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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타이어, 봄 맞이 티스테이션 이벤트 열어 2020-03-24 16:13:25

    시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구매자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구입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천원에 제공한다. 구입 후 해당 상품 및 장착점에 관한 온라인 리뷰를 작성하면...

    서비스,제공,구매
  • BMW, 수시로 살균소독·2m 거리 두고 차량 상담…안심하고 車보러 오세요 2020-03-24 15:11:25

    지난달 10일부터 ‘BMW-미니 안심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시작했고, 임직원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여러 조치도 취하고 있다. BMW 드라이빙센터는 임시 휴관했고, 임직원들은 재택근무를 하고 있다. 모든 딜러사에서는 서비스센터 방문을 망설이는 고객을 위해 전문기사가 차량을 픽업해 점검 및 수리를 마친 뒤...

    차량,BMW코리아,서비스,BMW,서비스센터
  • 많이 팔긴 했는데 … 우아한형제들 4년 만에 적자 전환 2020-03-20 16:31:44

    생활용품을 주문 즉시 배송하는 'B마트' 서비스를 작년 출시했다. 로봇 사업도 확대해 올해 안에 전국 200개 업소와 서빙 로봇 렌털 계약을 맺는 게 목표다. 실외 자율주행 배달로봇과 요리 로봇도 개발하고 있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다양한 신사업 추진으로 내부 역량을 키우며 시장을 확대나가는 단계...

  • 롯데백화점 광주점, '드라이브-픽' 서비스 도입 2020-03-17 11:45:01

    수령하는 서비스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 확산에 따라 지역 백화점 가운데 처음으로 도입했다"며 "앱을 이용하면 지정한 시간에 자동차에서 내리지 않고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소비자가 상품 크기 등에 구애받지 않도록 잡화...

  • "신차 사러 오세요"…車전시장 '코로나 소독' 안간힘 2020-03-17 08:44:21

    방문을 꺼리는 고객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강화도 이뤄진다. BMW는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전문 기사가 가져가 점검과 수리를 마친 뒤 고객에게 다시 인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소모품 교환 서비스나 보증 수리 기간에만 적용되던 것을 지난달부터 서비스 만료 고객, 사고차, 리콜...

  • 넥센타이어, 비대면 방문 교체 서비스 런칭 2020-03-16 11:29:30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  -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넥센타이어가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직접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넥스트레벨 고'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潔?교체 후 다시 가져다 주는 픽업 딜리버리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회사는...

  • 르노삼성 "코로나19 대응해 비대면 서비스와 방역 강화" 2020-03-15 12:24:59

    서비스점 방문이 어려운 차주를 위해 전 차종(마스터 및 사고 차량 제외)을 대상으로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3월 한달 간 실시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차주가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주는 서비스다. 편도 기준 10km 이내 기본...

  • 르노삼성차, 코로나 방역 위해 정비 마친 차량 배달 서비스 2020-03-15 09:53:16

    AS서비스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 차종을 대상(마스터와 사고수리 차량 제외)으로 '스페셜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3월 한달 간 한다고 말했다. 이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받아서 정비를 완료한 뒤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보내주는 서비스다. 이용 금액은 편도 10㎞ 이내 기본 1만원,...

  • 르노삼성, "제품 정비도 비대면으로 받으세요" 2020-03-15 09:37:03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3월 한 달간 시행    르노삼성자동차가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자 우려를 덜기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등의 비대면 서비스를 3월 한 달간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마스터, 사고 수리를 제외한 르노삼성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주문 급증 2020-03-12 17:48:48

    25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출이 전주 대비 250% 늘었다. 배달 서비스도 호황을 맞았다. 배달의민족 앱 음식 주문 건수는 지난달 10.5%, 이달엔 8.5% 증가했다. 배달을 하지 않았던 외식 자영업자들 역시 배달로 눈을 돌리고 있다. 1월 말부터 2월 중순까지 배민라이더스의 입점 문의 건수는 1054건으로 전월 동기 대비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