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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품질경영·지식전문 교육기관 '자리매김' 2022-03-09 15:06:41
부문을 탄소중립 부문으로 개편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모델이다. 특정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해 이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종합지표다. 2000년 개발된 이 모...
LGU+ "YBM라이브 수강생 80%가 U+라이브클래스로 공부" 2022-03-08 14:30:27
U+라이브클래스의 영상과 음성 품질에 대해 96%에 달하는 수강생이 만족한다고 답했다. 또한 실시간 채팅 기능 또한 95% 이상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수강생의 96%가 불라방 재수강 의향을 나타낸 것. LG유플러스는 향후 U+라이브클래스의 교육 영역을 외국어 학습에서 나아가 공무원, 자격증 시험 등으로 확대해 나갈 뿐...
인테리어베이,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1위` 3년 연속 수상 2022-03-08 10:00:00
비용으로 상업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고객 신뢰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식당과 카페, 병원, 학원, 사무실, 미용실, 헬스장 등 다양한 상업 공간에 특화된 디자이너를 배치해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협업툴 플로우,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 3년 연속 선정 2022-03-07 13:43:41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우수성을 검증 받았다. 비대면 바우처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 이용료의 70%, 최대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는 플로우가 제공하는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등 비대면 업무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포함한다. 올인원 협업툴로...
스텔란티스코리아, 2022 비전 발표…"신차 9종 출시·1만대 클럽" 2022-03-07 13:43:09
가고 있다는 분석이다. 양적 성장과 더불어 서비스 품질도 향상됐다고 스텔란티스코리아 측은 덧붙였다. 서비스센터 예약 대기 일수가 평균 6.9일에서 3.7일로 대폭 감소했으며, 고객 만족도에 대한 선도적 지표인 NPS(고객 추천 지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세스 현장 모니터링을 통해 4.1% 개선됐다. 스텔란티스 코리...
삼성전자서비스, 11년 연속 서비스 부문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2-03-02 08:24:45
선호도와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등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올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2012년 서비스센터 부문 조사 시행 후 줄곧 1위 자리를 지켜왔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제품 세척과 점검, 수리까지 한 번에 지원하는 맞춤형 가전관리 서비스 '삼성케어플러스 가전·TV'를 운영하고 있다....
퇴직 공무원을 전문인력으로…농관원, 쌀 품질관리위원 선발 2022-02-24 11:00:02
쌀 품질관리 전문위원은 양곡 도정업체 720곳을 연 3회 방문해 양곡표시제도에 따라 가공·영업자가 준수해야 할 사항과 계측 실습 등 쌀 등급 검사 방법을 안내한다. 양곡 가공업자나 매매업자가 양곡의 생산연도, 품질에 관해 거짓·과대 표시나 광고를 할 경우 양곡관리법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등에 처할 수 있다....
AI로 음식물 쓰레기 줄이고 영양관리까지 1초만에 '싹' 2022-02-24 06:00:24
줄어든 사례도 있다. 줄어든 비용을 음식의 품질 향상에 투입하면 이용자 만족도를 높일 수도 있다. 스캐너를 통해 얻은 빅데이터를 분석해 조리법을 개선하거나 새 메뉴를 개발할 수도 있다. 식당 이용자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누비랩은 데이터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인 '오토 AI 푸드 다이어리'도 운영한다....
석유관리원 "품질인증주유소, 올해 500개소로 확대" 2022-02-23 16:57:50
걸쳐 석유제품의 품질관리를 하는 제도다. 품질인증주유소의 경우 촘촘한 검사로 인해 가짜 석유를 판매하거나 품질 부적합 제품을 판매하는 등의 석유 불법유통 적발률(0%)이 일반 주유소(1.2%)보다 현저히 낮다. 또한 지난해 한국리서치가 품질인증주유소를 대상으로 실시한 협약 만족도 조사 결과 응답자의 66.2%는...
인천공항공사, 한마음 청렴 결의대회 개최…"투명한 임대관리 확립" 2022-02-22 16:47:55
결의대회는 △입주자서비스 만족도 조사결과 공유 △외부강사 청렴특강 △청렴 결의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청렴 결의문 선서를 통해 참석자들은 직무수행과정에서 법과 원칙을 준수하고 부패를 예방하는 등 인천공항 내 청렴·윤리문화 확산에 솔선수범할 것을 다짐했다. 류진형 인천공항공사 운영본부장은 "이번 청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