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우수상품전 개최 2014-10-14 14:20:01
가정·생활, 주방, 뷰티, 사무용품, 리빙·홈데코, 가공식품, 전기전자 등 국내서 내놓으라 하는 우수중소기업 170여개사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전시회에는 신상품 런칭쇼, 현장 기획경매전, 현장판매전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우수중소기업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상의, 대한민국 우수상품전 20∼22일 개최 2014-10-06 09:25:15
가정·생활, 주방, 뷰티, 사무용품, 리빙·홈데코, 가공식품, 전기전자 등 분야의 중소기업 170여개사가 참여한다. 1인 가구 트렌드를 보여주는 싱글라이프관, 가구·홈인테리어·뷰티제품 등의뷰티관, 전통시장 대표 상품을 내놓는 전통시장관 등이 마련된다. 이마트[139480],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베이 등...
고현정 사업가 변신, 브랜드 에띠케이(atti.K) 론칭…뜻 알고보니... 2014-09-30 17:38:39
개인적 소회를 전했다. `에띠케이`는 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로 의류와 패션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고현정의 감각적 센스를 녹여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총 망라한다. 한편,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
고현정, 의류 사업가 전격 변신 “쉽진 않지만 매우 기쁘다” 2014-09-30 17:21:02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책임감이 많이 필요하더라. 그렇지만 싫어하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었기 때문에 완성했을 때 기쁨이 매우 컸다”고 전했다. 고현정이 새로운 사업에 도전한 의류 브랜드 에띠케이는 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로 의류와 패션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고현정의 감각적 센스를...
‘Fashion in TV’, 패션을 소재로 한 리얼리티 프로그램들 2014-09-15 10:02:01
핫 플레이스뿐만 아니라 리빙, 인테리어, 아트, 맛집 등 다양한 영역의 핫 플레이스를 소개하며 유익함과 스타일시함을 모두 챙긴다. 패션, 뷰티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의 취지에 걸맞게 이번 시즌 역시 뛰어난 패션감각을 자랑하는 mc 군단을 캐스팅해 눈길을 끈다. 특급 아이돌에서 패셔니스타로 부상한 비스트의 이기광,...
고현정,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 런칭…고현정의 라이프 스타일은? 2014-09-02 07:42:54
자리잡은 고현정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투영한 브랜드 에띠케이를 런칭해 의류와 패션 잡화는 물론 리빙, 가구 등 본인의 감각적인 센스를 녹여낸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띠케이는 태도와 방식 성향을 뜻하는 에티튜드(Attitude)와 고현정의 이니셜을 딴 K의 합성어로 ‘자신을 사랑하고 중요시 하는...
집 안 파고드는 패션 SPA 브랜드 2014-08-28 16:36:47
패션기업 포인트사의 라이프스타일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다. 의류와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문구, 인테리어, 리빙 제품까지 총 14가지 카테고리를 갖췄다.2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spa 브랜드들이 생활용품 영역까지 넘어오고 있다. 신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국내에 등장했고, h&m, 자라(zara)...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05 16:52:52
`리빙앤스타일’ 프로그램을 통해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치즈 요리를 잇따라 선보이며 마성의 목소리에 이어 요리사로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국내 1호 라이프스타일리스트 권은순과 진정훈이 공동 진행하고 있는 `리빙 앤 스타일’은 스타일리시한 리빙 노하우나 아이템들을 경쾌하게 전달하고 소개하는...
국내 최대규모 소비재박람회 '메가쇼 서울' 8月 참가기업 모집 실시 2014-07-10 10:40:47
전시회로 중소기업 200개사, 400부스 규모로 리빙, 키친, 푸드, 뷰티&헬스, 라이프스타일 등 5개 분야의 다양한 제품들이 출품된다. 지난해 176개사 420부스가 참가하고 4만 7천여명이 관람객이 방문한 ‘메가쇼’는 현장 매출증대는 물론, 신규 유통거래선 발굴, 브랜드 인지도 향상, 신제품 소비자 반응도...
3040 세대가 찾는 실속있는 타운하우스, 신영통 세인트캐슬 빌리지 ‘인기’ 2014-06-26 15:21:01
세제혜택까지 누리면서 고급스러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며 “은퇴족들이 주로 거주한다는 이미지에서 벗어나 젊은 부부, 아이를 키우는 부부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마감재와 단지 내 조경 등까지 고급화를 더했기에 비슷한 계층의 사람들이 모여 주민간의 교류도 활발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