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차 신형 K5의 도전장 "쏘나타 넘어 캠리·어코드 잡는다" 2013-06-20 17:23:18
k5 미디어 시승 행사에 참석해 “품질과 성능, 가격 등 모든 면에서 k5의 경쟁력을 높였다”며 “국산 중형세단은 물론 일본 브랜드와도 정면 대결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아차에 따르면 더 뉴 k5는 지난 3일 사전계약을 실시한 뒤 하루에 400~500대의 주문이 들어오고 있다. 기아차는 k5의 연간 판매목표를 7만4000대로...
동갑내기 김예림 vs 백아연, 각기 다른 쇼케이스 패션 “누가 더 예뻐?” 2013-06-20 09:00:03
셔플 리듬에 기반을 둔 팝 장르의 미디어템포 곡으로 첫사랑에 대한 풋풋함과 순수함이 묻어나는 상큼한 곡이다. 곡의 상큼함을 표현하기 위해 쇼케이스에서 백아연은 나비 패턴이 돋보이는 상큼한 핑크 플레어 스커트에 꽃 장식이 돋보이는 연청 베스트를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발랄하면서도 풋풋한 매력을 뽐냈다. 옆으로...
미니, JCW 해치백 및 쿠페 선보여 2013-06-19 18:07:22
브랜드가 jcw(존 쿠퍼 웍스) 해치백과 쿠페를 14일 출시했다. 미니에 따르면 jcw 해치백과 쿠페는 신형 4기통 트윈스크롤 터보차저 엔진을 얹었다. 최고211마력, 최대 26.5㎏·m(오버부스트 28.6㎏·m)를 발휘하며, 시속 100㎞까지 6.7초(해치백)와 6.6초(쿠페)가...
토니모리 씨씨크림, 일본 홈쇼핑서 전량매진 ‘대박’ 2013-06-17 09:08:02
[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6월12일 일본 홈쇼핑 채널 qvc에서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을 첫 론칭하고 동시에 전량 매진의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일본 홈쇼핑 채널 qvc에서 12일 오후2시부터 1시간동안 방송된 토니모리 ‘루미너스 순수광채 cc크림’은 방송 시작과 함께 일본 소비자들의...
디터 체체 회장 "한국은 고성능 차량 빅5 시장…5년내 벤츠 AMG 판매 50% 늘린다" 2013-06-16 17:29:37
a클래스의 고성능 모델인 ‘a45 amg’, ‘cla45 amg’의 글로벌 미디어 시승행사를 열었다. 체체 회장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amg 퍼포먼스 50’이라는 청사진을 내놓았다. amg 설립 50주년을 맞는 2017년까지 판매량을 현재 2만대에서 3만대로 50% 늘린다는 내용이다. 그는 “신차 4종을 추가 투입해 모델 수를 30개...
"출구전략과 아시아 이머징마켓 증시 영향" 2013-06-14 14:54:47
되는 것이다. 한때는 미디어 업체들이 콘텐츠를 만들기 때문에 굉장히 각광을 많이 받았다. 그런데 아직까지 콘텐츠보다 양쪽에 붙는 광고에 수입을 많이 의존한다. 그런데 그쪽에서 문제가 생기고 있기 때문에 미디어 업체들이 과거 비싼 밸류에이션에서 슬슬 가격이 떨어지는 디레이팅 과정에 있을 수 있다. 경기가 안...
완벽한 그녀의 뷰티 비결 "남들과 다른 화장품" 2013-06-12 15:44:50
봤을 때다. 미디어가 발달하고 트렌드가 일반화 될 수록 '시각'에 민감한 여성들은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기 위해 노력한다. 이에 따라 올해 유통 업계에서도 '소비자 배려 마케팅'이 새로운 코드로 떠오르고 있다.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먼저 파악할 뿐만...
마이크로소프트, E3에서 신형 Xbox 360 공개 2013-06-11 13:22:59
xbox 360의 인기를 지속시켜줄 것으로 보인다. xbox one 브랜드 요소와 유사하면서도 세련된 신형 디자인을 갖고 있는 신형 xbox 360은 모든 xbox 제품들과 유사한 외형과 느낌을 전달하며, 가정 어느 곳에 설치하더라도 아름다운 외관,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유수프 메흐디(yusuf mehdi) 마케팅 및...
홈쇼핑 상반기 효자는 '옷' 2013-06-10 17:34:42
올린 의류 브랜드의 특징은 “백화점 수준의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김광연 gs샵 미디어홍보부문장)는 것이다. gs샵에서 2위에 오른 스튜디오 보니는 백화점 브랜드 ‘보니 알렉스’가 홈쇼핑 채널로 유통하기 위해 선보인 브랜드다. 디자인과 품질은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상품과 같거나 비슷하게...
"소셜미디어, 기업 위기 관리의 처음과 끝"… 한경닷컴 '평판리스크 시대' 세미나 2013-06-10 15:58:09
소셜미디어와 오프라인을 통합해 시스템을 구축해 관리해야합니다” 송동현 스트래티지샐러드 부사장(사진)은 10일 서울 여의도 한국금융투자협회에서 열린 ‘평판 리스크 시대, 기업 위기관리 대응 전략’ 세미나에 첫 번째 연사로 나서 이같이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현재 기업들은 부정적 여론이 발생하면 온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