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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폴스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전기차 부문 수상 2024-05-09 23:30:10
후원하는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이 9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전기차 부문을 수상한 폴스타(기업명 폴스타오토모티브코리아) 최유은 마케팅 총괄(오른쪽)이 서경덕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위원장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몸값 7조원 中 전기차 지커, 美 상장 2024-05-09 18:32:17
올렸다. 전년 대비 62% 증가했다. 올해 전기차 총 23만 대를 판매할 계획이다. 올 들어 연초부터 4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111% 늘어난 4만9148대의 신차를 인도했다. 공모자금은 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투입한다. 이 회사는 지난해 연구개발비로 83억6900만위안(약 1조6000억원)을 썼다. 조아라 기자 rrang123@hankyung.com
'한국 안방 점령하나'.. 中, 로봇 이어 무선청소기까지 '쌍끌이 공세' 2024-05-09 17:48:17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 마케팅을 펴고 있다. 9일 가전업계에 따르면 올해 국내 청소기 시장은 중국 가전 기업들 간의 전쟁터를 방불케 하고 있다. 로보락, 에코백스, 드리미 등 중국 ‘빅3’가 로봇 청소기에 이어 무선 청소기까지 공격적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있어서다. 올해 국내에 출시한 청소기...
KT&G 1분기 영업이익 25% 줄어…2분기째 감소(종합) 2024-05-09 16:19:06
3대 핵심사업(전자담배, 해외 궐련, 건강기능식품)의 획기적인 성장을 위한 구조적 혁신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하반기에는 실적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했다. KT&G는 방 사장 취임 이후 사장 직속으로 전략·마케팅·생산 부문을 신설했다. 해외시장에는 글로벌 사업 확장 가속화를 위해 권역별 CIC(사내 독립...
'감격의 눈물' tvN, 지상파 3사 제치고 '시청률의 여왕' 2024-05-09 15:42:39
다시 TV를 보게되며 시청률이 높아진다는 것이다. 아울러 맞춤형 마케팅도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tvN은 ‘tvN 드라마(702만)’, ‘디글(352만)’, ‘샾잉(131만)’ 등 국내 방송사 최대 규모의 유튜브 채널과 tvN 드라마 인스타그램(463만), 페이스북, 틱톡 등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 채널에서 홍보하고 있다. 각 SNS에...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2보) 2024-05-09 15:30:41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꼽았다. 기업을 대상으로 한...
대구컨벤션뷰로 해체소식에 전국서 '뷰로존속' '고용승계' 등 호소 2024-05-09 13:35:22
피부과학교실 관계자) “대구컨벤션뷰로는 대구 마이스산업 발전과 세계적인 국제회의 유치에 큰 역할을 담당한 한국 최고의 뷰로입니다. 부디 고용승계를 통해 대구마이스산업의 전통을 이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B 대학 관계자) “국제공항이 있는 거점 도시는 컨벤션 센터 강화가 필요합니다. 코로나-19가 없었...
'공격적 마케팅' LG유플 영업익 15% 감소…"5G 도입후 무선가입 최대증가" 2024-05-09 11:34:30
최대 증가율을 기록했다. 공격적 마케팅으로 인해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5% 감소했다. LG유플러스, 1분기 영업이익 15% 감소한 2209억LG유플러스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영업익 2209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5.1%감소했다고 9일 공시했다. 1분기 실적은 증권가 컨센서스(전망치 평균)인 영업익 2389억원을...
LG유플러스, 전산망·마케팅비 증가로 영업이익 감소(종합) 2024-05-09 10:31:46
인한 비용 반영과 휴대전화 판매량 증가에 따른 마케팅 비용 상승을 꼽았다.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지난해 AI 기술 적용이 용이하고 보안이 한층 강화된 차세대 통합 전산 시스템을 개발·적용한 바 있다. 매출 확대의 배경으로는 B2B 기업 인프라 부문의 성장을 꼽았다. 기업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MZ 세대 New 소비 트렌드 '디토 소비'? [월가의 돈이 되는 트렌드 '월렛'] 2024-05-09 09:24:38
과소비했던 MZ세대들이 최근 식료품에 대한 지출 우선순위가 월등히 늘어난 사실도 통계로 확인됐습니다. 건강 관리의 즐거움을 뜻하는 ‘헬시 플레저’도 함께 유행하면서 외식을 하는 대신 집에서 요리를 해먹는 시간이 더 늘어나고 있는데요. ‘백화점 왕국’이라 불렸던 일본은 이미 청년층의 소비 침체로 인해 쇠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