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같은날 공개한 24kg…삼성·LG 세탁기로 '또 한판' 2020-04-20 15:16:58
LG전자 역시 의류 무게를 감지하고 재질을 확인하면 최적의 세탁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강점으로 꼽았다. 가전시장에서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커짐에 따라 두 회사는 ‘건강관리’를 주요 마케팅 전략으로 내세웠다. 삼성전자는 세탁조뿐만 아니라 도어 프레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무세제통세척+’...
LG전자,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디지털 캠페인 공개 2020-04-20 11:32:29
LG전자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4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러 기능이 담긴 일러스트(웹툰) 편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해당 URL을 LG전자 공식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세탁기 용량도 경쟁…LG·삼성, 나란히 '국내 최대' 24kg 세탁기 출시 2020-04-20 10:00:04
99.99% 제거되는 통살균 기능 등이 탑재돼 위생관리 기능도 끌어올렸다. 신제품은 하단 통돌이 세탁기 미니워시를 결합해 동시세탁과 분리세탁이 가능한 '트윈워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차별화된 대용량과 편의성을 갖춘 인공지능 DD세탁기를...
"24kg 빨래 한번에"…LG, 170만원 `트롬 세탁기` 출시 2020-04-20 10:00:00
LG전자는 이 제품의 전면 도어 소재를 일체형 강화유리로 변경했다. 기존 플라스틱 재질보다 흠집에 강하고 청소 등 관리도 쉽다. 또 세탁통 내부의 옷감을 끌어올리는 역할을 하는 리프터를 기존 플라스틱 소재에서 스테인리스 소재로 바꿔 위생을 보다 강화했다. 이 제품은 하단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해...
삼성전자, 24kg '그랑데AI' 세탁기 출시…국내 최대용량 2020-04-20 09:24:21
'초강력 워터샷' △세탁조 뿐 아니라 도어 프레임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무세제통세척+' △유해세균을 99.9% 없애주는 '삶음 세탁' 등 기존 기능도 모두 적용됐다. 신제품은 그레이 색상 한 모델로 이달 말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21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신제품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삼성, 24kg `그랑데AI` 세탁기 출시…"출고가 204만원" 2020-04-20 08:54:39
유지해 설치 공간의 제약도 최소화 했다는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7년 세탁 공간을 2개로 분리한 23kg 제품 `플렉스워시`를 출시하며 국내 최대 용량을 기록했다. 24kg 신제품은 ▲ 세탁기 컨트롤 패널로 건조기까지 조작할 수 있는 `올인원 컨트롤` ▲ 세탁 코스에 따라 건조 코스를 알아서 추천하는 `AI 코스`...
"코로나19에 모바일 게임·정보이용 서비스 소비자 상담 급증" 2020-04-17 14:54:20
비해서는 보건·위생용품(1,567.0%), 예식서비스(650.6%), 항공여객운송서비스(309.5%) 등 코로나19 관련 품목에 대한 상담이 크게 증가했다. 보건·위생용품의 경우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마스크·필터 등의 배송 지연과 사업자 연락 두절에 따른 소비자 불만이 증가했다. 예식서비스는 코로나19로 인한 계약 취소와 연기에...
현대차·폭스바겐·토요타, 자동차 공장 재개 [글로벌 이슈5] 2020-04-17 08:17:55
위생과 건강관리에 더욱 집중해 이뤄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토요타도 4월 22일부터 프랑스에 위치한 생산라인을 재개합니다. 토요타는 프랑스 공장을 2주간 가동하며 위생 상태와 운영 상태를 지켜본 뒤 이탈리아ㆍ덴마크ㆍ스페인 지역의 가동도 고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화요일 체코 공장을...
"코로나19에 모바일 게임·정보이용 소비자 상담 급증" 2020-04-17 06:00:05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같은 달과 비교해서는 보건·위생용품(1천567%)과 예식 서비스(650.6%), 항공여객운송 서비스(309.5%) 관련 상담이 크게 늘었는데 이 역시 코로나19에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보건·위생용품 상담은 전자상거래로 구매한 마스크나 필터의 배송 지연, 사업자 연락 두절에 대한 내용이 많았다....
렌털업체부터 자동차 전장·반도체 장비社까지…"350만대 공기청정기 시장 잡자" 잇단 출사표 2020-04-13 17:29:58
등 ‘위생가전’ 제품 수요가 한층 급증하고 있어서다. 휴대용 청정기 잇단 출시 자동차 전장업체 모트렉스는 지난해 말 내놓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판매가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올 들어 4만 대가량의 차량에 장착됐다. 연말까지 20만 대 차량에 공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청정기는 이 회사가 생산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