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가로수길에 PYL 체험 공간 운영 2013-09-12 11:34:59
예술작품들로 꾸며진다. 먼저 현장에는 'i30 미디어 아트카'를 전시한다. 소비자는 미디어 아트 그룹 '뷰직(viewzic)'의 '퓨처 캔버스'를 통해 원하는 컬러와 패턴을 i30 위에 직접 빛으로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사운드 아티스트 '강경덕 위드 베리띵즈(verythings)'는 i40의 경적 소리,...
‘콘셉트 코리아 S/S 2014’ 뉴욕서 성황리 개최 “패션 한류를 이끌다” 2013-09-11 20:18:02
미디어들이 열띈 취재 경쟁을 펼치며 패션 한류열풍을 실감케 했다. ‘마당’을 주제로 진행된 이색 패션쇼 “뉴욕의 관심을 집중시키다” ‘포커스 온 마당’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모든 이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장소인 마당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개막영상을 시작으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난...
[마켓인사이트] 상장사 합병·분할 바람…구조조정 신호탄 2013-09-11 18:34:44
줄였다. sk그룹은 sk브로드밴드와 브로드밴드미디어를 합치는 등 4개사를 다른 계열사와 합병했고,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를 매각했다. 포스코는 작년 7월 72개였던 계열사를 1년 만인 올 7월 51개로 줄이는 강도 높은 구조조정을 했다. 롯데는 롯데호텔이 롯데제주리조트와 롯데부여...
장거리 비행에도 끄떡 없는 우리 아이, 비결은? 2013-09-11 17:23:09
및 게임 등의 다양한 미디어들을 갖춰놓고 있다. 혹시나 어린이들이 성인 컨텐츠를 볼 까 걱정된다면 영국항공의 키즈락 설정을 사용하면 된다.또, 항공사마다 제공하는 장난감들로 아이들의 심심함을 달래 줄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미취학 아동들에게는 귀여운 아동용 몬스터인 플라이 윗 미 몬스터즈 (fly with me...
티아라, 모델료 4억 원 반환 소송 패소 2013-09-09 02:50:56
계약을 해지한 여성의류 브랜드를 상대로 광고료를 반환할 수 없는 소송을 냈으나 패소했다.서울중앙지법 민사33부(부장판사 박평균)는 8일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가 패션업체인 샤트렌을 상대로 낸 강제집행 청구이의 소송에서 원고 기각 판결을 내렸다고 밝혔다.티아라는 지난해 3월 샤트렌의 의류브랜드 광고...
티아라 패소, 계약해지 후에도 광고 주장에 "모델 활용 의도 없었다" 2013-09-08 13:12:03
패션그룹 형지의 여성의류 브랜드인 주식회사 샤트렌을 상대로 제기한 강제집행 청구이의 소송에 대해 원고 기각 판결했다. 티아라는 지난해 3월 샤트렌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기로 하고 모델료 4억원에 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그해 7월 티아라 멤버들간 불화설로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고, 샤트렌 측은 계약해지 통보를...
티아라 '왕따설' 이렇게까지 번질줄은… 2013-09-08 10:16:50
민사33부는 티아라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가 패션업체인 샤트렌을 상대로 낸 강제집행 등에 대한 청구이의 소송에서 원고 기각 판결했다고 8일 밝혔다.티아라는 지난해 3월 샤트렌의 한 의류브랜드 광고에 모델로 활동하기로 하고 4억원에 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그해 7월 티아라 소속사 측은 멤버였던 화영의 계...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 개강…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 "정체성은 지식이 아니라 삶이 말해준다" 2013-09-06 11:19:21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가 지난 5일 가톨릭청년회관 니콜라오홀에서 첫 시작을 열었다. 제5기 소비자평가단, 화이트컨슈머 팀 화이트 멤버 163명 수강생들은 총 16주에 걸쳐 브랜드 정체성 및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배워나가게 된다.이날 브랜드아카데미 시즌5는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의...
[책꽂이] 사회문제의 경제학 등 2013-09-05 16:59:56
미디어, 340쪽, 1만5800원)면세점 이야기30년 이상 면세산업 현장에서 일한 최영수 전 롯데면세점 대표가 들려주는 면세 비즈니스의 모든 것.면세산업의 오지나 다름없던 한국에 세계 유수 브랜드를 유치한 과정, 한국이 세계 면세시장의 강자로 부상한 비결 등을 담았다. (미래의창, 248쪽, 1만4000원) 인문·교양...
메트로시티 ‘2013 F/W 패션쇼 & 컬처 트렌디 쇼’ 진행 2013-09-05 11:44:24
컬렉션과 미디어&페이퍼 아트가 함께 전시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단순히 패션쇼를 관람하는 것이 아닌 복합 문화 콘텐츠로서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페스티벌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효리, 유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