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누비지오, 라바 이불 정식 론칭..."얘들아, 라바 덮고 자" 2013-11-28 11:02:12
침구 브랜드 누비지오가 어린이들을 위해 애니매이션 `라바` 이불을 정식 론칭했다.`라바`란 2012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장관상 애니메이션 수상작품으로 버럭 레드와 만능재주꾼 옐로우가 펼치는 유쾌한 슬랩스틱 코미디 애니메이션이다. 누비지오는 라바 담요, 라바 차렵이불/ 라바 패드세트, 라바 요 커버, 라바 누빔...
매력적인 신부되는 첫걸음 “예산에 맞는 결혼예물을 준비해라” 2013-11-28 09:00:05
위해서는 정형화된 기업보다 디자이너 브랜드를 방문해 핸드메이드 주얼리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하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바이가미(bygami)의 수석 디자이너 김가민 대표는 “합리적이고 다양성을 중시하는 최근 웨딩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심플한 스타일부터 오트쿠튀르까지 매시즌 새로운 예물컬...
[2013 대한민국 대표아파트 대상] 아파트 `커뮤니티 시대` 개막 2013-11-27 17:14:45
<앵커> 아파트 브랜드 홍수 속에 보다 높은 주거가치를 창조하기 위한 건설사들의 노력도 남다릅니다. 내년에는 세대간 소통을 넘어 단지내 커뮤니티를 유기적으로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이 도입되고, 친환경을 넘어 에너지절감형 아파트들이 속속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신용훈 기자입니다. <기자> 다양한 커뮤니티...
중소기업유통센터, 여성 신진디자이너 창업 지원 “선정 특전은?” 2013-11-27 14:42:02
가능하다. 단 사업자개설 5년 이상 브랜드 또는 신청일 현재 패션브랜드에서 근무 중인 디자이너는 참가할 수 없다. 참가부문은 패션의류 및 가방 구두 주얼리 등 잡화부문이고 개인 또는 팀으로 구성해 지원이 가능하며 팀으로 참가하는 경우에는 5인 이내 이어야 한다. 최종 선정된 여성 신진 디자이너에게는 동대문 두타...
오뚜기 진라면, 25년간 27억개 팔았다 2013-11-27 11:37:04
진라면은 젊은 층과 소통하는 청년 브랜드를 목표로 지난해부터 대학생 서포터즈 'jin & jiny'를 통해 해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진라면은 올 상반기 기준 27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약 50만개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레이디 가가, 베르사체의 새 얼굴 되다 2013-11-27 11:07:02
of glory’에서 브랜드 아이템의 착용이 계기가 되었으며 최근 앨범 ‘artpop donatella’라는 곡을 발표, 우정을 과시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내일 입을 옷?” 드라마 속 아이유-설현 스타일링 참고! ▶고아라, 패션은 ‘복고’ 비율은 ‘미래’다 ▶한예슬-이보영-가희 “이런 직장동료와 일하고...
[헬스 트렌드] 한국애브비, 가족·환자가 함께하는 기업문화…선택근무제로 직원 만족도 '최고' 2013-11-27 06:58:46
ucc 공모전을 통해 혁신에 대한 브랜드 메시지를 이끌어내고, 희귀난치성질환 환자와 가족들을 초대해 함께 소통하는 ‘나눔의 날’도 진행하고 있다. 유 대표는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꿈을 키워가는 것이 한국애브비가 추구하는 경영 철학”이라며 “회사가 닫힌 공간이 아닌 사회와 열린 소통이 가능한 곳으로 만들고...
편의점 CU,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 출시 2013-11-26 11:00:13
가맹점주 커뮤니티 소통 프로그램인 ‘cu 두드림(do dream) 행사’를 통해 가맹점주들이 먼저 시식해보고 적극 추천한 제품으로 가맹점주들의 지속적인 출시 독려에 예정보다 일찍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쫄깃한 면과 함께 어우러진 토마토소스와 풍성한 미트볼 토핑이 특징인 ‘토마토 미트볼 스파게티’는 고급 파스타의...
[사회공헌 팔 걷은 기업] K2, 건전한 청소년 문화 만드는 '스쿨핑' 운영 2013-11-26 06:58:40
더 친구들과 소통할 수 있는 건전한 문화를 만들어주기 위해서다. 미래창조과학부 한국정보화진흥원 조사에 따른 국내 청소년 스마트폰 중독률은 2011년 11.4%에서 2012년 18.4%로 크게 증가했다. k2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캠핑을 통해 이러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스쿨핑을 실시하고 있다. 휴대폰과 컴퓨터 등 디지털...
파워블로거 연예인, 아이비-김나영 “대중과 소통하는 패셔니스타” 2013-11-25 09:10:02
소통을 시작하게 된 시기는 2010년. 그 후로 아이비는 패션뷰티는 물론 요리, 인테리어, 애완동물에 대한 일상생활을 공유하며 파워블로그에 등극했다. 특히 그는 하이엔드 브랜드 샤넬, 끌로에, 생로랑부터 디자이너 브랜드 사카이, 스텔라 맥카트니와 spa 브랜드 자라, h&m, 보세의류까지 섭렵하며 일반인들도 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