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2013-11-08 17:10:02
소장하고픈 브랜드적 가치와 명성을 지녔음을 시사한다. 일례로 에르메스의 버킨백 혹은 잘 재단된 샤넬 트위드 수트와도 같다. 특유의 품격을 지닌 만큼 프레스티지 브랜드는 위시리스트에 오를 수 밖에 없다. 이처럼 스위스퍼펙션은 망명 높은 vvip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비스로 프레스티지 화장품 반열에 오르게...
브랜드아카데미, 한국 최초의 개인 브랜드 'Idear Doctor™' 이장우 박사 '소셜 지(知)용(用)활(活)' 특강 2013-11-08 14:32:13
소통하고 배워나가고 있다”며 “학창시절 길러진 나의 학습지능이 호기심을 갖고 모든 것에 도전하고 성장하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권세련씨는 “현대사회에서 빼놓을 수 없는 sns의 원리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좀 더 많은 이들에게 확산하는 것, 아이디어를 기획하는 것 뿐만 아니라 사회의 흐름과 새로운 사회의...
울트라건설, 맞춤 건설회사로 도약... 2013-11-07 11:39:06
내부 마감재와 외부 디자인, 조경 등에서 주요 메이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설계와 시공을 하겠다는 것이다. 이를 위해 기존 아파트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IPU(iron poly urethan) 외벽 디자인 자재를 개선하기로 했다. 주원료가 스티로폼인 이 자재는 주로 아파트 외관디자인 특화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문체부-산업부, 英 런던에 한국 콘텐츠·한류상품 소개 2013-11-06 13:57:03
있는 소통의 수단이다”라며 “이번 박람회가 한국의 산업과 상품의 알리는 공간일 뿐만 아니라 문화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축제의 장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진룡, 이하 문체부)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윤상직, 이하 산업부)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해외 파워블로거 리뷰] 아찔한 ‘두 입술’ 만들기 비법 전수! 2013-11-06 10:52:02
소통에 대한 니즈가 높아져 가고 있다. 세계 최대의 패션 커뮤니티인 시크토피아(chictopia)에서 파워블로거로 활동 중인 카인(kine)이 bnt뉴스의 뷰티박스 10월호를 통해 국내 여성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의 뷰티 부문 쓰리컨셉아이즈의 립라커를 체험했다. 패키지&디자인 kine's talk 뷰티박스를 통해 받은...
롯데마트, '풍년의 역설' 직거래로 농가 소득 지원 나서 2013-11-06 08:12:21
소통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품질이 검증된 중소 농산물 가공식품업체의 상품 입점을 적극 유도해 일반 브랜드에 편중된 ‘농산물 가공식품’ 시장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롯데마트는 이를 위해 풍년을 맞은 겨울 채소 중 상대적으로 가공이 용이한 마늘, 양파 15t 가량을 선 매입해 가공식품으로 만들어 ‘채소 소비...
서울모드, 최범석 디자이너 토크콘서트 개최 2013-11-05 14:26:21
콘서트의 특징은 학생들과 함께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이란 점이다. 1부 강사로 나서는 강남구 아이엔지스토리 대표는 고졸 학력으로 그루폰의 임원이 됐으며 ‘청춘! 거침없이 달려라’라는 책을 출간하며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일깨우는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다. 2부 강사를 맡은 최범석 디자이너...
상의, '중기 국제화 방안 찾자' 글로벌포럼 개최 2013-11-05 14:00:53
돼 브랜드역량이 부족할 경우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며 제조자설계개발생산(ODM)방식을 권유했다.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은 고객사가 원하는 제품을 자체 기술이나 특허 등을 이용해 만들어 납품하는 방식으로, 고객사의 기술·특허를 활용해제조하는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ing)과는...
K2, 청소년과의 양방향 힐링 활동 ‘스쿨핑’ 실행 2013-11-04 14:33:01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사내 봉사단이 참여하는 청소년 소통 캠페인 ‘스쿨핑’을 통해 독특한 사회공헌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청소년들 사이에서 스마트폰 중독률이 심각한 수치로 나타나고 있다. k2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캠핑을 통해 이러한 사회문제를 해결하고자 2013년 8월부터 서울시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럼 브랜드 바카디, 페이스북 ‘좋아요’ 1만명 돌파기념 이벤트 2013-11-04 09:27:44
소통을 위해 론칭된 후 최근 1만명 이상의 팬들을 확보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바카디코리아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당첨자 및 동반자 포함 최대 600여명을 초청해 오는 8일 청담동 믹솔로지 머들링 바에서 오리지널 바카디 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주최할 예정이다.바카디코리아 브랜드매니저 최민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