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경 광고대상] LG화학 조갑호 전무, '친근한 화학' 만들기…이 사람 손에서 탄생 2013-12-10 06:58:04
뛴 경험이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의 밑거름이 됐다는 평가가 많다. 조 전무는 1984년 lg화학에 입사해 화장품, 석유화학제품 영업부서에서 현장 경험을 쌓았다. 2001년 홍보팀장으로 발령받아 대외협력담당 상무를 거쳐 올초 대외협력총괄 전무로 승진했다. 에너지절약 시설투자 및 신기술 개발 등을 통해 연평균 538억원의...
[2013 한경 광고대상] 삼성그룹, 75년 前 삼성상회의 초심을 담아…세상이 변해도 '진심'은 변함없습니다 2013-12-10 06:58:00
그룹의 모태인 삼성상회의 문을 연 순간부터 브랜드 가치 세계 9위의 오늘에 이르기까지 변함없이 지켜온 마음을 강조했다. 삼성이 광고를 통해 되새긴 초심은 1938년 3월 직원 40명으로 시작한 대구의 작은 회사 삼성상회였다. 이 회사는 75년 후인 현재 43만명의 임직원이 일하는 글로벌 회사로 컸다. 광고는 이런...
태전그룹 ㈜오엔케이, 워크샵 성료 “소통, 변화, 힐링에 중점” 2013-12-09 18:14:08
밝은 비전과 미래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소통하는 시간들로 꾸며졌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는 오엔케이 임직원 외에도 ㈜태전약품 오영석 대표이사를 비롯해 ㈜티제이팜 오경석 대표이사 등 각 계열사의 주요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계열사간의 효율적인 업무 공유 및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도 ...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서 특설 홍보부스 운영 2013-12-09 15:07:24
글로벌 놀이음악아트 프로그램 브랜드 한국짐보리㈜짐월드(이하 한국짐보리 대표 박기영)가 12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코엑스(coex-hall a, b)에서 열리는 제30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해 맥포머스 메가브레인 특설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한국짐보리㈜짐월드는 이번 유아교육전에서 대한민국 대표 교구라고 불리며...
폭스바겐 판매사, "소통없이 발전없다" 2013-12-09 09:38:43
출고될 정도로 적체가 심하다. 박리다매를 노려야 하는 브랜드 이익 구조가 별 실효를 거두지 못하는 셈이다. 신규 전시장이나 서비스센터 등에 투자되는 비용도 부담이다. 때문에 판매사들은 소통 부재를 지적하고 있다. 수입사가 판매에만 급급할 뿐 판매사의 처우 개선에는 옹색하다는...
2013 패션업계 10대 뉴스 선정 ‘K-패션&온라인 브랜드’ 인기 폭발적 2013-12-07 16:36:02
브랜드들이 이르게 다운재킷을 쏟아내며 식지 않은 소비자 인기에 반응했다. 아홉 번째는 문화를 통한 패션기업과 고객과의 소통이었다. 제일모직, 코오롱fnc 등은 책과, 영화, 스타일링 클래스 등 다양한 문화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촉면을 넓혔다. 마지막 열 번째 뉴스는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꼽혔다. 패션업계가...
라뷰티코아, 국제도시 부산 광안리점 오픈 2013-12-06 15:56:23
등 프리미엄 브랜드 10개, 캐쥬얼 브랜드 6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라뷰티코아는 새로운 트렌드와 뷰티 서비스 개발로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뷰티샵으로 자리매김했다. 캐쥬얼 브랜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라뷰티코아 16호 부산 광안리점은 부산 명륜점, 동래점, 양산점에 이어...
게임사가 뽑은 2013 키워드② 쭉쭉팡팡 NHN엔터 2013-12-06 10:23:47
내년에도 유저들과 소통하며 한층 더 성장하고 성숙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nhn 엔터, 새 브랜드 '토스트'로 튀어오른다! 이은상 nhn 대표 '전세계보다 아시아 집중전략' 김승언 이사 '새 브랜드 '토스트'는 바삭바삭 이미지'...
올해 패션분야 화제는?…'패션도 한류시대' K-패션 해외동반진출 2013-12-05 12:54:40
잡화를 중심으로 국내 신진 브랜드들이 매출 등 측면에서 성과를 올리면서 정부와 유관단체들의 지원도 줄을 이었다.아웃도어 다운 전쟁도 10대 뉴스에 속했다. 아웃도어 시장이 고성장해 연간 매출 5조원 시대를 맞이했다. 단일 점포 기준 연간 매출 100억원 시대가 열린 것. 특히 올해는 예년보다 이르게 다운자켓을 각...
[VPR] 쌍용차, 스키슬로프를 질주하는 코란도C와 진정성 마케팅을 펼치다 2013-12-05 11:41:05
adventure 및vip 고객을 위한 고품격 마케팅 브랜드인 w-experience를 최근에 런칭한 당사는 고객과의 끊임 없는 소통을 위해 진정성을 가지고 쌍용자동차의 본연의 모습을 고객에게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