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FF인터뷰] `제임슨` 유지태 "위스키와 어울리는 나이 됐다" 2013-10-08 17:44:13
모던 스피릿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의 제2대 제임슨으로 선정됐다. 지적이면서도 중후한 매력이 느껴지는 유지태와 위스키의 만남이 무척 흥미롭다. 제임슨은 230년의 전통과 함께 현대적인 모던함으로 미국을 비롯한 유럽 등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일한 아이리쉬 위스키다. 한국 영화와 국내 영화...
[18th BIFF] 레드-블루카펫-무대인사, TPO에 맞는 남배우패션 2013-10-08 11:42:02
패셔니스타로 인정받으며 캐주얼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이기도 한 유아인은 ‘패션의 완성은 신발’이라는 공식을 몸소 인증했다. 그는 양끝이 삼각형 형태를 이루는 포인티드 보타이를 착용해 클래식한 턱시도와 함께 독특한 스터드 부츠로 한층 트렌디한 수트패션을 선보였다. 평소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스포츠계의 트렌디 아이콘’ 김연아 vs 손연재, 무엇이 다른가 2013-10-08 11:35:05
식품 광고, 스포츠 의류 브랜드 광고 등에서도 메이크업은 거의 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한다. 반면 손연재는 광고 속에서 상큼 발랄한 여대생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의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사랑스러운 웨이브 헤어, 대학생 새내기다운 메이크업, 걸리시한 스타일링으로 손연재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
SK에너지, `진심을 채우다` 신규 광고 눈길 2013-10-07 14:49:09
SK에너지(대표 박봉균)는 석유제품 브랜드 `엔크린`의 차별화된 품질을 알리는 새 광고 캠페인인 `True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SK에너지의 제품 브랜드 광고는 2011년 `길위의 프리미엄` 캠페인 이후 2년 만에 새로 선보이는 것입니다. 이번 캠페인은 `진심(True)을 채우다`라는 카피와 코믹한 춤, 음악 등...
[Biz 스토리(24)]위치기반 앱 시장에 '돌직구' 던진 씨온…"내가 있는 곳이 중심이 된다" 2013-10-07 11:04:03
브랜드 제휴마케팅을 통해 나오며, 월 매출은 10억원 수준이다. 안 대표는 "늦어도 내년 초까지는 위치기반 서비스를 바탕으로 한 품목을 여행과 숙박, 교통, 스포츠 등 다양한 업종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소상공인과 같이 성장하는 벤처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이젠벅, 대학생 서포터즈 `이젠벅 아웃도어 버디 1기` 모집 2013-10-04 10:19:27
13일까지 브랜드 공식 블로그(http://isenbergblog.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합격자 12명은 오는 21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 됩니다. 윤희수 이젠벅 마케팅팀장은 "도전을 콘셉트로 젊은 층에게 새로운 아웃도어...
200년 이상 장수기업엔 '장인정신·고객만족'의 경영철학이 있다 2013-10-04 06:59:13
품질과 기술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브랜드임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킨 것. 사회공헌활동을 사업 프로젝트와 같은 형태로 진행, 임직원들의 전문성과 업무 역량도 키웠다. 새로운 시장 개척에 활용할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하기도 한다. 넥상스의 사회공헌활동을 책임지고 있는 그룹 지속가능경영부문은 ‘혁신’ ‘환경친화’...
몽드드 가을소풍 준비 “색다른 고객 소통 행사 마련” 2013-10-02 16:02:49
브랜드 몽드드는 오는 10월 5~6일 양일간 천안독립기념관캠핑장에서 고객 800여명과 캠핑하는 '몽드드와 함께 떠나는 가을소풍'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도심 속 아웃도어 캠핑 컨셉의 가게’라는 트렌드를 이끌었던 외식업체 '아웃도어키친'이 서포터즈로 동참한다. 몽드드가 아웃도어키친...
가을엔 달달하고 화사한 과실주 즐겨볼까 2013-10-02 15:52:34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여성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젊은 여성들의 감성을 고려한 병 패키지, 라벨, 광고와 함께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최근에는 20대 여성들의 의견을 반영해 병 뚜껑을 실버 칼라에서 은은한 핑크 빛으로 교체하기도 했다. 매화수는 20대 여...
㈜한국몬테소리,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새 단장 2013-10-02 10:13:31
㈜한국몬테소리는 고객과의 소통 기능을 높인 새로운 홈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몬테소리의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인 ‘아이 힘으로’를 강조하고 sns를 활용한 고객들의 참여와 쌍방향 소통 기능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발한 홈페이지는 일반인에게 친숙한 웹진 형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