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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비대면 서비스'로 해외 평가기관 수상 잇따라 2020-08-27 10:14:43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독일 서비스 품질 전문 평가기관 DISQ가 실시한 2020년 스마트폰 서비스 품질 평가 1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태국 정부 주관 OCPB(소비자보호위원회) 소비자 보호 최우수 기업, 러시아 CX(소비자경험) 월드 최우수 기업, 호주 아시아-태평양 스티비상(Stevie Asia Pacific Award) 등...
"AI 영역 확장"…솔트룩스, 한투에 AI 콜센터 구축 2020-08-24 10:31:05
따르면 한국투자증권은 콜센터 상담 효율과 품질 개선을 위해 인공지능 콜센터 기술을 도입한다. 한국투자증권은 인공지능이 채팅 상담을 대신하는 챗봇과 전화 상담을 맡는 콜봇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회사는 국내 대표 IT기업 북미 고객센터에도 콜센터 업무 개선을 위한 상담 어시스턴트가 도입된다고 전했다....
식약처, 제약업체 2곳 '품질고도화 시스템' 도입 지원 2020-08-24 09:20:00
식약처, 제약업체 2곳 '품질고도화 시스템' 도입 지원 (서울=연합뉴스) 계승현 기자 =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제약업체에 맞춤형 상담을 제공해 '품질고도화 시스템'(QbD; Quality by Design) 제도의 정착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QbD는 의약품 품질 목표를 미리 설정하고 위험관리에 근거해 제품 및 공정...
정부, 코로나19 대응위해 비대면 온라인 종교활동 지원 2020-08-21 11:38:38
방송 안내지원 536건, 데이터 지원 및 통신망 품질개선 216건 등 총 787건을 지원해 중소 종교단체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도운 바 있다. 기술 지원으로는 카카오TV, 네이버밴드 라이브 등 인터넷 생방송 동영상 플랫폼을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매뉴얼을 제작해 배포하며, 전용 콜센터 운영, 필요하면 상담 후 방문 지원도...
렌털업체 파업에 정수기 대여 관련 소비자상담 증가 2020-08-21 06:00:09
발생한 불만 사례가 많았다. 지난해 7월과 비교해서는 '보건·위생용품'(1천215.6%), '정수기 대여'(122.4%), '예식서비스'(120.0%) 등의 상담 증가율이 높았다. 보건·위생용품은 마스크의 품질과 배송 지연에 따른 소비자 불만이 많았다. 예식서비스는 계약해제·변경에 따른 위약금 상담이...
4대 의료정책 뭐기에…국민건강 볼모 욕먹으며 의사들 파업 왜? 2020-08-21 06:00:03
및 품질관리기준(GMP) 기준처럼 한약재 GMP(HGMP) 기준에 따라 까다롭게 관리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급여는 HGMP를 통과한 약재에만 적용된다"고 강조했다. ◇ 비대면 진료 육성…논의 가능성 있어 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2월 말부터 한시적으로 전화를 이용한...
"배송 늦어요"…마스크 등 소비자 불만 폭증 2020-08-21 06:00:01
상담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10배 이상 늘었다. 10일 소비자원에 따르면 마스크와 같은 보건·위생용품 상담이 전년보다 1215.6% 증가했다. 주로 마스크의 배송 지연이나 품질 불량, 환급 거절 등에 대한 불만이었다. 예식서비스와 항공여객 운송서비스 관련 소비자 상담도 120% 늘었다. 코로나19 관련 계약 변경으로 인한...
장애인 복지관 운영…국가유공자 주택 개보수 지원해 주기도 2020-08-20 15:20:09
법률 상담 등 소수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일에 적극 나서고 있다. 장애인이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에서 차별받지 않도록 지원하고 있다. 혜림건설은 혜림종합복지관과 함께 지난 6일 전남 담양군에서 ‘사랑의 헌혈’ 행사를 열었다. 올 들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에 여름철 집중호우까지...
SK텔링크, 월 300~500분 무료통화…00700 국제전화 2020-08-19 15:17:08
통화 품질에 기반한 서비스 경쟁력 확보에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SK텔링크는 매달 200여 개국을 대상으로 통화 성공률 및 통화 품질 측정을 실시하고 있으며 빅데이터를 활용해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마련한 점도 뒷받침됐다는 분석이다. 국제전화 이용 고객들의 통화량 등을 분석해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 요금상품을...
바디프랜드, 멘탈·이명·명상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 제공 2020-08-19 15:07:25
이상 들여 연구개발에 나설 방침이다. 품질에 대한 자신감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이어지고 있다. 판매점 대부분이 본사 소속 직영점이다, 이들 직영점에선 전문 영업직원이 체험을 중심으로 맞춤형 상담을 꼼꼼하게 제공한다. 바디프랜드의 안마의자 렌털 해지율은 1%가 채 안 되며 무상 애프터서비스 기간은 5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