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배우 전지현, 특별한 만남? ‘미모의 품격’ 2013-10-25 10:35:13
만남을 가졌다.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는 뷰티 브랜드 한율의 소비자들과 만나 그 현장이 공개된 것. 전지현은 지난 24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진행된 한율 ‘율려원액 힐링투어’(이하 힐링투어) 웰컴 프로그램 현장에 참석했다. 이는 힐링투어 참석자들이 투어 장소로 떠나기 전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
[제시뉴욕 트렌드 리포트 2탄] 스타일링편, 스타를 롤 모델 삼아라 2013-10-25 10:12:01
이는 패션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소통창구가 다원화 되면서 패션 이슈를 공유하는 일이 하나의 문화, 장르로 자리 잡게 됐다. 국내 여성 캐릭터 브랜드 가운데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제시뉴욕의 2013 f/w 시즌 의상을 통해 ‘스타일링’에 대한 주제를 좀 더 자세히 다뤄 본다. “가요계? 브라운관?” 패션...
오비맥주, '대세' 이종석과 함께 하는 팬사인회 개최 2013-10-25 09:12:20
밝혔다.이종석은 이날 낮 12시부터 야구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자필 사인을 해 줄 예정이다.오비맥주는 팬 사인회와 함께 카스 야구 게임존을 운영해 야구장을 찾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브랜드를 알릴 계획이다.한경닷컴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정몽구 회장 "제네시스 앞세워 유럽 일류브랜드 도약" 2013-10-25 09:02:24
일류 브랜드로 도약하는 발판을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한 뒤 "현대차의 대형 세단으로는 처음으로 유럽시장에 내 놓는 만큼 성공적으로 유럽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정몽구 회장이 이처럼 현대차 제네시스의 성공적 런칭을 강조한 것은, 제네시스가 현대차의 브랜드 인지도를 한...
네이처스플러스, 전국 홍보단 발대 2013-10-23 14:06:23
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www.naturesplus.co.kr)`가 전국 주부 홍보단을 모집해 지난 1일 부산지역을 시작으로 2일 대구, 울산지역, 7일 서울, 경기, 인천 홍보단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습니다. 네이처스플러스의 전국 주부 홍보단은 1기부터 7기까지 서울, 경기 등 수도권...
광동제약 “2020년까지 매출 1조 달성” 2013-10-21 11:14:25
이미지를 계승, 발전하여 광동 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한다는 계획 입니다. 또 2020년까지 미션과 비전목표 달성을 위해서 지켜 나가야 할 핵심가치로 ▲창의적 사고 ▲도전과 실천 ▲주인의식 ▲소통과 협력 ▲인재제일 등의 5대 핵심가치를 제시했습니다. 이 날 행사에서 최성원 대표이사는 그동안 회사발전에 공이...
웹툰을 사랑한 게임들 '파워 러브콜' 왜? 2013-10-21 10:05:23
찾기가 어려워졌다. 여기에 '게임 브랜드툰'까지 생기며 가히 웹툰 게임 시대가 열렸다. 도대체 왜 게임은 웹툰을 사랑하는 걸까? ■ 스마트폰 게임 광고 '튀어야 산다' 스마트폰 게임의 경우 광고를 하기 참 애매하다. 그렇다고 아예 광고를 하지 않으면 셀 수 없이 쏟아지는 스마트폰 게임 사이에서 돋보일...
코오롱FnC 시리즈, 신세계百과 ‘맨즈 트렌드 프리뷰’ 개최 2013-10-18 15:13:17
전개하는 남성복 어번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와 헨리코튼의 트렌드 프레젠테이션과 스타일링 클래스, 미니콘서트 등 이색적인 순서가 진행됐다. 또한 18일부터는 f/w 가을 상품전이 열릴 예정이며 시리즈와 헨리코튼의 플리마켓, 스크래치 복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많은 고객들이 신세계 백화점 본점 10층...
[★★화보] 2PM, 아이웨어 화보로 다채로운 매력 뽐내 “역시 달라!” 2013-10-18 10:13:02
초첨을 맞췄던 것과 달리 아이웨어 브랜드의 특징을 살린 점에서 차이가 있다. 럭비공과 스포츠웨어를 활용해 연출한 duolite plus 화보는 원조 짐승남인 2pm의 남성적인 매력이 한층 돋보여 현장에 있던 여성 스태프들이 열광했다. 또한 다채로운 컬러에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flexlite 아이웨어 촬영 컷에서는 2pm 멤버...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서비스는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시장을 수년 간 연구, 분석해왔다. 한국인들과 중국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뼈가 굵은 중국인들이 팀을 이룬다. 이 팀은 이미 한국의 '제주관광공사', it 웨딩 서비스기업 '아이웨딩', 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