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의 시대,뉴 마케팅이 뜬다! 2013-07-19 15:36:26
노출에 대한 제약이 적고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를 잘 녹여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데 효과적인 홍보 툴로 인식되면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죠스떡볶이’는 지난 2월부터 자체 제작한 시트콤 ‘매콤한 인생’을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블로그...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 청담어학원, 창의 인재 양성을 위한 커리큘럼 2013-07-19 10:07:15
미디어 러닝`, `소셜 러닝`이라는 세 가지 특징 하에 디지털 텍스트북 및 미디어와 같은 스마트 툴을 활용해 차세대 학습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청담어학원은 이처럼 끊임없는 변화를 추가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교육의 대표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김영화 사장은 "앞으로도 청담어학원은 우수한 학습 프로그램 개발...
개나리, 맞춤 벽지로 중동 뚫었다 2013-07-18 16:54:23
빛낸 이달의 무역인’에 김훈 개나리벽지 사장, 임화섭 가온미디어 사장(49), 정태봉 유진통신공업 사장(52), 정성우 지맥스 사장(52) 등 4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가온미디어는 디지털방송 수신기기(셋톱박스) 전문기업으로 세계 80여개국 120여개 방송통신사업자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1939억원)의 91%를...
[201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청담어학원 '프리미엄브랜드지수' 4년 연속 1위 2013-07-18 16:43:50
미디어 러닝’, ‘소셜 러닝’이라는 세 가지 특징 하에 디지털 텍스트북 및 미디어와 같은 스마트 툴을 활용하여 리얼타임 테스트 등의 인터랙티브한 수업을 통해 학습효과를 향상시키고 기존 학습 모델의 패러다임 전환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차세대 학습 모델을 제시한다. ‘청담3.0’은 최근 미국 대표 기술교육전시회...
김연아 쌍꺼풀, 메이크업 착시‥"성형 의혹" 일축 2013-07-18 15:39:32
직접적으로 `성형`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방송 이후 일본 네티즌들은 해당 방송의 캡처 화면을 올리며 성형 의혹을 주장했다. 한편 로만손 측은 "김연아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면서 그의 카리스마 있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광고 캠페인으로 담아내려 했다."며 "시계 전문 브랜드로서 글로벌 마켓에서...
[BIZ Insight] 인천도시公의 10년 혁신…인천을 K팝·환경·컨벤션의 도시로 2013-07-18 15:35:03
관련 미디어의 관심이 쏠리는 자리로 41억원의 경제적 파급 효과가 기대된다”며 “녹색기후기금(gcf) 본부 유치에 이어 인천의 도시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인천도시공사는 2003년 5월 설립 이후 경제수도 인천 건설을 위한 사업을 벌여오고 있다. 도시개발부터 관광사업에...
[뷰티 인터뷰] 베네피트, 매기&애니 시스터즈를 만나다 2013-07-18 10:58:29
m. 소셜미디어가 워낙 중요하다 보니 기자는 당연하고 블로거 등 소비자들의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각 나라를 다니면서 블로거와의 만남은 꼭 하고 있다. a. 대부분의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쉽게 이야기하는 것을 꺼려한다. 하지만 베네피트는 이를 적극...
다른 곳은 부진한데…마포 재개발만 잘 나가네 2013-07-17 17:02:51
조은상 부동산써브 리서치팀장은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dmc) 등 지역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대형 재개발지역이 많아 건설사들도 ‘브랜드 타운’ 조성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분양가격이 비싸다는 게 아파트 공급의 최대 변수라는 지적이다. 마포의 아파트 분양가는 3.3㎡당 1800만~2000만원으로...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되는 것이다. 오주섭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교수> ◆제작 스토리 - 폭설·혹한에도 표정연기 환상적 르노삼성자동차의 올 상반기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은 ‘보증하는 또 하나의 이유’다. ‘보증합니다’라는 광고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자는 것. 이를 위해...
STX vs SKT, 준PO를 뛰어 넘어라! 2013-07-11 17:51:39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 준플레이오프가 용산e스포츠 경기장에서 온게임넷의 주관으로 7월13일(토)부터 시작된다. ▶ 파죽지세 stx vs 7년 연속 ps진출 skt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포스트시즌 진출 싸움이 끝나고 본격적인 포스트시즌이 13일(토) 준플레이오프 1차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