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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인 배려 제품·서비스 확산> 2013-04-19 08:17:21
설립해 운영을 지원한다. 이동통신사들은 '소통'이라는 업종의 특성을 활용한다. SK텔레콤[017670]은 2007년 영상통화를 이용해 수화로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전달하는 ƉG + 영상고객센터'를 개설해 청각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임직원과 자원봉사자가...
"KT, 2G가 없어서 행복해요!"-대신 2013-04-19 07:58:05
이동 가입자는 65만명으로 2012년의 월별 최저 수준이고, 4월 15일까지의 번호이동 가입자는 33만명으로 역시 매우 안정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갤럭시s4의 예상 출고가가 90만원선이라는 뉴스도 통신사에게는 좋은 소식이다. 김 애널리스트는 고사양폰 가격의 바로미터인 현존하는 최고사양의 갤럭시폰이 90만원선이라는...
KT도 '무제한 음성통화' 2013-04-18 17:44:29
크기 때문이다. kt는 통신사에 관계없이 유선 음성통화까지 무제한 주는 데 비해 lg유플러스는 무선 음성통화만 무제한 제공한다. 데이터 제공량은 둘 다 5기가바이트(gb)로 같다. 단 7만원대 이상 요금제에서는 kt가 데이터를 1gb씩 더 준다. kt는 이 요금제를 오는 10월31일까지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lg유플러스와의...
LG 스마트폰 부품株 잘 달리네…올 영업이익 7% 증가 전망에 이수페타시스 등 10% 넘게 올라 2013-04-18 17:22:32
라인업, 이동통신사와의 우호적 관계 등이 점점 더 중요해질 것”이라고 분석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규모의 경제’에 기반한 lg전자의 다양한 제품 출시 여력 및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등 부품 계열사와의 수직적인 결합 구조에서 오는 원가 절감 능력 등이 주목받을 것이란 관측이다. 이런 강점은 한때 안드로이드...
이재용 부회장, 구속수감 중인 최태원 회장 면회 왜? 2013-04-18 17:15:17
최대 이동통신사다. 최근에는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에 sk 계열사인 하이닉스의 모바일d램을 탑재할 것으로 알려졌다. 신종균 삼성전자 it&모바일(im)부문 사장은 "하이닉스 모바일d램을 쓰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sk 관계자는 "삼성과 sk는 사업적으로 서로 충돌하지 않고 상호 보완하는 측면이 많다" 며...
[BIZ Insight] 보조금서 서비스로…SK텔레콤 '통신경쟁 패러다임' 바꾸다 2013-04-18 15:34:00
부과하고 일정기간 영업을 정지시켰지만, 통신사들은 100만원 안팎의 불법 보조금을 뿌리며 가입자 모집 경쟁을 지속했다. 그러나 지난달 21일 sk텔레콤의 중대 발표는 ‘t끼리’ 요금제였다. sk텔레콤 가입자끼리 음성통화를 무제한 쓰게 해주고, 휴대폰 사용자가 가입한 통신사와 관계없이 문자메시지를 공짜로 이용할...
스마트폰 업계 '잔인한 4월' … 갤스4, 베가 아이언, 옵G 프로 승자는? 2013-04-18 15:33:09
감돌고 있다. 이동통신사들도 가입자를 끌어모으기 위한 치열한 마케팅 경쟁에 돌입했다. ◆ 베가 아이언, 메탈 테두리 구현…"애플, 삼성도 하지 못했다" 18일 국내 스마트폰 3위 업체인 팬택은 디자인에 중점을 둔 신작 '베가 아이언'을 전격 공개했다. 테두리 전체에 '엔들리스 메탈'로 불리는 금속을 둘러...
'T-Store' 콘텐츠 보유량 1위…'데이터 중심시대' 선도 2013-04-18 15:29:15
세계 이동통신사의 공동 sns(social network service)인 ‘joyn’을 2.0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sk텔레콤만의 차별화된 sns 서비스에 나선다. 자회사 sk브로드밴드를 통한 모바일 인터넷tv(iptv) 서비스, sk플래닛을 활용해 하나의 콘텐츠를 여러 종류의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호핀 서비스 강화 작업도 예정하고...
하성민 SK텔레콤 사장 "헬스케어·스마트 스토어…ICT 융합사업 키워 해외공략" 2013-04-18 15:29:03
또 t끼리 요금제를 내놓은 이후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는 가입자 수가 종전에 비해 10% 감소했다. 가입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 앞으로 데이터 제공량에 따라 요금제를 자주 바꾸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정책을 내놓고 멤버십, 전용 단말기 등 혜택을 계속 늘릴 계획이다.” ▶점유율을 높이지 않고...
LTE 세로로 배열한 '?' 마케팅…미래고객 '1324세대' 타깃 2013-04-18 15:29:02
쉽게 움직이는 고객이기 때문이다. 40~50대는 통신사를 거의 바꾸지 않는 부동층인 데 반해 이들은 요금제와 정책 등에 따라 자주 통신사를 바꾼다.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점유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박 실장은 설명했다. 새로운 마케팅의 중심에는 데이터가 있다. lte 대중화 시대가 열리면서 통신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