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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커피브랜드 일리(illy), 커피 서핑 프로젝트 진행 2013-10-01 15:53:16
이탈리아 명품 커피브랜드 일리(illy)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가브리엘레 갈림베르티(Gabriele Galimberti) 와 함께 커피서핑 (Coffee surfing : story of happiness from the world) 이라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헙니다.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가브리엘레 갈림베르티는 일리 커피의 서퍼로써, 커피를 테마로 한 여정을...
오비맥주, ‘암벽 여제’ 김자인 서울 도심 백화점 등반 도전 2013-10-01 15:44:51
“유행과 문화를 주도하는 젊은 층과 소통하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부산 빌더링에 이은 서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건강한 젊음’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카스 라이트 빌더링 2’는 10월...
비타민트,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3-10-01 15:10:04
통해 브랜드 · 제품 소식은 물론 비타민과 건강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비타민트’는 영국산 비타민C, 독일산 비타민B2, 녹차 추출물, 자일리톨 등이 고루 함유된 츄어블 비타민으로 하루...
요거프레소,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2013-10-01 13:25:13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 했습니다. 브랜드컬러인 그레이와 레드 컬러를 적극 활용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워진 요거프레소의 이미지를 더욱 잘 살릴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통해 지난 500호점 오픈 영상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모은 영상 컨텐츠도 구현해 고객...
미스터피자, `201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2013-09-30 14:39:03
이례적으로 주방을 개방해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에 힘 쏟고 있습니다. 이는 주방을 개방할 만큼 재료와 위생 상태에 자신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나, 언제나 초심을 지키며 소비자에게 엄정한 평가를 받겠다는 미스터피자의 마음가짐이기도 합니다. 문영주 MPK그룹 대표이사는 "300% 원칙 고수와 소비자 참여 피자요리경연...
[茶山경영상] LTE 전국망 승부…'1등 DNA' 심어 위기 돌파 2013-09-29 16:59:50
겪었다. 가입자가 줄고 매출과 투자가 감소하며 브랜드 이미지가 나빠지는 악순환의 고리에 빠져들었다. 임직원의 사기는 땅에 떨어졌다. 이 부회장은 lte에 승부수를 던졌다. 대규모 투자를 단행했다. “lte 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이 유일한 길이다. 여기서 실패하면 생존할 수 없다”며 임직원을 독려했다. ‘생즉...
한주소금, 주부 체험단 30명 모집 2013-09-27 10:15:27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모집하며, 신청 방법은 체험단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후 작성해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한주 관계자는 금번 주부 체험단 모집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앞으로 국산 순수 자연소금만을 만들어 온 소금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주부들에게 널리...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한국관광공사, 1000만 관광객 시대 개척한 공기업 2013-09-27 07:00:35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사)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는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공기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관광공사는 글로벌 관광 마케팅 경쟁우위 확보, 관광서비스 경쟁력 강화, 관광산업 미래가치 창출 선도, 고객 중심 지속 가능 경영체계 고도화라는 4대 전략으로 한국...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다도글로벌 카페드롭탑, 최고의 장소·최상의 커피 '카페드롭탑' 2013-09-27 06:59:52
브랜드의 강점으로 꼽힌다. 드롭탑은 남다른 마케팅으로 일반 소비자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일방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하는 게 아니라 소비자와 소통하며 그들의 니즈를 파악해 트렌드를 이끄는 마케팅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일부터 진행하는 드롭탑 아트 콜렉션과 ‘이왈종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하고 브랜드를 확고히 해 갈 계획이다. ▶ 맘누리, ‘직원’과 함께하다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콘셉트와 상품, 뛰어난 마케팅 전략 등은 쇼핑몰의 승패를 좌우한다. 특히 그 중에서도 많은 ceo들은 가장 중요한 경쟁력으로 꼽는 것은 직원들이다. 회사를 이끌어가는 직원들은 안정된 사업을 전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