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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실적효과?…CJ 6개 계열사 뒤늦게 대졸공채 2020-05-27 09:27:21
당기순이익도 113억5800만원을 달성해 적자에서 흑자로 돌아섰다. CJ제일제당도 미국 슈완수 인수 효과와 함께 국내 가정간편식 매출이 늘면서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5조8309억원, 영업이익 2759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16.9%, 영업이익은 54.1% 늘었다. 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美 렌터카 2위' 허츠 파산보호 신청…"자동차업계 연쇄 타격 우려" 2020-05-24 16:39:01
5800만달러(약 719억원) 손실을 봤다. 4년 연속 손실이었다. 허츠는 코로나19 위기로 미국 연방정부에도 지원을 요청했으나 후순위로 밀린 것으로 알려졌다. 허츠는 지난 3월부터 구조조정을 실시했다. 작년 말 기준 약 3만8000명이었던 직원 중 1만2000여명을 해고하고, 4000명은 무급휴직으로 돌렸다. 차량 구매비는 90%...
"10억 로또"…아크로포레스트, 26만명 신청 '사상최대' 2020-05-20 17:40:45
억5800만원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 조건이다. 중도금 및 잔금 대출은 제공되지 않는다. 잔금 80%는 입주 지정일에 완납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발표될 예정이다. 이러한 자금 부담에도 청약자들이 몰린 까닭은 세입자를 받아 잔금을 치를 수 있어서다.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5억 로또' 무순위 청약 광풍…3가구 모집에 26만명 몰렸다 2020-05-20 17:04:40
억5800만원에 각각 공급된다. 시장에서는 아크로서울포레스트의 분양가와 현 시세 사이에 최소 5억원가량씩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인근에 2017년 지어진 ‘서울숲트리마제’ 전용 84㎡ 호가가 29억원 수준이다. 또 수도권 거주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컸다. 당첨자...
"로또 아파트 줍줍하자"…아크로 서울포레스트, 26만명 몰려 2020-05-20 16:43:58
억 4100만 원, 159㎡A 30억 4200만 원, 198㎡ 37억 5800만 원이다. 주변 시세와 비교할 때 당첨만 되면 10억원 가량의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알려지며 청약 과열 현상이 나타나는 모습이다. 또 이번 추가 공급은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라면 청약통장과 가점 필요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는 점도 경쟁률을...
"최고급 아파트 줍줍 기회" 아크로 포레스트 청약에 벌써 15만명 몰려 2020-05-20 14:13:44
37억5800만원에 공급된다. 아크로서울포레스트 인근에 2017년 지어진 ‘서울숲트리마제’ 전용 84㎡의 현재 호가가 29억원 수준인 것과도 대조를 이룬다. 시장에서는 아크로서울포레스트의 분양가와 현 시세 사이에 최소 5억원 가량씩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날 청약의 당첨자 추첨은 28일 유튜브를 통해...
"3년 전 분양가에 시세차익 바로 가능"…아크로라이프 접속폭주 2020-05-20 13:16:28
억5800만원다. 계약금 10%, 중도금 10%, 잔금 80% 조건이다. 중도금 및 잔금 대출은 제공되지 않는다. 잔금 80%는 입주 지정일에 완납하면 된다. 세입자를 받아 잔금을 치른다면, 갭투자가 가능하다보니 신청자가 몰린 것으로 보인다. 더군다나 주변의 아파트들보다 5억원 가량 시세가 낮다. 대림산업은 오는 28일 유튜브를...
광명시, 민생.경제 TF팀 '종합대책본부'로 확대해 개편 2020-05-18 14:18:17
16억5800만원 감면, 소상공인 전기요금 16억5700만원 감면을 추진했다. 또 경제활성화 분야로는 지방재정 신속집행 1541억원 집행, 맞춤형 복지포인트 상반기내 전액 집행, 청년 기본소득 18억을 조기 지급, 공중 및 식품위생업소에 긴급 방역 소득 등을 지원했다. 한편 박승원 광명시장은 “코로나19 조기 극복을 위한...
"제대로 붙자" 네이버-카카오, 모바일 광고시장서 '맞짱' 2020-05-18 13:58:26
5800만원에 이른다. 단가가 비싼 탓에 대기업 광고주를 제외하고는 접근이 어렵다는 평이 많았다. 성과형 광고는 클릭 수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된다. 초기 소요 비용이 적어 중소 광고주들의 접근성이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채널은 출시 전부터 카카오톡 비즈보드(톡보드)와 비교돼왔다. 톡보드는 카카오톡 대화창...
통신3사 "우리도 OTT주"…렌털사 코웨이·대림 B&Co '쑥쑥' 2020-05-17 15:44:43
뜨고 있다. 넷플릭스는 2분기 들어 16.71% 올랐다. 넷플릭스는 1분기 매출이 57억6769만달러로 작년 동기 대비 27.6% 늘었다. 영업이익도 2배 이상 늘어난 9억5800만달러를 기록했다. 가입자 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2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넷플릭스의 호실적은 OTT 사업에 나선 SK텔레콤 등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