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기아자동차가 브랜드 속성을 반영한 '기아 향(kia fragrance)'을 공개하고 오감을 활용한 다양한 경영 활동을 소개하는 미디어 설명회를 개최했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 날 선보인 '기아 향'은 후각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개발됐으며, 자동차 공조시스템에 적용해...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브랜드 송에 이어 향수 출시…"2015년까지 미각·촉각 개발할 것" 기아자동차[000270]는 28일 기아차의 브랜드 정체성을 후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아 향'(KIA Fragrance)를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기아차는 이날 오전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기아 향을 공개했다. 이는...
현대차, 신형 제네시스 공개…"모든 역량 결집"(종합) 2013-10-24 13:44:08
현대차[005380]는 이날 경기도 화성시 남양연구소에서 미디어 사전 설명회를 열고 신형 제네시스의 디자인, 주행 성능, 안전성 등을 소개했다. 경쟁 차종으로는 BMW 5시리즈와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꼽았다. 그러나 디젤 엔진은 출시하지 않기로 해 연비 경쟁력은 뒤처질 전망이다. 제네시스는 현대차의...
강영중의 승부…"대교, 글로벌 기업으로" 2013-10-22 21:15:54
미디어실, 온라인 동영상 학습실 등을 갖춰 학습 몰입도를 높였다. 대교는 2009년 이후 지난 17일까지 600호점을 개설했다. 김미연 유진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가정방문형 회원이 1~2개 학습지를 구독하는 것에 비해 러닝센터 회원은 보통 3~4개 학습지를 공부하는 경우가 많아 회원당 단가가 높은 것이 강점”이라며...
광고대상, 쏘나타 '빗방울'·삼성생명 '생명의 다리' 등 7편 선정 2013-10-20 14:05:28
미디어부문의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제일기획) ▲ 프로모션부문의 현대자동차 쏘나타 브랜드필름 '터처블 뮤직시트'(이노션월드와이드)다. 광고 모델상은 kt 올레 올아이피 광고에서 경쾌한 cm송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에게 돌아갔다. 올해 수상작들은 사회를 생각하는 고객 참여형...
K-FOOD 프로젝트 '콩글리시'로 국제 망신 2013-10-17 21:04:03
미디어 관련 예산이 65억원에 달한다. 이 의원은 “한국처럼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지 않는 국가에선 이 같은 표현을 받아들일 수 있겠지만 영어권 문화에선 이해하기 힘든 표현들”이라며 “현지 문화를 고려하지 않아 생긴 실수”라고 꼬집었다. 더 큰 문제는 일관성 없는 농식품 브랜드 정책이라는 지적도 나왔다....
"문자말고 카톡해"…카톡 플러스친구 이용자수 약 1.5배 2013-10-16 14:02:27
사용자가 관심이 있는 브랜드나 스타, 미디어 등을 친구로 추가하면 관련 정보와 혜택,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기업들이 마케팅 수단으로 플러스친구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 최근에는 미디어에 투표하거나 사연 접수, 의견 전달용으로도 쓰인다. cj오쇼핑은 방송 중...
29CM, 후지필름 X시리즈와 온라인 PT 프로모션 진행 2013-10-16 09:57:48
브랜드들이 신제품을 출시하는 시점에 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행사의 컨셉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개념의 프로모션이다. 29cm가 제공하는 pt를 통해 고객은 브랜드의 상품과 스토리를 색다르게 경험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럭키드로우와 같은 참여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지닌...
기쿠치 다케히코 사장 "주크에 한국닛산 사활 걸었다" 2013-10-15 21:16:12
미디어 시승행사 개최 “주크가 한국닛산 판매 확대의 주축이 될 것입니다.” 기쿠치 다케히코 한국닛산 사장(사진)은 15일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주크’ 미디어 시승행사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번에 출시한 주크는 중형 세단 알티마와 함께 닛산을 대표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링...
NHN엔터 새 브랜드 '토스트', 첫 게임은 '포코팡' 2013-10-15 18:10:18
2013 미디어데이'를 통해 'toast'가 최초 공개된 후, 하루라도 빨리 이용자들에게 선을 보이고자 최선을 다했다. 단순히 한국 시장에 국한된 브랜드가 아닌, 글로벌 시장에서 당당히 인정받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