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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K3, 일부 지역 '쎄라토' 차명 유지 2013-01-21 08:42:29
없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게다가 현지 판매회사 역시 쎄라토 차명 유지를 원해 바꾸지 않기로 결정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 제품명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쎄라토는 기아차 준중형의 대표 상품이라는 인식이 있다"며 "이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올해...
농식품유통公, 골목식당 식재료 부담 확 줄인다 2013-01-21 08:00:38
수출액이 급증했다"며 이러한 품목을 더 많이 발굴해야한다고 제언했다. 2010년 1억달러를 넘었던 김 수출액은 2011년 1억6천만달러, 지난해 2억3천만달러로 급증했다. 그는 "우리의 관점이 아니라 외국인의 관점에서 마케팅과 판촉 활동을 펼쳐야한다"며 "파프리카, 딸기, 토마토, 감 등이 스타 품목의 반열에...
<인터뷰> 김재수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 2013-01-21 08:00:36
수 있다. 우리의 관점이 아니라 외국인의 관점에서 마케팅과 판촉 활동을 펼쳐야한다. --수출 증대를 위해 aT가 할 수 있는 일은. ▲`스낵 김'처럼 외국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할수 있다. 외국 바이어나 유통업체들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이들과...
"눈에 확 띄게 고속도로 옆에 공장…KIA 브랜드 노출로 판매량 급증" 2013-01-20 17:11:04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공장 자체를 마케팅하는 전략을 세웠다. 근로자들이 좋은 일터에서 효율적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모습을 보여주면 구매도 늘어날 것이란 판단에서다. 이를 위해 최첨단 생산 시스템을 도입하고 편의시설을 마련했다. 직원식당은 3면을 통유리로 만들고 주변에 나무를 심었다. 이 결과 조지아에서 가고...
[신재생에너지, 현재와 미래] "신재생에너지1㎿ 보급땐 태양광 35.5명·풍력 21명 고용유발" 2013-01-20 10:02:02
성과는 두드러진다. 2009년 oecd 28개국의 태양광 수출액 및 태양광 전력 생산용량 비중은 종합 7위로 나타났다. 태양광 수출액만으로는 독일, 일본, 미국 다음이다.▷향후 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은. -기 팀장=신재생에너지 기술 선진국 도약과 수출 산업화 달성을 위해 중소·중견기업의 연구·개발(r&d) 지원을 확...
"재정확대정책 `명암`.. 수혜업종은?" 2013-01-18 14:33:32
만한 형편이 됐다. 세 번째, 유럽업체의 경우 유럽의 소비가 너무 안 좋기 때문에 힘들다. 거의 망하려는 업체도 있다. 그런 업체들은 다른 시장, 사실 한국시장도 적은 시장이 아닌데 여기서 아주 공격적으로, 적대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상당히 좋은 조건에 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면 생각보다...
자금난에 시장개척 애로…수출중기 전용펀드 조성 '한 목소리' 2013-01-17 17:16:26
입고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지난달 수출 마진이 전달 대비 20%가량 줄었다”며 “이런 현상이 앞으로 더 심화되면 수출 자체를 포기해야 하는 건 아닌지 고민된다”고 덧붙였다.경상남도에서 lcd(액정표시장치) 완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b사장은 자금 부족으로 미국 시장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2009년 중국에 첫...
농심, 美월마트에 라면 직접 공급…"올 현지 매출 30% 늘린다" 2013-01-17 17:16:07
데이터를 활용하는 게 가능해져 보다 정교한 현지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했다. 농심아메리카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지난해 8% 증가에 그쳤던 매출을 올해는 전년보다 30%가량 늘어난 1억7500만달러까지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 회사는 교민들이 많이 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1971년 라면을 첫...
농심, 美 월마트와 직거래 체결‥국내 식품업계 최초 2013-01-17 10:26:07
보다 전략적인 마케팅 활동과 월마트 판매데이터를 분석해 시장 트렌드에 맞는 맞춤식 영업활동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신동엽 농심 미국 법인장은 "월마트와 직접 거래를 한다는 것은 농심과 한국라면의 위상이 글로벌 수준까지 올랐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본격적인 월마트 직거래와 기타 대형유통채널 입점확대를 통해...
재계, 환율쇼크에 `얼음`..中企 환헤지 `관심` 2013-01-16 19:22:19
상태임을 여실히 드러냈습니다. 결국 수출 기업들은 고육지계로 자구책 마련에 열을 올리는 모습입니다. 원가절감과 신제품 개발에 속도를 내는 한편 외국 시장 마케팅을 강화해 환율 하락 대비에 나섰습니다. 일부 기업은 지난달부터 미국과 중국 중심의 수출시장을 중동이나 중남미, 인도 등 신흥국으로 확대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