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일제강, 증권신고서 제출…9월 코스피 상장 2015-08-20 10:13:48
전략적이고 유연한 시장 대응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다"며 "이번 기업공개(IPO)를 통해 철강과 비철을 넘나드는 글로벌 종합부품소재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한편 동일제강은 다음달 코스피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며 대표 주관사는 NH투자증권입니다. 다음달 10일과 11일 수요예측을 통...
페이스북, 국내 게임 개발사들과 '레벨업 서울' 열어 2015-08-19 17:39:59
활용해 성장해온 노하우를 나누고, 페이스북 로그인과 친구 초청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유입을 극대화한 경험을 공유했다. 페이스북은 우수한 it 인프라를 기반해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게임 시장의 역동성에 주목하며, 더 많은 국내 게임 개발사들의 지속적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필요한 지 彭?협력을 계속해...
유아용 식탁의자가 아이의 인생을 바꾼다. ‘뉴나 째즈 식탁의자’ 2015-08-19 13:48:34
좋다. 아기가 성장해 갈수록 돌아다니면서 먹는 습관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안전벨트가 있는 식탁의자에 앉혀서 먹도록 한다. 북유럽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더해진 뉴나의 아기식탁의자 ‘째즈(ZAAZ)’는 안전벨트와 안전바가 장착돼 있어 아기의 성장에 맞춰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각이...
`세계경제 침체의 늪`‥마이너스 성장 국가 속출 2015-08-19 06:57:33
했다. 한국 경제는 올 2분기 전분기 대비 0.3% 성장해 시장의 전망을 밑도는 부진한 성적을 냈다. 한국 경제 성장률은 같은 기간 유로 재정위기국의 성장률보다도 낮았다. 스페인의 2분기 성장률은 1%로 한국의 3배 수준이었고 디폴트 위기에 내몰렸던 그리스도 0.8%, 포르투갈은 0.4%를 기록했다. 이탈리아의 경제...
LG, 46년째 석·박사 장학금…2953명 138억 혜택 2015-08-18 11:13:14
목 ??매진하여 국가와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인재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lg연암문화재단은 올해까지 46년간 총 2953명의 대학원생들에게 약 138억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후원을 받은 장학생들은 국내외 유수의 sci(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 ssci(사회과학논문인용색인)급 학술지에 연구논문이 게재되는 성과를...
LG, 46년째 석박사 인재육성…51명에 장학금 7억원 2015-08-18 11:00:29
싣는 등 연구분야에서 뚜렷한 성과를 낸 인재들이다.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은 "학문 연구에 전념할 기회를 잘 살려 절대 포기하지 말고 전력을 기울여 목표에 매진해 국가와 사회의 미래를 밝히는 인재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LG연암문화재단은 올해까지 46년간 총 2천953명의 대학원생에게 약...
"농심, '짜왕' 인기로 2분기 실적 양호…목표가↑"-삼성 2015-08-18 07:22:54
증가해 견조했다"며 "반면 스낵 매출은 0.4% 성장해 1분기 15%에 비해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다"고 분석했다.양 연구원은 짜왕 등 고급 면류의 매출 증가와 원재료 가격 안정이 2분기 실적에 좋은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했다.농심 면류의 매출 기준 점유율은 61.8%로 8분기 만에 처음으로 작년보다 개선됐다....
가교테크, 스마트그리드사 '환골탈태' 2015-08-17 19:08:13
장해 필요할 때 쓰는 에너지저장장치 개발에도 나서 ‘스마트그리드 기업’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이현동 기자 gray@hankyung.com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나는 왜 혼자가 편할까? 2015-08-17 16:14:29
애착 성향을 보이는 이들에게 인간관계가 큰 부담이 아닌 것과 대조적이다.오카다 다카시(岡田尊司) 오카다클리닉 원장 겸 야마가타대 객원교수는 이 같은 심리적 특징을 보이는 사람들을 집중 연구했다. 그가 일본에서 2013년 말 출간한 <나는 왜 혼자가 편할까?(回避性愛着障害 きずなが稀薄な人たち)>(국내서는 지난 4월...
세계적인 아웃도어 애완용품 브랜드 러프웨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5-08-17 10:24:00
등산복을 중심으로 폭발적으로 성장해, 지난해 정점을 찍은 뒤 현재는 불황이라고 할만큼 정체돼 있는 상태다. 반면 캠핑과 애완용품이 결합된 아웃도어 애견용품 시장은 날로 몸집을 키우고 있는 추세. 국내에서 반려견을 키우는 인구는 1000만 명으로 추산되며, 1인 가구 등의 증가세로 이 수치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