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페이스북, 당신이 몰랐던 숨은 기능 7가지" 2013-12-15 10:18:53
소통이 가능하며, 페이스북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친구들의 소식까지 미니 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관심사 좋아하는 밴드의 신보 출시, 영화 배우의 신작 출연 소식, 패션 브랜드의 신상 입고 등 실시간으로 페이스북에 업데이트되는 소식들을 받아보고 싶다면 페이스북 관심사를 이용해보자. 페이스북 뉴스피드...
에쓰오일,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3-12-15 00:21:38
원, 특별상 150만 원 등 총 1,700만 원의 상금을 준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도 부여한다. 에쓰오일은 "공모전을 통해 예비 마케터들로부터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를 발굴, 새해 마케팅 추진 방향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며 "미래 소비자인 대학생들과의...
끝없는 도전신화 메트로시티, 월드 패션 신화를 꿈꾼다 2013-12-13 17:45:02
소통의 장벽을 허물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이룩하려는 노력의 결과다. 이 프로그램에서 직원들은 날짜와 점포를 정해 일일 판매사원이 되어 보기도 하고, 본사 업무를 처리해보기도 하며 상대방의 입장에서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하려는 노력을 하게 된다. 혁신과 소통을 실천적으로 알린 양지해 대표는 7월4일 ‘3013...
S-OIL,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13-12-13 16:22:20
마케터들로부터 브랜드 강화 활동 전반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새해 마케팅 추진 방향에 적극 반영하고, 미래 고객인 대학생들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www.facebook.com/brandawards)에서...
써코니, DJ도깨비-밈즈의 아시아 쇼케이스에 참여 2013-12-12 14:00:38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도영우 이사는 “최근 떠오르고 있는 힙합 문화에 젊은 세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공연에 참여하게 됐다”며 “써코니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젊은 세대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하나의 문화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KGC인삼공사, 인삼품질 260여가지 검사 2013-12-12 06:59:09
홍삼 건강식품브랜드인 정관장은 건강식품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바탕으로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등 세계 6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2011년에는 수출 1억달러를 돌파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 최고의 건강식품기업을 넘어 글로벌 종합건강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삼고 있다. 고객만족 시작은 철저한 품질 관리에서...
인천국제공항, 美 글로벌트래블러誌 선정 ‘세계 최고 공항상’ 수상… 2013-12-11 16:54:20
◆서비스는 물론, 공항운영 전 분야에서 대표 브랜드로 성장 지난 6월 신임 정창수 사장 취임 이래 인천공항공사는 다양한 분야에서 수상 행보를 이어왔다. 금번 글로벌트래블러 수상을 비롯 국제공항협의회(aci)가 주관하는 공항서비스평가에서 8년 연속 1 위를 한 것을 비롯, capa 항공 어워즈 ‘올해의 공항상’, ttg...
래미안 부천 중동, 잔여가구 분양 2013-12-10 09:51:20
분양 중이다. 부천시에서 래미안 브랜드로 분양되는 첫 아파트인데다 삼성물산이 자체사업으로 진행해 실수요자들로부터 관심이 높다. 래미안 부천 중동은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전용면적 59~84㎡, 616 가구 규모다. 모두 일반분양 분이다.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130가구, 70㎡ 221가구, 84㎡ 265가구다. 전세대가...
[2013 한경 광고대상] 아모레퍼시픽, 고소영·장동건 부부 모델 기용…남녀 모두에 '피부 컨디셔닝' 어필 2013-12-10 06:58:24
통해 아이오페만의 기능성을 알리고 브랜드를 확실히 전달하고자 했다. 제품을 체험해 본 고객들의 입소문까지 더해져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의 광고 캠페인은 tv, 신문, 온라인 이벤트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전방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의...
[2013 한경 광고대상] 한국투자증권, '사람·가능성 중시' 1위 증권사 투자철학 전달 2013-12-10 06:58:08
브랜드대상 - 한국투자증권 [ 박동휘 기자 ] 한국투자증권의 ‘유망주를 봅니다. 사람을 봅니다’ 광고가 던지는 메시지는 두 가지다. 하나는 ‘사람의 가치에 먼저 투자한다’는 한국투자증권의 기업정신을 널리 알리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앞으로 한국의 미래를 이끌 수많은 도전자와 유망주들에게 한국투자증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