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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의경영대상] 빙그레, 품질 안전 최우선…우유·발효유사업 선도 2013-10-30 06:58:18
월 10시간 이상을 관리자와 담당자를 대상으로 품질 교육을 실시하고, 월 1회 전사적 점검과 보완을 반복하고 있다. 빙그레는 2005년 윤리경영 선포를 기점으로 존경받는 기업의 방향성을 설정하고, 임직원의 일상 업무 및 기업 전반의 활동에서 ‘고객, 품질, 수익, 인재, 보상, 사회공헌, 혁신, 벽 없는 조직’ 등 여덟...
[고객만족경영대상] 요넥스코리아, 고객만족으로 스포츠의 즐거움을 리드하는 기업 2013-10-30 06:58:15
높은 고객만족도를 달성해 2013년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했다. 1977년 설립된 요넥스코리아는 일본 요넥스의 한국지사로 전국 요넥스 대리점 146개와 고급 신발 브랜드 워킹온더클라우드 대리점 55개를 관리하고 있다. 요넥스의 배드민턴, 테니스, 정구, 워킹슈즈, 스노보드 용품을 정식으로 판매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2013 한국의경영대상] 신한카드, 카드업계 최초 품질평가단 운영…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앞장 2013-10-30 06:58:09
의미함)에서 서비스를 경험한 뒤 그 품질을 평가하고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핵심적인 신상품과 서비스의 개발 과정에는 고객이 직접 참여해 의견을 사전에 반영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상품 및 접점서비스 품질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금융권...
롤스로이스, "고스트보다 저렴한 레이스는 한국 뿐" 2013-10-29 17:46:30
경영을 이뤄왔다. 한국 지사 설립을 언급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현재 한국 딜러와 연계를 통한 영업을 하고 있다. 충분히 만족하고 있다. 물론 아태 지역을 담당하는 본부가 싱가폴에 있어서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가장 큰 관심사는 지사 설립과 같은 물리적 존재감이 아니다. 소비자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원하는...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아껴 쓰고 다시 쓰고…녹색 제품·기술 '총출동' 2013-10-29 07:08:03
환경경영 활동 성과를 선보인다. 한국상온아스콘협동조합, 친환경건자재사업단, 베스트오토, 에코시스케이, 동양후로아, 프리바이오 등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들도 대거 참여한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환경 관련 프로젝트의 성과전시도 이뤄진다. 수생태복원사업단 단체관에는 현대건설, 한화건설,...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대통령표창 강태성 초원환경 이사, 건설폐기물처리로 국가자원 절약에 기여 2013-10-29 06:58:19
경영하고 있다. 강 이사는 iso9001, 14001을 동시에 획득 품질경영과 환경경영의 표준화시스템을 마련했고, 신기술인증 환경표지 등을 획득해 건설폐기물의 품질 향상을 통한 친환경 순환골재 생산으로 국가자원 절약 및 환경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강 이사는 남해스포츠파크 조성 사업 당시 연약지반 치환을 위한...
몽드드, 국제 표준 규격 적합 판정…ISO 인증 획득했다 2013-10-28 14:51:23
iso 9001은 품질경영시스템의 국제규격으로 제품의 개발?생산?판매 및 부가서비스 체계를 규정된 기준에 맞게 유지/관리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며, iso 14001은 환경 친화적인 방침을 토대로 기업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몽드드는 이번 인증을 발판삼아 해외시장 판로 개척에 열을 올리고...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상상 뛰어넘는 서비스로 고객만족경영 실천하겠다 2013-10-28 09:13:30
온 품질경영을 기반으로 고객최우선 경영이 성공적으로 더해졌기 때문이다. 요즘은 ‘품질’의 의미를 ‘기계적 완성도’에 국한시키는 1차원적 전략으로는 안정적 성장을 담보할 수 없는 시대가 됐다. 제품의 품질과 더불어 ‘서비스의 품질’이 함께 높아져야 하며 이를 통해 고객이 느끼는 종합 만족도가 최고 수준에...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고객불만을 혁신 아이디어로 활용하라 2013-10-28 09:12:44
고객중심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고객 관점에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지향적인 기업이미지를 만들어내는 노력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 시장 경쟁력의 핵심 요소인 상품 매력도, 가격, 품질, 서비스 등을 파악해 경영혁신 전략을 설정하고 성과지표(kpi)를 관리한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리더십, cs전략,...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한국후지제록스의 '언행일치'…사내서 먼저 써보며 제품 검증 2013-10-28 09:12:13
문서관리 아웃소싱 서비스와 솔루션으로 고객의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하고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고객중심 경영의 모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13년 연속 1위를 달성했고 2011년에는 미국의 독립심사기관인 ssc가 주관하는 서비스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