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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을 위한 다짐” 토니모리,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 개최 2013-11-19 16:20:03
1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됐다. 상생과 소통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있는 토니모리의 기업 문화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다. 2009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미나는 올 해 사이판, 푸켓, 홍콩, 세부에 이어 대만에서 개최됐다. 특히 올 해에는 토니모리는 가맹점주와 본사와의 상생협력을 위한 실질적인 가맹...
토니모리, 대만서 개최한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 성료 2013-11-19 16:16:02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토니모리의 ‘2013 가맹점주 상생협력 세미나’는 11월14일부터 16일까지 대만 타이베이에서 진행됐다. 행사의 목적은 전국 가맹점주와 본사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한 해 동안 수고한 모든 토니모리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한라마이스터. 홈페이지 새단장 2013-11-18 11:22:24
및 사업영역, 브랜드, 소비자 리뷰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쌍방향 소통도 강화했다. 전기 자전거인 만도풋루스와 주력 상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등 제품 정보와 함께 '브랜드 토크' 게시판을 개설한 것. 체험단, 지식인, 블로그 등 사용자 리뷰 중심의 콘텐츠도 강화했다....
초등학생 토록 학습법은 따로 있다 2013-11-18 10:46:52
제시하는 특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회장 박철원, www.hanuribook.com)은 초등교과에서 토론영역을 살펴보고, 토론의 효과와 효과적인 학습법 등을 전달하는 특강을 18일부터 서울ㆍ경기 지역의 롯데백화점 내 mbc문화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수업에서는...
애경 '루나 LUNA'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2013-11-12 16:02:37
“루나 모바일 홈페이지는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sns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로 언제 어디서나 루나 화장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애경 ‘루나’는 20대 젊은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런웨이 모델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매일 화장을 하는 여성이 건강한 피부를...
현대종합상조, 프리드 서포터즈 ‘프리터 1기’ 해단식 열려 2013-11-12 13:43:36
참신한 프로그램으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프리터’ 1기는 지난 7월 발대식 이후, 사회 공헌 및 홍보 등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펼쳐 왔다. 지난 4월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상조 서비스 부문 ‘대표브랜드’에 선정되었으며, 2012년 6월...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하루 8시간 피자접시 설거지…'꾼' 돼야 '꿈' 이루죠 2013-11-11 21:27:23
일본에서 브랜드를 들여와 이대 1호점을 내고, 2010년 일본 판권을 인수해 순수 국내 브랜드가 됐다. 지난해 mpk그룹으로 사명을 바꿨다. 세계 1위 피자헛을 물리친 토종 피자기업, 1호점 이후 23년간 가맹점은 412개로 늘었지만 폐점건수는 전무한 회사다. 이탈리아 레스토랑 ‘제시카키친’과 수제머핀·커피 전문점...
[인터뷰] 스포츠에 패션을 입히다. MLB 김수한의 훈남 남성 패션마케터 인생 2013-11-11 19:15:34
보내고 시즌 중에도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 트랜드의 최전방에 있는 패션 마케터는 ‘끊임 없이 일을 벌여놓는 사람’이다. 덕분에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치기가 쉽다. 올해 입사 처음으로 추석에 쉬었을 정도…… q. 패션브랜드에서 일을 하면 삶도 화려할 것 같다. 아무래도 트랜드에 민감한 직업이고...
[뷰tea타임] `전설` 이경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귀여운 이유 2013-11-11 18:07:00
브랜드가 됐다. 하지만 그녀는 아직도 목이 마르다. ▲ 예뻐지는 법? 자신의 예쁜 곳을 찾아내세요 “비디비치를 만들 때도 홈쇼핑에서 연락이 많이 왔었어요. 하지만 그때는 돈보다는 제품력에 모든 것을 걸었기 때문에, 홈쇼핑에 대한 이야기엔 귀를 닫아버렸죠. 지금 생각해도 그것에 대해 후회는 하지 않아요. 제가...
[인터뷰] 스포츠에 패션을 입히다. MLB 김수한의 훈남 패션마케터 인생 2013-11-11 18:01:04
중에도 끊임없이 소비자와 소통해야 한다. 트랜드의 최전방에 있는 패션 마케터는 ‘끊임 없이 일을 벌여놓는 사람’이다. 덕분에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치기가 쉽다. 올해 입사 처음으로 추석에 쉬었을 정도…… q. 패션브랜드에서 일을 하면 삶도 화려할 것 같다. 아무래도 트랜드에 민감한 직업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