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한류중심 어워즈' 한류 대표기업 면면은… 2015-11-25 15:02:00
lg생활건강 상무는 "화장품을 사용하고 품질에 만족한 중국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현지 백화점과 면세점 등에서 재구매율이 높아지고 있다"며 "중국 중산층이 늘어나면서 고급 화장품 브랜드를 선호하 ?추세여서 고급화 전략을 앞세워 제품 경쟁력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세정은...
한경, '2015 한류중심 어워즈' 개최…삼성물산·LG생활건강·CJ제일제당 등 10개사 수상 2015-11-25 15:01:00
△패션의류(삼성물산) △패션잡화(세정) △뷰티(lg생활건강) △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가전유통(에스와이에스리테일) △헬스(한국인삼공사) △유아(해피랜드f&c) △생활가전(휴롬) △푸드(cj제일제당) △라이징엔터테인먼트(fnc엔터테인먼트) 등 10곳이다.한류중심 론칭, 걸그룹 티아라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중국 내 최강 한국브랜드 '2015 한류중심 어워즈' 2015-11-25 08:47:00
▲패션잡화 ▲뷰티 ▲엔터테인먼트 ▲가전유통 ▲헬스 ▲유아 ▲생활가전 ▲푸드 ▲라이징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선정했다.또한 중국 자유무역구·韓流中心(한류중심) 홍보대사로 걸그룹 티아라가 위촉되었다. aoa, 시크릿 등 한류 아이돌 스타들이 참석하여 열띤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한류중심'의 런칭...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K세일데이`, 업체별 할인 혜택은? 2015-11-25 07:24:00
여성, 남성, 스포츠, 아동의류등 패션부문에서 100개, 생활 식품 등에서 100개 등 200개 초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지이크 코트(28만원), 세사 차렵이불(5만9천원), 까르마 쿠션(2만5천원) 등이 대표적 할인 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가구 특가전을 열고 다우닝, 포룸,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대호온돌나라 등의...
미국 '블프' 겨냥한 K세일데이…내 쇼핑카트엔 뭘 담을까 2015-11-25 07:04:39
아동의류 등 패션부문에서 100개, 생활 식품 등에서 100개 등 200개 초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지이크 코트(28만원), 세사 차렵이불(5만9000원), 까르마 쿠션(2만5000원) 등이 대표적 할인 상품이다. 갤러리아백화점 진주점은 가구 특가전을 열고 다우닝, 포룸, 인아트, 디자인벤처스, 대호온돌나라 등의 가격을 30%까지...
'2015 한류중심 어워즈' 25일 개최…10개 분야 대표 기업 시상 2015-11-24 09:17:42
△패션잡화 △엔터테인먼트 △가전유통 △헬스 △유아 △생활가전 △푸드 △라이징 엔터테인먼트 등이다.한류중심 론칭과 걸그룹 티아라의 홍보대사 위촉식도 갖는다. aoa, 시크릿 등 아이돌의 공연도 열린다.한류중심은 한경미디어그룹이 중국 측과 손잡고 세운 한·중 합작 특수목적법인(spc)이 운영하는 공인된...
현대홈쇼핑 "K패션으로 중국 홈쇼핑 공략 나선다" 2015-11-22 15:20:59
뿐 아니라 생활 잡화 상품군까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현대홈쇼핑, `K패션`으로 中 홈쇼핑 공략 나선다 2015-11-22 14:30:27
등 디자이너들의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으로, 지난 8월 오픈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선보인 신진디자이너 편집숍과 이름이 같습니다. 현대홈쇼핑은 한국과 중국에서 ‘뉴트렌드’ 방송을 오는 25일 같은 날 편성해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패션 부문뿐 아니라 생활·잡화 상품군까지 영역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온라인 유통가 `벌써 블랙프라이데이 분위기` 2015-11-16 19:05:10
12월 6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인 78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K-세일데이를 개최한다. 패션·가전 등 총 100억원 물량의 노마진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도 20일부터 모든 점포에서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잡화, 스포츠, 아동 등 패션장르에서 100여개 축하 상품과 생활, 식품에서 100여개 상품, 총 200여개...
30대 중국 여성, 직구 쇼핑몰에서는 `중소기업 화장품 선호` 2015-11-16 12:03:40
구매하는 제품군은 화장품(72.3%)과 영·유아제품 위주의 생활용품(10.7%), 의류잡화(7.6%), 식품(3.0%) 순으로 나타났다. 배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한 번에 생필품을 비교적 많이 사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구매가 가장 많이 몰리는 시간대는 퇴근 전인 오후 5~6시와 점심시간 전후, 그리고 취침 전인 오후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