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맞춤 혜택'…카드 포인트에도 이자 2013-03-18 15:32:02
맛집을 추천하는 기능 등을 담고 있다.신한카드는 전국 투어 콘서트인 ‘love 콘서트’, 프로 스포츠 이벤트 ‘love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love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콘텐츠들로 구성된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이를 통해 ‘따뜻한...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네” 올 봄 운동복 ITEM 2013-03-18 14:05:36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성은, 여성미 돋보이는 스프링룩 화제 ▶‘뮤직뱅크’ 유이 “네온룩으로 봄 감상하세요!” ▶오연서, 나공주표 스타일링 선보여 “진짜 공주같네” ▶이다해 “서현우가 준 선물로 스타일 완성할까?”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리커플링 주도할 종목은…"반도체·은행·정유株로 봄나들이 준비" 2013-03-17 10:06:25
브랜드 이미지도 좋아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박 대표는 “지난달 초부터 자산운용사 연기금 보험사 등의 기관투자가들이 집중적으로 lg전자를 순매수하고 있는 것도 긍정적인 신호”라고 덧붙였다.김재수 소장은 외국인과 기관들이 집중적으로 매수하고 있는 it업종에 관심을 둘 만하다고 지적했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뷰웍스, 엑스레이 핵심부품 매출 두배 예상 2013-03-17 10:04:19
중심으로 브랜드 파워를 구축한 엔터테인먼트회사다. 최근 원·엔 환율 하락으로 일본 사업 매출 감소 우려 때문에 연초 주가가 하락세를 보였다. 하지만 매출 감소가 제한적일 것이란 반론도 제기되고 있다. 전 세계 펀드매니저들이 투자할 때 참고하는 벤치마크 지수인 파이낸셜타임스스톡익스체인지(ftse)에 편입된 것도...
“실속파들은 안다” 까다로운 스타들이 CC만 찾는 이유 2013-03-16 15:10:02
브랜드마다 내세우고 있는 피부고민 해결 방안 파악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과 제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단순히 유행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제품 중에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찾는 것이다. 많은 제품을 구매해 이것저것 많이 바를수록 피부가 좋아진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솔로 K과장 하루를 보니 유망종목 보인다 2013-03-15 17:13:58
등산을 다니면서 커플 등산복을 노스페이스 브랜드로 맞췄다. ‘영원무역’이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만드는 브랜드다. 이 연구위원이 k과장의 일상을 통해 추천한 7개 종목의 올해 영업이익 전망치는 작년보다 16% 이상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증권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cj e&m의 올해...
드라마 속 여주인공, 블랙룩으로 패셔니스타 입증하나 2013-03-15 15:35:02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성은, 여성미 돋보이는 스프링룩 화제 ▶‘뮤직뱅크’ 유이 “네온룩으로 봄 감상하세요!” ▶오연서, 나공주표 스타일링 선보여 “진짜 공주같네” ▶이다해 “서현우가 준 선물로 스타일 완성할까?”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기다렸다! 항산화 브랜드 ‘베리썸’ 재론칭 2013-03-15 11:17:02
[김혜지 기자] 국내 최초 항산화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썸’이 10개월 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베리썸은 20대부터 시작하는 항산화 스킨케어를 지향한다. 피부는 산소와의 접촉이나 내외부적 요인으로 산화된다. 항산화력이 뛰어난 3가지 베리와 2가지 블러썸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각 종 시사회장 올킬, 치명적 섹시미 “한채영 스타일 따라잡기” 2013-03-15 11:14:17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봄 만난 여신들 “스타일에 물 올랐네!” ▶고준희 vs 김수현, 같은 옷 다른 느낌 “극과 극 패션!”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헐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한 바로 그 바지 “대체 어디꺼?” ▶“과다노출 범칙금이...
소문난 화장품에는 ‘이것’이 있다? 써본 사람만 아는 대박 비밀 2013-03-15 10:06:01
있다. 과거의 기준은 광고나 브랜드 인지도, 전문가 추천 등이 전부였다. 하지만 최근 정보를 직접 찾아내고 공유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주목 받는 기준이 있다. 바로 ‘입소문’이다. 특별히 대중매체를 통해 광고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인기 상품이 있다. 입소문 화장품이 신뢰를 얻는 이유는 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