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모바일 쇼핑 페이지 개편…O2O트렌드 담아 2015-07-16 10:51:04
개편했다고 밝혔다. o2o쇼핑, 핫딜, 테마쇼핑과 같은 온-오프라인 쇼핑 트렌드를 전면에 내세웠다. pc개편은 모바일보다 한 주 뒤인 22일에 선보인다.이번 개편은 가파른 성장세를 기반으로 외연을 지속 확장하고 있는 샵윈도의 o2o 쇼핑 품목을 쇼핑 페이지에서 함께 보여주고, 핫딜이나 테마쇼핑과 같은 주요 모바일 쇼핑...
타미힐피거, 2015 Fall 글로벌광고캠페인 `팀힐피거` 2015-07-16 09:01:41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2015년 Fall 시즌글로벌광고캠페인 `팀힐피거(TEAM HILFIGER)`를선보인다. 타미힐피거는 브랜드 30주년을 기념해 클래식 아메리칸 풋볼을 테마로, 힐피거즈 패밀 리가 모여 모던하고 패셔너블한 감성을 표현했다.
외국인 관광 유치 '100일 작전' 돌입 2015-07-15 21:07:44
k팝 페스티벌, 광고캠페인 등을 대대적으로 전개해 오는 10월의 중국 국경절 연휴(1~7일)까지 외국인들의 방한 관광 수요를 예년 수준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한국관광공사는 메르스로 인해 한국 여행 예약을 취소한 외국인 관광객은 지난 7일까지 13만7105명에 달한다고 집계했다. 한국여행업협회(kata)에 따르면 메르스로...
[투자로 경제 살린다] 전국 산지 70% 관광자원화…산속에 호텔·리조트 지을 수 있다 2015-07-09 20:50:20
‘k뷰티 테마 산업단지’와 ‘뷰티 테마파크’를 조성해 관광 콘텐츠로 개발하는 계획도 세웠다.사업 목적으로 한국을 찾는 30~40대 남성 외국인 관광객은 고부가가치형 관광 콘텐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올해 두 개 안팎의 복합리조트 운영 업체를 선정하고 외국인 대상 건강검진 상품을...
<무역투자회의> 전 국토의 관광자원화(종합) 2015-07-09 13:54:57
'K-뷰티 테마산단'과 뷰티 테마파크를 조성해 핵심 관광콘텐츠로 발전시키는 계획도 세웠다. 주로 사업목적으로 방문하는 30∼40대 남성 외국인 관광객은 고부가가치형 관광콘텐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따라 정부는 올해 2개 안팎의 복합리조트 운영업체를 추가로 선정하고, 외국인 대상...
<무역투자회의> 전 국토의 관광자원화 2015-07-09 07:00:29
'K-뷰티 테마산단'과 뷰티 테마파크를 조성해 핵심 관광콘텐츠로 발전시키는 계획도 세웠다. 주로 사업목적으로 방문하는 30∼40대 남성 외국인 관광객은 고부가가치형 관광콘텐츠를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에 따라 정부는 올해 2개 안팎의 복합리조트 운영업체를 추가로 선정하고, 외국인 대상...
알프레드 던힐, F/W 광고 전 세계 동시 공개 2015-07-04 15:00:00
전 세계적으로 15-16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작가 피터 린드버그와 손을 잡고 진행한 이번 광고에서 영국 젠틀맨 클럽의 영원한 무드를 자아내는 던힐 하우스의 비전을 보여준다. 배우 맥스 아이언스, 모델 잭 기네스와 앤드류 쿠퍼가 각자의 매력을 풍기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던힐맨이 돼 엘레강스한...
플립커뮤니케이션즈, 금융권 전문 디지털 미디어 기업으로 우뚝 2015-06-23 11:28:08
있도록 인기 테마별로 분류된 ‘테마펀드’와 주요 정보별 상품 랭킹을 제공하는 ‘펀드랭킹 top10’ 서비스가 추가되었고, 펀드 초보자가 쉽고 재미있게 펀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펀드월드컵’도 추가됐다. ‘이상형월드컵’에서 모티브를 얻은 펀드월드컵은 2개의 키워드...
‘원조 섹시’ 채연, 5년 만에 신곡 ‘안봐도 비디오’ 예고 2015-06-19 14:10:00
비디오’는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브라스 테마 라인에 신나는 비트를 기반으로 한 레트로 펑크 팝 곡이다. 그간 채연은 중국 시장에서 가수 및 배우로 맹활약하며 중화권 한류 스타로 부상했다. 이후 중국 현지 드라마 및 광고에 출연했으며 지난해부터는 국내 예능 프로그램에 얼굴을 드러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국내 최초 숙박 O2O ‘모가’, 이말년 참여 광고 영상 공개 2015-06-18 12:00:00
차별화- 1주일 만에 조회수 70만 건, 이말년 참여 광고영상 공개로 브랜드 알리기 적극 나서 모텔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모가(모텔가이드, 대표 김태현)가 자사의 숙박앱 ‘모가’를 리뉴얼 론칭하고, 본격적인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일 밝혔다. 모가는 지난 2005년 온라인 커뮤니티를 기반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