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다르, 국내 애슬레저 시장 개척…고기능 원사 사용 2022-07-21 10:00:03
‘라이크라 스포츠 블랙라벨’을 국내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원료와 생산, 사후처리까지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적으로 개발된 듀폰의 소로나, 텐셀의 리오셀 등을 활용하거나 업사이클링 원단을 적용한 서스테이너블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는 등 환경 친화적 프리미엄 소재 제품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삼일PwC "물가 상승, 공급망 붕괴로 소비자 행동패턴 변화도 가속화" 2022-07-19 09:37:56
및 스포츠(30%), 패션(25%) 등의 부문에서 지출 감소를 고려하고 있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는 전체 응답자의 3분의 1 이상인 37%의 소비자들이 자신의 니즈 충족을 위하여 다양한 판매자를 탐색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이 여의치 않을 경우 온라인 채널로 전환할 것이라고 답했다. 또 29%의 온라인 소비자는 온라인이...
"명품도 아닌데 노세일?"…토종 브랜드가 '대박' 난 이유 2022-07-15 09:14:31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해외패션부문장으로 박철규 사장을 새로 영입하면서 해외패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시도도 이어지고 있다. 2020년과 2021년에는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와 ‘바이트 씨스터즈’를 연이어 선보였는데 이는 패션업계에서는 이례적인 일이었다. 올초엔...
코오롱FnC, 자사 브랜드 의류 중고거래 사이트 개설 2022-07-14 09:27:13
코오롱스포츠 상품에 한해 중고 거래를 시작하고 이후 럭키슈에뜨, 쿠론 등 거래 가능 브랜드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오롱FnC는 또 지난 4월 '솟솟플레이'라는 이름으로 코오롱몰을 통해 매입했던 코오롱스포츠 중고 상품을 검수하고 복원해 오엘오 릴레이 마켓에서 재판매한다. 코오롱FnC 관계자는...
딤플골프ㆍ무신사, `라운딩 프로텍터 키트` 에디션 공개 2022-07-12 13:12:02
골프악세사리 브랜드 딤플골프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첫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딤플골프 라운딩 프로텍터 키트`를 공개했다. 딤플골프는 쉽게 다가가기 어렵고 격식 있는 스포츠라는 골프 특유의 고정관념을 바꾼다는 목표를 가지고 탄생한 브랜드로, 골프공의 홈과 보조개를 의미하는 딤플(Dimp...
美홈페이지 직구 막더니…한국서 자사몰 여는 폴로 2022-07-11 17:05:52
오픈해외 패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진격도 이어지고 있다. 애슬레저(일상복 겸용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지난 1일 서울 이태원에 2층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를 열었다. 두 개 층, 727㎡로 중국을 제외하고 호주와 아시아 시장에서는 가장 큰 규모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한국과 호주에서 매출이 빠르게 증가하고...
"폴로 반값에 싸게 샀는데…" 해외 직구 막힌 이유 있었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7-11 08:58:47
해외 패션 브랜드의 오프라인 진격도 이어지고 있다. 애슬레저(일상복과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은 지난 1일 서울 한남동 이태원에 2층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 문을 열었다. 두 개 층 총 727㎡ 면적으로, 중국을 제외하고 호주와 아시아 시장에서는 가장 큰 규모다. 룰루레몬 관계자는 “한국과 호주에서...
코로나19 엔데믹후 첫 백화점 여름세일…수영복·여행가방 샀다 2022-07-10 11:06:42
관련 상품의 매출 증가율이 높았다. 카메라 판매도 140% 늘었다. 스포츠와 골프용품 매출도 각각 20%, 30% 증가하는 등 전반적으로 여행과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백화점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식음료(F&B) 매출도 45% 증가했다. 현대백화점[069960]도 전체적으로 16.8% 매출...
BC카드, 부산은행과 지역 상권활성화 공동마케팅 2022-07-08 09:24:41
뷰티·외식·카페·제과·패션 등 업종 이용 때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지헌 기자 = BC카드는 부산은행과 손잡고 부산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을 벌인다고 8일 밝혔다. BC카드의 고객 맞춤형 혜택 서비스인 '마이태그'를 통해 11월 30일까지 부산 지역에서 뷰티, 외식·카페·제과, 패션·스포츠,...
"우리가 미래의 스타" 상반기 아기유니콘 60곳 살펴보니 [긱스] 2022-07-07 18:39:20
병의원이나 스포츠 선수단에 맞춤형 훈련 프로그램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메타버스 홈트레이닝 머신도 개발 중이다. 소화기관용 스마트 내시경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메디인테크도 주목받았다. 한국전기연구원 출신 인력들이 창업한 이 회사는 외국산 수입에 의존하던 국내 내시경 시장을 혁신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