 식용유, 조미료, 술, 음료수, 우유등 거의 모든 제품을 망라한다. 가격을 올린 대표 기업은 CJ제일제당[097950], 풀무원, 오리온[001800], 크라운제과[005740], 농심[004370], 샘표식품[007540], 대상, 대한제분[001130], 하이트진로[000080...
레드불의 '굴욕'…30% 내려도 점유율 하락 2013-02-17 16:30:40
에너지음료 시장 가격인하 경쟁반값 마케팅 앞세운 롯데·해태·코카콜라에 밀려 세계 에너지음료 시장 1위 브랜드 ‘레드불’(사진)이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이달 초 한국시장에서 가격을 큰 폭으로 내렸지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다. 경쟁업체들이 반값 할인과 ‘덤 마케팅’으로 강하게 맞섰기 때문이다.레드불은 전...
소다스트림 광고, ‘코카콜라-펩시 조롱했다’ 파문 2013-02-06 11:30:03
음료들이 생산되고 있고, 50% 이하 만이 재생되며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되고 있다며, 이번 광고는 음료업계에 소프트드링크를 현명하게 즐길 수 있음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퍼볼에서 방송이 금지된 소다 스트림의 광고는 코카콜라-펩시의 종업원이 슈퍼마켓 주차장에서 만나면서...
< LG생활건강 4분기 실적부진…"올해 전망 밝다"> 2013-01-23 08:56:41
시장 전망을 밑돈 실적이다. 강추위 탓에 음료사업부 영업이익이 6.9% 감소하며 실적 악화를 주도했다. 주력품목인 코카콜라 매출은 2.7% 감소했다. KDB대우증권 김민아 연구원은 "화장품 사업의 고성장세가 두드러지면서 매출과이익 증가를 이끌었지만, 생활용품은 평범했고 음료 부문은 부진했다"며 "음료의...
LG생건, 4Q 실적 부진하나 화장품 사업 기대-신한 2013-01-23 07:15:00
날씨 탓에 음료 사업부 영업이익이 6.9% 감소, 가장 부진했다"고말했다. 그는 주력 품목인 코카콜라의 매출이 2.7% 감소하면서 실적 악화를 주도했다고 덧붙였다.조 연구원은 그러나 올해 lg생활건강이 화장품 사업을 중심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일본 건강기능식품 통신 판매 업체...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영업이익은 35.8% 증가한 891억원으로 집계됐다. 코카콜라음료 매출은 9.2% 늘어난 9099억원을 기록했다. 탄산음료는 전브랜드가 고르게 성장하며 매출이 8.9% 증가했고 비탄산음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14.1% 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