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로코의 아이콘, 조각미남 오지호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12-18 15:05:47
브랜드와도 어깨를 나란히 할 만큼 대형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오지호의 ‘남자김치’는 품질과 서비스 등 전반적인 단계에서 모두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우리나라를 넘어서 일본 후지tv, shop채널 등 대형 홈쇼핑 방송에도 진출하며 일본 전역에 ‘한국 김치’의 이름을 전하기도 했다. 그의...
셔츠앤수트, 미래형 디지털 맞춤정장 `스마트 패션` 선보여 2013-12-17 11:33:22
셔츠 브랜드 ‘드라카’를 런칭한 바 있습니다. 임종호 셔츠앤수트 대표는 “셔츠앤수트가 IT와 패션이 융합되어 탄생한 특별한 기업 정체성을 가진 만큼 앞으로도 여러 창의적이고 이색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새로운 디지털 맞춤정장 스타일을 제시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미래에는 세계적으로 패션산업의...
세계 최대 규모 집청소 전문기업 ‘메리메이드 코리아’, 블로그 리뉴얼 오픈기념 이벤트 실시 2013-12-17 11:30:01
온라인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기능을 대폭 강화한 `집청소의 달인` 컨셉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세계 3,000여 가맹점을 가진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정집 청소전문기업, 메리메이드(Merry Maids). 메리메이드 코리아가 한국 최초의 가정집 청소대행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2001년 5월 설립된 후, 12년 기간 동안...
정유미, 헤리토리 팬사인회 참석 “부산 팬들 만나다” 2013-12-17 10:11:11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가 부산에서 전속 모델인 배우 정유미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12월14일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에서 열린 이번 팬사인회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유미는 지난해 2월 헤리토리 론칭때부터 현재까지 모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화보를...
에뛰드하우스, '에뛰드캐치앱' 스마트앱어워드 우수상 2013-12-16 14:24:53
있다. 브랜드 철학인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고객들이 직접 모바일로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콘텐츠 구성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더욱 다양하고 친밀한 소통과 공감을 위해 적극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노력이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
12/14 건강매거진 - 2013 메디컬코리아 대상 2013-12-16 09:25:01
브랜드상 동국제약 (주식회사) 우수제약기업상 (주식회사) 유한양행 우수사회공헌기업 SK케미칼 (주식회사) 오픈이노베이션 기업상 (주식회사) LG 생명과학 다음으로 연구개발상 동아에스티 (주식회사) 기술수출상 보령제약 (주식회사) 글로벌시장개척상 JW홀딩스 주식회사 2013 신약개발상 (주식회사)...
[스타일난다 in 루마니아] 유럽서 인기 있다던 ‘그 옷!’ 2013-12-16 09:23:03
영향력 있는 블로그가 오랫동안 존재, 서로 소통해 왔다. 최근 유명의 해외 패션 파워블로그에서 k패션의 열풍이 감지되기 시작했다. 그들의 블로그에서 국내여성 의류 브랜드의 제품들이 심심찮게 선보여지고 있기 때문. 이들은 패션 업계에 종사하는 전문가들로 감도 높은 스트릿 패션과 정보를 제공한다. 하나의 룩 북 ...
현대차, 어린이를 위한 브랜드 `키즈현대` 출범 2013-12-15 15:44:42
있습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을 위해 세대별 맞춤형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어린이 사회공헌에 특화된 `키즈현대` 뿐만 아니라 20대 청년들을 위한 영현대(http://young.hyundai.com), 다양한 이해관계자를 위해 양질의 기업정보를 제공하는 PR현대(http://pr.hyundai.com)를 통해 더욱...
현대차그룹, 대한민국 최고 디지털 소통기업 등극 2013-12-15 15:35:17
물론 소통의 장을 넓혀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인다는 계획입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올 한해 디지털을 기반으로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노력한 것이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현대차그룹은 앞으로도 더욱 수준 높은 콘텐츠로 소통경영을 강화하며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현대차, 어린이 위한 브랜드 ‘키즈현대’ 출범 2013-12-15 13:47:08
소통 강화에 본격 나선다. 현대차는 어린이를 위한 브랜드 ‘키즈현대’를 출범하고 공식 홈페이지(http://kids.hyundai.com)를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키즈현대 홈페이지에서는 현대차가 진행하는 어린이 사회공헌활동 및 유관기관과 펼치는 각종 대회에 대한 참여 정보, 미취학 어린이부터 초등학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