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중국 유통딜러 초청 행사 개최 2013-11-03 18:24:48
‘소통’에 나섰다. LG전자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닷새동안 `LG China Family Festival`을 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중국 생활가전 분야 유통 거래선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핵심거래선의 VIP딜러 110여명을 한국으로 초청해 진행됐습니다. LG전자는 중국 유통 딜러들에게 창원공장과...
44돌 삼성전자의 도전 "고객 열망 브랜드 만들자" 2013-11-01 20:39:47
먼저 “소비자들은 브랜드를 통해 제품 그 이상의 가치를 원하고 있다”며 “고객이 선망하는 ‘열망하는 브랜드’로 도약하자”고 말했다. 이어 사회적 공유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주문했다. 사회가 발전해야 기업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얘기다. 이와 함께 임직원이 즐겁게 일하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클릭人] 유한나 "미스코리아 말고 패션이 먼저였어요~" 2013-11-01 10:39:17
한 발짝 앞서가면서 좀 더 대중과 가깝게 소통하는 편집숍을 만들고 싶었다. 럭셔리하고 트렌디하지만 좀 더 웨어러블한 느낌으로 백화점보다는 감도가 높고 다른 편집숍보다는 조금 낮게 중간점을 찾는 것이다. -편집숍을 보니까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도 많이 보인다. 국내와 해외 비중이 어떻게 되는가? ▲ 현재 편집숍...
권오현 부회장 "삼성전자 발자취를 세계 전자산업 역사로 만들자" 2013-11-01 10:09:37
내부 소통을 더욱 활성화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권 부회장은 행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기자들과 만나 "협력사들과 상생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임직원 대상으로 수원 '삼성 디지털 시티'에서 일일 브랜드 체험관을 열었다. 임직원들이 '개개인이 발견을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삼성전자 권오현부회장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자" 2013-11-01 09:55:31
있는 기업을 만들자면서내부 소통 활성화를 강조했다. 그는 "도전과 혁신을 계속해 세상을 스마트하고 풍요롭게 만드는 창조적 기업으로 거듭나야 한다"고 다시 강조한 뒤 "삼성전자의 발자취가 곧 세계 전자산업의 새역사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삼성전자는 이날 임직원을...
수애, 올리비아로렌 겨울 TV CF서 댄스 선보여 2013-10-31 15:19:01
끌고 있다. 수애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올리비아로렌의 tv cf에서 파티라는 콘셉트에 맞춰 색다른 모습을 연출한 것. 설원 위에서 즐기는 글램핑 댄스편과 도심의 야경 속에서 즐기는 10주년 에피소드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글램핑 댄스편에서는 겨울 대자연의 설원과 티피 천막을 베경으로 낭만적인...
아이템매니아, 착한 전시회 '힐링' 시즌2 개최 2013-10-31 14:43:35
비롯한 대중에게 브랜드의 친근감을 형성하기 위해 제작됐다. 아이템매니아 이정훈 대표는 '전시회를 통해 임직원들의 숨겨진 끼와 재능은 물론 신규 기업 캐릭터를 공유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채널이자 브랜드 자산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밀’ 황정음-이다희의 피부 대결 2013-10-31 09:14:33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공개하며 피부 비결을 전한 것. 특별히 고집하는 화장품 없이 자신에게 잘 맞는 화장품을 적절히 선택하는 황정음의 안목이 엿보였다. ▶ 세련된 미모로 브라운관 휘어잡은 이다희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열연을 펼쳤던 이다희가 kbs 수목드라마 ‘비밀’로 돌아왔다....
하림, '2013 한국의 경영대상' 마케팅 종합대상 4년째 수상 2013-10-30 15:12:03
및 이해관계자의 소통과 진정성 있는 가치창조 지향의 마케팅을 수행해 고객가치 성과를 실현한 기업으로 평가 받아 4년 연속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림은 아울러 전사적 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에도 기여한 기업으로 평가를 받아 경영품질 부문에서도 2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LG전자, 초고화질 체험하는 소셜 캠페인 펼쳐 2013-10-30 11:00:13
중순까지 20개가 넘는 국가로 이 캠페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기완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이색적이고 다양한 고객 경험의 장을 지속 마련해 LG 브랜드와 고객 간 교감과 소통을 강하겠다"고 말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