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코티에스, 싱가포르 진출 글로벌 기업 도약 2013-02-14 12:04:46
호텔재팬닷컴은 일반 고객 대상으로, 비코잉은 여행사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현지 센터를 발판으로 각국 글로벌 호텔과 직계약을 확대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요금의 전세계호텔을 온라인을 통해 제공하고 있. 그 외에도 일본 고객의 인바운드를 위한 호텔인포닷컴 등의 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어 전방위로 활약하는 여행 및...
청호나이스의 꿈을 향한 도전 '마이크로필터를 말하다' 2013-02-14 11:38:33
통해 고객 신뢰성을 증대시키는 등 다방면으로 우수한 성과를 보이고 있다.국내사업팀의 팀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한결같이 꿈을 잃지 말고 도전하면 성공은 멀리 있지 않다”며 “새로운 것을 찾고 도전을 통해...
절대수익추구형 펀드, 시장 상황 상관없이 절대수익 추구…채권·공모株·롱쇼트 전략 적극 활용 2013-02-12 15:30:43
프라이빗뱅킹(pb) 고객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다. 주식 롱쇼트, cta(commodity trading advisor), 글로벌 매크로 등 다양한 전략을 구사하는 헤지펀드들을 하나로 모은 재간접 형태의 상품이 대부분이었다. 상대적으로 긴 환매주기, 높은 비용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낮은 변동성(리스크) 관리를 통해 저금리 시대 ‘금리+α의...
"IT株, 엔화 약세 두렵지 않아"…日전자기업, 환율 수혜 '미미' 2013-02-12 13:08:11
가전기업들의 브랜드 파워는 시장점유율 만회를 위해 구사했던 저가정책으로 결정타를 맞았다"며 "엔화 약세가 단기적으로 가격 결정력을 높여주겠지만 장기적으로 일본 가전 브랜드를 저가 브랜드로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수도 있다"고 예상했다. 이에 따라 성장성이 높은 한국 it기업에 외인 매수세가 재차 들어올...
명절 시즌, 기업들이 ‘대리운전 법인 서비스’를 주목하는 이유? 2013-02-06 16:00:57
지속적인 기업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당초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대기업과도 계약을 맺는 등 순조로운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콜센터, 대리기사 등 운영시스템과 인력면에서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코리아드라이브는 법인회원서비스를 주관하는 법인팀을 따로 두고 있다....
세계 3위 PC업체 델, 26조 원에 팔렸다 … MS도 일부 투자 2013-02-06 10:33:10
델과 고객들에게 새로운 역사의 장을 열 것" 이라며 "이런 전략을 취하기 위해 지난 4년간 노력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우수한 평판을 가진 투자사인 실버레이크와 함께 하면서 델의 주주들에게 더 즉각적인 가치를 부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번 매각은 2008년 금융위기 이후 최대 규모의 차입매수(lbo) 방식에 따라...
한화생명, 보험금지급능력 `최고등급` 획득 2013-02-05 10:34:53
기업평가와 NICE신용평가에 이어 한국신용평가로부터 보험금지급능력 ‘AAA’를 획득해 국내 3대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최고등급을 획득했습니다. 한화생명은 안정적인 영업기반과 우수한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생보업계 2위의 확고한 시장지위를 구축해 온 점과, 안정적인 자산운용을 통한 자산건전성 확립, 우수한...
[한경 마케팅 대상] 손이 자꾸 가네…고객 지갑 여는데는 마케팅이 생명! 2013-02-04 15:35:06
참여한 팔로어는 30만명에 달했다.국내 기업들의 마케팅에 대한 관심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올해 15회를 맞은 한경마케팅대상은 날로 치열해지는 시장 경쟁 속에 모범적이고 우수한 마케팅 혁신 사례를 펼친 기업들이 총 망라돼 있다. 심사위원단은 ‘마케팅 성과’와 ‘마케팅 가치’를 심사 기준으로 삼아 성공 사례를...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고객의 불만을 줄이고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ccms(고객 불만 자율 관리시스템)를 도입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추기 위해 친환경적 신소재 개발에도 노력하고 있다.사회적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2001년 이후 매년 실업극복, 지역 불우 청소년 돕기, 어린이 공부방...
[뉴스초대석] 유상호 한국투자증권 사장 2013-02-01 17:13:49
아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마찬가지 어떤 업권과 업종에서 오랜 시간 동안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모든 사람의 존중을 받는 위치에 있는 기업들은 결국 고객에게 진정으로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제공했기 때문. 우리가 고객을 진정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면 ‘진정으로 존경 받는 1등’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