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미인(ME-IN) 폴리오 커버` 출시 2013-10-01 16:13:39
수 있어 멀티미디어 환경을 선호하는 여성 유저들에게는 더 없는 아이템 . 특히, 미인은 방송활동과 메이크업이 많은 연예인들에게 소리 소문 없이 인기 아이템으로도 자리 잡아 각종 연예인 파파라치 컷에 스타의 애장품으로 자주 노출 되고 있습니다. 애니모드는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노트3 미인 폴리오커버` 구매자...
현대차, 아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2013-10-01 11:25:21
마케팅을 전개하며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섭니다. 현대차는 2일(수)부터 서울 강남역 엠스테이지(M-Stage) 광장에 미디어 조형물인 `브릴리언트 큐브(Brilliant Cube)`를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릴리언트 큐브는 최근 예술계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키네틱 아트(Kinetic Art, 움직임을 중시하거나 그것을...
[JOB 삼성·현대차 입사 가이드] "지원분야 트렌드 파악을"…"자기만의 아이디어 필요" 2013-09-30 17:16:14
원 대리는 현대차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마케팅을 기억에 남는 마케팅 사례로 꼽았다. 업계 최초로 시작한 전략이었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있었지만 뉴미디어 채널에서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전략을 구상한 끝에 좋은 결과를 얻었다. 하나의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 마케팅팀에서는 평균 2~3년의 중장기...
김지민 '시구, 느낌 아니까~' 내달 6일 연예인야구대회 등판 2013-09-30 14:40:21
페리노배 제5회 연예인 야구대회는 140년 전통의 아웃도어 브랜드 페리노가 주최하고, 한스타미디어가 주관하며, 양주시, 게임원, 한국편집기자협회, 안전행정부 야수들 야구단이 후원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화제] "30초에 380만원" 돈 버는 네비게이션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茶山경영상] LTE 전국망 승부…'1등 DNA' 심어 위기 돌파 2013-09-29 16:59:50
겪었다. 가입자가 줄고 매출과 투자가 감소하며 브랜드 이미지가 나빠지는 악순환의 고리에 빠져들었다. 임직원의 사기는 땅에 떨어졌다. 이 부회장은 lte에 승부수를 던졌다. 대규모 투자를 단행했다. “lte 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유일한 길이다. 여기서 실패하면 생존할 수 없다”며 임직원을 독려했다. ‘생즉...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미디어윌 벼룩시장구인구직, 온·오프라인 통합 구인구직 서비스…벼룩시장 2013-09-27 07:00:44
생활정보 미디어로 각광받는 벼룩시장은 올해 ‘벼룩시장구인구직’을 생활정보 서비스 내 카테고리가 아닌 전문 브랜드로 새롭게 론칭했다. 또 채용정보만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구인구직 전문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출시함으로써 온라인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했다. ‘벼룩시장구인구직’의 서비스 제공 플랫폼인 신문은...
[현장에서] '와우' 한다던 갤럭시 기어 직접 차보니…"정체가 뭐냐" 2013-09-25 16:28:11
기어 미디어데이에 참석해 "한 번만 써보면 불편하거나 디자인이 나쁘다거나 하는 말은 하지 않는다"며 "이보다는 긍정적인 반응이 압도적"이라고 강조했다. 이영희 부사장은 "갤럭시 기어를 공개한 뒤 각국을 돌며 영화배우, 모델, 광고에이전시 등 2000여명을 만났는데 '꼭 가져야겠다'는 말들을 했다"고 덧붙였다....
창조경제 구현 위한 `마이스(MICE) 클러스터` 출범 2013-09-24 11:37:01
첨단 미디어시설 조성 등 인프라도 대폭 확충해 상당한 경제적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습니다. 이번 마이스클러스터 구축을 통해 무역센터는 연간 91만명 수준인 바이어와 관광객 수를 2017년까지 300만명 수준으로 늘려 일본의 롯본기힐즈,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샌즈를 능가하는 서울의 대표 랜드마크로...
네이처리퍼블릭 태연 CF, 유튜브 40만뷰 돌파 화제몰이 왜? 2013-09-24 10:57:21
반응을 얻고 있다. 뷰티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의 모델로 발탁되어 생애 첫 화장품 모델에 도전한 소녀시대 태연의 tv cf 영상이 전세계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tv 광고는 유튜브에서 현재 영상 노출 일주일 만에 40만 뷰를 기록했다. 특히 본...
없어 못파는 전기차와 베일 벗은 자율주행차 2013-09-24 06:59:40
e-트론’을 소개했다.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도 ‘파나메라’와 ‘918 스파이더’ 등 2종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경차부터 스포츠카까지 모든 종류의 친환경차가 진열된 셈이다. 이번 모터쇼는 이와 함께 새로운 기대주인 ‘자율주행 자동차’가 실체를 드러내는 역사적 현장이기도 했다. 자율주행 자동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