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첫 날 리뷰…전자 특가기획상품 노려라! 2015-10-01 20:53:32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터리팩·핸디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모리카드 등 챙겨주는 품목이 다양하다. 유커를 잡기 위해 유니온페이·알리페이 등 모바일 결제 수단도 도입했다. LG전자도 9월1일부터 진행한 특별가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도 올레드 TV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그러나...
닥터그랜드(Dr. Grand), ‘2015 태국 뷰티 박람회’서 인기몰이 2015-10-01 19:01:00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마스크팩으로 아시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 닥터그랜드의 대표상품 ‘프레스티지 셀 마스크’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이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한 줄기세포 배양액 원료로 안정성을 확보해 자사 피부과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D-day 맞나? 재고떨이·반쪽세일에 파리만… 2015-10-01 17:26:29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터리팩·핸디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모리카드 등 챙겨주는 품목이 다양하다. 유커를 잡기 위해 유니온페이·알리페이 등 모바일 결제 수단도 도입했다. LG전자도 9월1일부터 진행한 특별가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도 올레드 TV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그러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네"…실망감 가득 2015-10-01 14:09:56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터리팩·핸디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모리카드 등 챙겨주는 품목이 다양하다. 유커를 잡기 위해 유니온페이·알리페이 등 모바일 결제 수단도 도입했다. LG전자도 9월1일부터 진행한 특별가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도 올레드 TV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55인치 올레드...
오늘부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가전제품 할인율 얼마나되나? 2015-10-01 09:54:03
구매하는 고객에게 배터리팩·핸디청소기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메모리카드 등 챙겨주는 품목이 다양하다. LG전자도 9월1일부터 진행한 특별가체험 이벤트를 연장해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에도 올레드 TV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55인치 올레드 TV는 339만원으로, 인치당 10만원 밑으로 가격을 내렸다. 특히 77인치 울트라...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가전 공략해 볼까? 2015-10-01 07:41:34
소폭-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삼성·LG도 참가…일부제품 특가 판매- "미국과 유통구조 달라 파격적인 할인율 기대하긴 어렵다" 1일 `한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의 막이 올랐다. 정부가 메르스 여파로 인한 내수 침체를 극복하고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 등 외국인 관광객을...
너도나도 화장품 진출…주가 '화색'은 하루짜리 2015-09-24 18:12:19
회사 주가 변동폭은 이틀간 40%가 넘었다.시스템 소프트웨어 회사인 포인트아이는 이날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를 선보인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최근 배우 고현정 씨가 최대주주로 있는 연예기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를 흡수합병했고 다음달 주주총회를 거쳐 사명을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바꿀 예정이다. 이...
다향오리, 풍성한 한가위 기원 `추석맞이 이벤트` 2015-09-24 16:26:32
팩과 특별 제작한 `다향에코백`을 선물로 증정하며, 최고 구매액 회원(1등)에게는 `다향 오리육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포인트 적립률도 기존 1%에서 5.2%로 확대 지급한다. 아울러 온라인몰에서는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
[Editor’s Pick] 뷰티기자들의 올리브영 추천 리스트! 2015-09-17 15:45:00
폭이 상당히 넓어진 것. 특히 올리브영은 각종 생활용품부터 건강식품, 뷰티용품까지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구색을 갖추며 여성들의 핫플레이스로 우뚝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올리브영은 데일리 스킨케어부터 색조 제품, 다이어트 도구, 메이크업 도구 등 뷰티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하며 끊임없이 여성들의 입에...
상장·등록 화장품사들, `성장성·수익성` 둘 다 잡았다 2015-08-21 05:57:38
팩 제품의 대히트를 발판 삼은 화장품사업의 매출 비중은 어느덧 70%를 넘기고 있다. `애터미`라는 든든한 거래처를 둔 콜마비앤에이치, 자회사인 비오코스를 통해 OEM 사업을 본격화한 코리아나화장품도 각각 40.5%와 47.0%의 높은 매출액 성장률을 기록했다. 코스온을 필두로 콜마비앤에이치, 코스맥스, 한국콜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