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RASARA DECEMBER’ 선배들을 위한 후배들의 가면공연! 2013-12-19 11:03:53
상징 진주, 드라마 속 여배우 스타일링 모두 접수! ▶리한나-에미넴 ‘더 몬스터(the monster)’ 빌보드 1위 “어떻길래?” ▶“아우터에만 신경 쓰면 뭐하나~” 이너웨어, 패피가 되는 지름길 ▶“없어서 못 판다?”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기 ▶미로슬라바 듀마-올리비아 팔레르모-알렉사 청의 백(bag) 스타일링...
[bnt포토]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총 동문회, 선배들도 역시 패션리더! 2013-12-19 11:03:47
상징 진주, 드라마 속 여배우 스타일링 모두 접수! ▶리한나-에미넴 ‘더 몬스터(the monster)’ 빌보드 1위 “어떻길래?” ▶“아우터에만 신경 쓰면 뭐하나~” 이너웨어, 패피가 되는 지름길 ▶“없어서 못 판다?”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기 ▶미로슬라바 듀마-올리비아 팔레르모-알렉사 청의 백(bag) 스타일링...
[bnt포토] 패션 명문 라사라패션전문학교 ‘RASARA DECEMBER’ 신나는 랩에 선배 호응 UP 2013-12-19 11:03:36
상징 진주, 드라마 속 여배우 스타일링 모두 접수! ▶리한나-에미넴 ‘더 몬스터(the monster)’ 빌보드 1위 “어떻길래?” ▶“아우터에만 신경 쓰면 뭐하나~” 이너웨어, 패피가 되는 지름길 ▶“없어서 못 판다?”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기 ▶미로슬라바 듀마-올리비아 팔레르모-알렉사 청의 백(bag) 스타일링...
[bnt포토] 패션의 명문 라사라패션전문학교, 선후배 화합의 장 마련 2013-12-19 10:33:01
상징 진주, 드라마 속 여배우 스타일링 모두 접수! ▶리한나-에미넴 ‘더 몬스터(the monster)’ 빌보드 1위 “어떻길래?” ▶“아우터에만 신경 쓰면 뭐하나~” 이너웨어, 패피가 되는 지름길 ▶“없어서 못 판다?”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인기 ▶미로슬라바 듀마-올리비아 팔레르모-알렉사 청의 백(bag) 스타일링...
베리썸, 멘토링 강연 ‘옆집의 멘토’ 공식 후원 2013-12-19 09:48:20
[김희옥 기자] 항산화 브랜드 베리썸이 20대의 문화를 후원하는 의미에서 건강매거진 케어플러스에서 주최한 ‘2013 옆집의 멘토’를 공식 후원 했다. 12월15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2013 옆집의 멘토’는 20대 청년들의 삶에 각 분야의 멘토들이 강연을 통해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 멘토링 코너로 2013년 서울 시청에서...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수 없다. 문수권 광고 칼럼니스트 브랜드 목표와 전략, 소비자와 소통하는 여유·자신감 스마트폰의 기능이 점점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이 활용할 수 있는 기능은 더욱 다양해졌지만 동시에 복잡하고 어려워진 사용 환경에 처했다. 삼성전자는 이 점에 주목해 ‘갤럭시 노트3’와 ‘갤럭시 기어’에서 소비자들이...
[한국지엠] '안전한 차=쉐보레'…소비자에 각인 2013-12-19 06:58:08
및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우리나라 소비자에게 전하는 감성적 가치를 더욱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삶의 동반자로서 소비자의 가슴 속에 다가서는 쉐보레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승우 기자 l eeswo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카카오, 인터넷 윤리대전 '우수 기업 표창' 수상 2013-12-18 17:29:43
관심브랜드 등의 다양한 정보를 선별해 제공받는 서비스로, 기존 개인과 개인간의 대화 범위를 개인과 기관, 단체, 인기스타로 더욱 넓혀 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카카오톡이 멈췄다.. 접속장애 오류 불만 속출 카카오, t스토어 인수 '사실무근' 극구 부인 카카오 서비스 오류...
감성닷컴, ‘리얼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인다’ 2013-12-18 17:06:36
통해 회사 내부는 물론 외와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감성닷컴 관계자는 “좋은광고, 성공한 광고란 감성을 두드리는 것으로 시작된다”며 “각 분야의 리빙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닷컴은 미래 유망직업인 전문 마케터 양성을 위해 교육과정을 개설해 운영할 계획이다.
브릴리언트, 이태원 클러버에게 ‘입술’을 쐈다? 2013-12-18 15:37:11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싶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 예상한 것보다 반응이 좋아서 깜짝 놀랐다”며 “흥을 즐길 줄 아는 사람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오늘의 이벤트로 그 생각이 맞았다는 걸 알게 됐다. 흥도, 아름다움도 우리나라 사람들이 최고가 아닐까”라고 말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