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틱톡 "올해 K-드라마·뷰티·푸드, 글로벌 강세 두드러져" 2023-12-07 13:14:59
사용자들과 소통하기 편리한 플랫폼이라는 인식이 확산하며 국내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들이 'K' 영문 해시태그를 적극 사용하는 것으로 분석됐다며 이 추세가 점점 강화될 것이라고 회사가 전망했다. K-관련 해시태그 중 두드러진 산업군은 뷰티와 식음료로 #koreanskincare, #koreanmakeup, #mukbang, #koreanspicy...
LG전자, 인니 법인 임직원·가족 초청 '라이프스 굿 데이' 2023-12-07 12:00:19
캠페인에서 참석자들은 LG전자 브랜드 철학 '라이프스 굿'의 메시지를 공유하고 고객에게 그 진정한 의미를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라이프스 굿'은 고객에게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LG전자의 신념을 담은 브랜드 철학이다.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뜻을...
에이블리·하이버 등 패션앱 돌풍…번개장터는 중고 패션 시세 기능도 [Geeks' Briefing] 2023-12-06 14:23:01
브랜드 랭킹' 고가 명품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하이엔드' 탭 기능을 내놨다. 등록된 패션 상품을 연령 성별 선호도 순위로 확인할 수 있고, 일간 주간 월간 등 기간별 집계도 된다. 또 동일 모델 상품을 모아 보여주고 시세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국내 공유오피스 수요 증가"...
최상목 "구조개혁으로 역동경제…R&D, 선도형 재편성 문제의식"(종합) 2023-12-05 16:08:40
강조했다. 그러면서 "윤석열 정부의 브랜드가 없다는 말도 하는데, 시장과 민간 중심으로 기업의 혁신성장을 보장하려는 것과 무슨 무슨 경제를 추구한다는 것은 상충하는 측면이 있다"고 덧붙였다. 세부적인 세제 정책에 대해선 말을 아꼈다. 대주주 주식양도세와 관련해 "다양한 의견을 듣고 있다"라고, 상속·증여세...
NS홈쇼핑, '신뢰·원칙·미래지향' 기반의 서비스 품질경영 지원 2023-12-04 16:18:18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는 지속가능경영 목표를 수립하고, 기업의 핵심 가치인 ‘신뢰, 원칙, 미래지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유통기업이다. NS홈쇼핑이 명예의전당에 헌액된 지속가능경영 부문은 기업...
기업가치 1년새 4배로…1300억 투자 유치한 오케스트로 [Geeks' Briefing] 2023-12-04 15:18:37
betahausX가 국내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 얼티밋포텐셜을 운영하는 어센트스포츠에 투자를 결정했다. 투자 규모는 비공개다. 얼티밋포텐셜은 특허 AI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맞춤형 스포츠보충제 조합과 영양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초개인화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이다. 얼티밋포텐셜 스포츠보충제는 제품 출시 2년 만에 누적...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 "라이프스타일 체인저로 도약" 2023-12-04 13:38:18
디벨로퍼'이자 부동산 최고 '브랜드 기업'으로 영속 성장한다는 포부도 밝혔다. 스타필드를 축으로 리테일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하고, 야구장과 테마파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접목해 2박 3일 장기 체류할 수 있는 시설을 개발해, 여가부터 주거, 업무 환경까지 전방위적으로 점유한다는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홍콩 입맛 사로잡았다"...하이트진로, 홍콩서 '진로 테마스토어' 흥행 2023-12-04 10:52:39
하이트진로는 지난 10월 글로벌 소주 통합 브랜드 진로(JINRO)의 팝업스토어 '진로 테마 스토어(JINRO THEME STORE)' 홍콩 오픈을 기념해, 현장을 담은 유튜브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홍콩 MZ세대와 접점 기회를 넓히고 진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지난 10월부터 코즈웨이베이에...
신세계프라퍼티 창립 10주년…"스타필드 넘어 라이프 체인저로" 2023-12-04 09:24:27
점유하는 다양한 복합개발을 통해 부동산 최고 브랜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미래 추진 사업인 스타필드 청라는 레저와 주거를 접목한 복합 단지로, 동서울터미널은 강북 최대 복합 랜드마크로 각각 개발하고 화성국제테마파크는 일상과 휴양을 설계하는 '토털 웰니스 도시'로 선보일 계획이다. ...
가히 쿠킹클래스, 사전 예약 7분 만에 마감…500명 몰려 2023-12-04 09:00:03
뷰티브랜드 가히가 운영하는 쿠킹클래스의 사전예약이 7분 만에 마감됐다고 4일 밝혔다. 가히 쿠킹클래스 예약 시스템이 지난 27일 오픈됨과 동시에 약 500명 상당의 인원이 한 번에 몰려 예약 시작 7분 만에 일주일간의 예약이 모두 마감됐다. 가히는 5월부터 세계 3대 진미로 알려진 캐비아를 테마로 쿠킹클래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