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배그 모바일` 홍보대사 02년생 공대생…알고보니 `가상인간` 2022-07-05 09:33:29
따온 이름으로, 게임과 애니메이션, 댄스와 스포츠를 좋아하는 21세 공대생이다. 향후 위니는 SNS 등을 통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팬과 소통할 예정이며, 게임뿐 아니라 스포츠,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 중이다. 오세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팀장은 "위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뿐만 아니라...
[알립니다] 제20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국민 투표 2022-07-04 17:15:42
●소비자 투표 : 7월 4일(월)~7월 17일(일) ●선정 방식 : 온라인·모바일(abk.kcforum.co.kr), 1 대 1 전화 설문 ●투표 부문 : 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리빙, 서비스, 쇼핑,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외식, 자동차, 패션·뷰티, 인물·문화 등 ●발표 : 8월 29일(월) ●문의 : 한국소비자포럼 (02)3141-5393 주최...
[주말N쇼핑] 다가온 여름휴가철…수영복·물놀이용품 등 할인 2022-07-02 07:00:04
카시트, 쿨매트 등을 판매한다. 4일까지 수영복과 시즌 스포츠 의류 등을 최대 28% 할인하는 '스포츠 썸머 어페럴데이' 행사와 '크록스', '언더아머' 등 브랜드의 여름 신발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른 무더위에 신소재 '냉전'…골프복·이불도 '쿨'해야 팔린다 2022-06-28 17:09:57
무더운 여름이 예고됨에 따라 유통·패션업계가 냉감 소재를 사용한 의류 및 생활용품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일상생활하는 과정에서도 땀을 빠르게 식힐 수 있는 기능성 의류와 수면 제품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냉감 소재는 애슬레저(일상복과의 경계를 허문 스포츠웨어)뿐...
5월 백화점 매출 19.9%↑…거리두기 해제로 방문객 증가 2022-06-28 11:00:12
패션·잡화가 17.8% 증가한 것을 비롯해 아동·스포츠(14.7%), 서비스·기타(14.2%) 등 전반적으로 늘었다.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경우 백화점 매출이 지난해 동월보다 19.9% 늘었고 편의점은 12.5% 증가했다. 반면 대형마트는 3.0% 줄었고 기업형 슈퍼마켓(SSM)도 2.8% 감소했다. 백화점은 거리두기 해제로 방문객이 크게...
수지도 입는다…이른 무더위에 불티나게 팔리는 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6-28 10:57:21
유통·패션업계 내 냉감 소재를 활용한 마케팅을 늘리고 있다. 운동하거나 집에서 휴식을 할 때 땀을 빠르게 식힐 수 있는 신소재에 대한 요구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냉감 소재는 이제 스포츠 애슬레저를 넘어 침구류와 골프복까지 실생활의 대부분 제품에 쓰이고 있다. 효성과 코오롱인더스트리 등 섬유업계에서도 냉감...
한강 뛰던 레깅스女 드라마에…롯데홈쇼핑, 250억 '파격 투자'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6-27 22:00:03
출연해 연기를 펼친다. 다음달에는 쌍용자동차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 신차발표회 발표자로도 나선다. '레깅스를 입고 잠수교 위를 뛰던 쇼호스트'에서 더욱 다양한 수식어를 갖게 된 것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11월 초록뱀미디어에 250억원을 투자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 이번 전속계약...
형지엘리트, 에스콰이아 지분 매도…"수익성 제고·신사업 확대" 2022-06-27 17:36:43
패션그룹형지에 매도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도로 형지엘리트는 수익성 개선과 더불어 학생복에 이은 추가 패션사업으로 확대를 도모한단 계획이다. 새로운 캐시카우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프로스포츠 구단 대상의 상품화사업을 강화한단 방침이다. 또한, 리사이클 소재를 접목하는 등 친환경 의류 확대에도 힘을 싣는다는...
형지엘리트, 패션그룹형지에 형지에스콰이아 지분 매각 2022-06-27 17:31:57
내 여성복 사업을 이끄는 패션그룹형지에 매각한다고 27일 공시했다. 매각대금은 89억7천만원이다. 형지엘리트는 지분 매도로 확보한 자금을 활용해 프로스포츠 구단을 대상으로 한 상품화 사업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형지엘리트는 2020년 스포츠상품화 산업에 신규 진출한 이후 SSG랜더스와 한화이글스 등의 굿즈를...
커지는 애슬레저 시장…8년간 年 9%씩 '쭉쭉' 2022-06-26 15:56:07
라켓스포츠클럽협회(IHRSA)에 따르면 미국인의 피트니스센터 방문 횟수는 2010년 총 46억 회에서 2019년 67억 회로 45% 증가했다. 팬데믹을 겪으며 건강에 대한 관심은 더 높아졌다. 피트니스 애호가들 덕분에 팬데믹이 끝나도 애슬레저 인기가 쉽게 식지 않을 거란 전망이 나온다. 시장이 커지자 패션 브랜드들은 앞다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