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기 팀 화이트 오리엔테이션 400명 모여…"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을 꿈꾸는 브랜드 마케터로 성장할 것" 2013-12-31 10:10:08
되지만 그렇지 못한 브랜드는 지워진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기억에 남아서 생각할 때마다 기쁜 사람이 있는 것처럼 팀 화이트 활동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는 법을 배워나가며 누군가에게 기억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6기 팀 화이트 400명은 서울·경기 수도권 컨퍼런스팀과 영남권 컨퍼런스 팀,...
<신년사> 김근수 여신금융협회장 2013-12-31 09:54:51
노하우를 활용해 그동안 저평가된 업계의 브랜드 가치를높이는데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또한, 협회가 중심이 되어 여신금융업계가 금융소비자보호를 경영 중심에 두고민원발생을 최소화하는 한편 소비자단체 등과의 소통을 강화해 소비자의 권익보호에앞장서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업...
[제시뉴욕 매장탐방] 천안 서북점 “판매보다 고객과의 소통이 더 중요, 일대일 맞춤 서비스” 2013-12-31 09:26:02
급급하기보다는 고객과 먼저 신뢰를 쌓고 소통하면서 그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준다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오른다는 것. 올해로 매장 운영 경력 16년차인 천안서북점 조은영 점주의 생각이다. 화려한 제시뉴욕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조은영 점주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워너비로 통한다. 날씬한 몸매에 제시뉴욕의 옷으...
최문기 미래부 장관 "방사선 응용산업 키울 것" 2013-12-27 18:01:50
출연연과 대학, 민간회사 등이 함께 협력해 대덕을 글로벌브랜드로 만들겠다"고 역설했다. 정부는 앞으로 방사선계측기 제조기업의 내수 확대와 수출 지원을 위해 국가차원의 방사선기기 인증시스템을 구축하고 원자력분야 기업 현장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jyoun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김형균 부발연 선임연구위원 등 28명, '도시재생 실천하라' 연구서 발간 2013-12-27 16:06:34
문화와 동행하는 도시재생을 주제로 관광, 브랜드, 공동체 예술, 영화, 에코뮤지엄 등 다양한 문화적 매체를 통한 도시재생의 과정과 결과들을 분석하고 있다. 도시재생과정에서 문화와 예술이 어떤 기능을 하고 있으며 또 어떻게 주민들의 참여와 소통 속에 진화발전되고 있는가를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 5부는 제도와 경...
`가장맛있는족발` 파워점주 선정, 브랜드 파워 `UP` 2013-12-26 18:58:24
매출증대를 가져오고, 가장맛있는족발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고 있기도 하다. 가장맛있는족발 측은 "프랜차이즈 창업을 한 가맹점주들은 본사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 본사에서 제시한 레시피를 제대로 따르지 않거나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를 소홀히 해 가맹 본사는 물론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사례도 적지...
게스 언더웨어, 2014년 매출 300억원 목표 2013-12-26 11:58:02
예측하기 힘들어지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론칭 이후 꾸준히 성장세를 이어온 브랜드는 전년 대비 2010년 167%, 2011년 63%, 2012년 15%, 2014년 40% 가량 매출 신장을 기록한 바 있다. 또한 2014년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백화점 대리점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섹시 스타일을 바탕으로 베이직 라인을 강화해 또 다...
조성아22, 2013년 뷰티시장에서 “열풍” 2013-12-26 11:36:02
통해 탄생한 브랜드가 아닌 메이크업 아티스트 단독 브랜드로서 이와 같은 성과를 냈기에 더욱 눈길을 끈다는 것이 뷰티 업계의 전반적 의견이다. 조성아22 마케팅본부 이지미 상무는 “조성아22에게 2013년은 매출 기록 갱신 및 각종 히트 제품 배출 등을 통해 브랜드 성장세를 가속시킬 수 있었던 뜻깊은 한 해다. 2013...
혁신에 가치 더한 상품…소비자 '아낌없는 사랑'으로 화답 2013-12-26 07:08:00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지난 9월 말 ‘에어쿠션’의 누적 판매량이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마치 화장하지 않은 듯한 ‘생얼 메이크업’ 트렌드와 맞물려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지난봄 첫선을 보인 ‘무설탕 식빵’은...
'지규너' '자동봉진' '등골백팩' 등 2013년 교육 신조어 2013-12-23 18:45:54
브랜드인 ‘캐나다구스’와 ‘몽클레어’를 합쳐 부르는 말로, 100만원이 넘는 초고가임에도 불티나게 팔린다. 부모에게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될 만큼 비싼 책가방 ‘등골백팩’도 초등학생 사이에서 인기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아동용 명품 브랜드 백팩은 40만원을 훌쩍 넘는다. ‘빵셔틀’에 이은 ‘와이파이 셔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