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자파일]스카니아코리아, 구조조정 있다? 없다? 2013-09-25 08:10:08
상용 브랜드 중 가장 크다는 건 그만큼 국내 상용차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는 방증이다. 자칫 말싸움으로 보일 이번 사태는 알토란 같은 회사의 생존 여부와 근로자들의 생계가 걸린 중대한 문제다. 그러나 사안을 바라보는 노사의 시각차는 뚜렷하다. 그래서 보다 많은...
"코코 샤넬·프리다 칼로처럼 되고 싶다면 관행은 잊고 자신의 삶을 디자인하세요" 2013-09-24 21:21:43
이끌어 휴대폰 글로벌 리더십을 강화하고 삼성전자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그는 “자신만의 주관과 철학으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 인생이고 성취”라며 ‘design your life(당신의 삶을 주도하세요)’라는 갤럭시노트3 광고 문구로 강연을 마무리했다. 이날 강연자로는 이 부사장과 함께 ...
2000만 유저 '드라켄상' "1년 업데이트만 26번" 2013-09-24 18:29:31
하는 rpg로 브랜드 자체가 워낙 강력하고 독일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빅포인트의 경우 온라인 게임 회사기 때문에 이 이름을 활용해 온라인 rpg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새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놀라운 것은 캐쉬 아이템의 파격적 할인이다. 이로 인해 개발사의 입장에서 불만은 없었는지 물었다. 이들은 서로...
아이지미술, 유아방문미술교육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2013-09-24 14:59:32
방문미술교육 브랜드 ‘아이지미술’의 모바일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무료 수업과 교육심리검사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아이지미술’은 창의력개발을 목표로 개발된 가정방문 미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학습에 앞서 교육심리검사 ‘다슬아이’를 실시하고, 결과에 따라 학생의 재능과 능력에 알맞은 1:1 맞춤 교육을...
스카니아코리아, "트럭에서 중요한 것은 효율" 2013-09-23 16:36:32
브랜드 중 최대 점유율을 차지하겠다. 최근 대주주가 폭스바겐으로 바뀌면서 회사 방침에도 변화가 왔다. 시장점유율, 즉 판매대수가 중요해졌다. 이전보다 훨씬 공격적인 모습을 보여주겠다" -연초 경기도 동탄에 투자 계획을 알린 바 있다. 현재 진행 상황은 "동탄 프로젝트는 잠정 중단된 상황이다. 앞서...
[2030 프랜차이즈 CEO]전북대 앞 명물 '깐풍기브라더스' 대박 비결은?…"창업을 농사처럼 생각하라" 2013-09-23 10:18:56
높았다. 소비자들과 일일이 개별적으로 의사소통하며 친숙함을 쌓았던 것이 효과를 봤던 것. 8개월이 지나자 손익분기점을 넘어 돈이 벌리기 시작했다.깐풍기의 콘셉트도 기존 중국음식 전문점에서 하던 것을 모방하지 않고 새로운 것을 만들고자 했다. 그렇게 해서 나온 것이 중국 현지 깐풍기 시리즈다. 북경, 광동, 사천...
이종석-하연수 스킨푸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 2013-09-23 09:40:54
코스메틱 브랜드의 자신감을 소비자 언어로 풀어내는데 중점을 뒀다. 스킨푸드는 이종석과 하연수의 풋풋한 매력이 브랜드 광고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항적인 매력의 돌직구 화법과 여심을 사로잡는 섬세함으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종석과 여고생처럼 순수한 매력의 소유자인 하연수를 통해...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가장 뜨겁다. cj제일제당은 자사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인 쁘띠첼의 가을 판매를 위해 뉴욕 홈 스파 브랜드 블리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프루티 박스(fruity box)'를 출시했다. 프루티 박스는 자몽이 들어간 쁘띠첼 디저트와 블리스 바디세트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로 9월 한 달 간 판매된다. 무엇보다 자몽의...
“비가 와도, 거친 물살에도 청춘들의 종이배는 달린다!” 2013-09-17 17:02:17
종이박스 보트 경주대회 이색레포츠 국내 브랜드이다. 2013박스원레이스가 열리던 9월 14일은 전국적으로 가을 장마였다. 며칠간 천둥 번개에 큰 비까지 내려 주최측인 박스원레이스 코리아 조직위원회는 대회 당일 아침까지도 우천 상황으로 참가자도 부족하고,레이스 개최 자체도 쉽지 않을 것을 예상했었다. 하지만,...
공연도 직접 기획·홍보…기업 문화마케팅의 진화 2013-09-17 15:55:05
“시청자 가족들을 초청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관련기사 다른 男과 성관계한 아내 속옷 봤더니… 한혜진, 기성용과 결혼한 지 3개월 만에… 女 "나 숫처녀야" 고백에 예비신랑 반응이 女직원, 추석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