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한국의경영대상]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불만고객과 직접 통화…소통CEO 2013-10-30 06:58:47
실용적인 삼성카드’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중심의 브랜드 체계를 수립했다. 복잡한 카드서비스를 고객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단순화한 숫자카드를 출시, 1년6개월 만에 200만장 이상 발급할 만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다하기 위해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참여하는 ‘열린 나눔’이라...
[고객만족경영대상] GS리테일, 고객중심의 ‘진심 어린 서비스’와 ‘4F조직가치’ 2013-10-30 06:58:45
구성원이 소통할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한마음나눔터’ 등으로 조직을 효율화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gs리테일은 지난 42년간 대한민국의 유통 현대화와 고객만족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순수 국내 종합유통기업이다. 1974년 국내 최초의 현대식 슈퍼마켓으로 출범한 gs수퍼를...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마트, 고객이 만족하는 '통큰' 브랜드로 가치 창출 2013-10-30 06:58:40
브랜드 상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통큰’ 브랜드는 가격 경쟁력 확보에, ‘손큰’ 브랜드는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력에 각각 중점을 뒀다. 이를 통해 ‘통큰 김치’와 ‘통큰 아몬드’ 등 지금까지 총 90여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울러 2011년 4월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에 관한...
[고객만족경영대상] 요넥스코리아, 고객만족으로 스포츠의 즐거움을 리드하는 기업 2013-10-30 06:58:15
전국 요넥스 대리점 146개와 고급 신발 브랜드 워킹온더클라우드 대리점 55개를 관리하고 있다. 요넥스의 배드민턴, 테니스, 정구, 워킹슈즈, 스노보드 용품을 정식으로 판매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기업이다. 요넥스의 ‘라켓 렌탈 서비스’는 라켓을 자주 필요로 하지 않는 소비자의...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무비살롱` 프로모션 2013-10-29 13:21:51
수 있습니다. 좋은느낌 브랜드 매니저 담당자는 "좋은느낌은 여성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특히, 좋은느낌 무비살롱 연말 경품행사를 통해 좋은느낌을 사랑해 주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피부는 물론 `마음까지 편안해서 좋은느낌`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기아차, '기아 향' 출시하며 오감 마케팅 확대 2013-10-28 11:24:37
등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대형 마트와 기아차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향후 출시되는 신차 공조시스템에 기아 향을 연계해 적용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지속적으로 오감 요소를 복합적으로 활용, 소비자와의 감성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기아차, 브랜드 감성 담은 '기아 香' 선보여 2013-10-28 11:00:34
또 대형마트와 브랜드 컬렉션 숍(www.shop-kia.com)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또 지난 3월 배포한 브랜드 송 '기아인의 도래'(Advent of the Kians)를 재즈·록·보사노바 등 6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TV광고에 내보내고 이 곡을 기반으로 한 고유의 차량 전장음·주행음 등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2014 S/S 서울패션위크 폐막, 6일간의 패션축제 ‘명(明)과 암(暗)’ 2013-10-25 15:11:54
뚜렷이 해야 한다. 또한 주관사든 대행사 역시 유기적인 소통을 통해 전문성에 의심의 여지가 없는 시스템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 명(明), 친근한 패션쇼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일반 대중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가 기획됐다. 10월21일 ifc몰에서 ‘k-style 콘서트가 열렸다. ’yg...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제2의창업` 선언 2013-10-25 13:49:21
또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책임 경영강화를 위해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상생경영 프로그램을 개발해 이를 부산은행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정립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습니다. 아울러 금융시장의 흐름을 선도하고 추가적인 금융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스마트 브랜치 및 스마트금융확대`,...
부산은행, 창립 46주년 맞아 제2의 창업 선언 2013-10-25 11:00:37
개발해 이를 부산은행을 대표하는 하나의 브랜드로 정립하겠다는 비전도 제시했다. 부산은행은 창립 46주년 및 부산직할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총한도 3000억원의 ‘부산 향토기업 특별대출’을 출시해 경기침체로 위축된 우량 향토기업 및 협력업체들에게 최대 30억원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지역에 뿌리를 둔 은행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