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롯데제과, 자사몰 '롯데스위트몰' 오픈 2021-01-25 11:43:06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곳에서는 과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상시 이용할 수 있고, 한정판 뉴트로 포장 제품을 '햇님 상회' 코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도 갖췄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호텔소식] “올해 설 선물 키워드는 ‘프리미엄’” 풍성한 특급호텔 설 선물세트 2021-01-20 17:34:20
대표 디저트인 카스텔라, 파운드 케이크, 구움 과자,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스파 선물세트로는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바디 마사지 바우처를 준비했다. 바우처는 60분과 90분 중 선택 가능하며, 특별히 설을 맞아 인기 마사지 상품 5종을 오복(五福) 패키지로 구성해 받는 분께 더 의미...
금계란·금사과…손 떨리는 밥상물가 2021-01-17 17:07:14
대비 40~50%, 닭고기 가격은 20% 이상 올랐다. 17일 서울의 대형마트에서 달걀 1판 가격은 6000원(최저가 기준)을 넘어섰다. 석 달 전 3000원대에서 두 배로 뛴 셈이다. 공급이 달려 서울 곳곳에서 달걀 매대에 빈 곳이 나타나고 있다. 정부는 설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가 크게 오르자 물가안정 특별대책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엔 하이트진로 두꺼비…편의점업계, 잇단 협업상품 출시(종합) 2021-01-12 09:50:35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곰표 맥주, 말표 흑맥주 등 이색 협업 상품들의 인기에 편의점들이 이번에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을 잇따라 내놓았다. 12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는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카롱과 칼라만시 컵케익 등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 마카롱에는 패키지에...
"누가 장보러 스타필드 가나"…의무휴업 추진에 소비자 탄식 2021-01-08 13:42:16
이에 대해 지난 7일 서울 여의도 소재 복합쇼핑몰 'IFC몰'에서 만난 소비자들은 "복합쇼핑몰과 전통시장의 수요가 겹치지 않아 실효성이 없다"고 지적하고 나섰다. 30대 직장인 손모(33)씨는 해당 유통법에 대해 "복합쇼핑몰이 쉰다고 해서 소비자가 전통시장을 찾지는 않을 것"이라며 "소비자의 불편만 초래할...
"일손 달려도…영세점포 위해 물품 낱개로 팔아요" 2020-12-30 16:56:24
공동물류센터에선 음료수, 과자류 등 식음료 제품과 생활용품 등을 상자 단위가 아니라 낱개로 살 수 있다. 구매 단위가 작은 영세한 가게나 슈퍼마켓 점주를 배려한 조치다. 박재철 경기 광명시 슈퍼마켓협동조합 이사장(사진)은 “일손이 많이 달리지만 물품을 한꺼번에 많이 구매하기 어려운 영세 점포를 위해 물품을...
미국 "최소 6개월 모유 먹이고 2세 미만 설탕 금지" 권고 2020-12-30 16:27:56
서울=연합뉴스) 한종구 기자 = 갓난아기에게 최소 6개월 동안 모유만 먹이고 2세 미만 때는 절대로 설탕을 주지 말라는 미국 정부의 권고가 나왔다. ABC 뉴스는 미국 농무부와 보건복지부가 이 같은 내용을 담은 새 식생활 가이드라인을 처음으로 마련했다고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지침에 따르면 6개월 미만 신생아는...
편의점 주문 도시락·와인 인기…매출 증가율, 마스크 제쳐 2020-12-30 10:48:00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생활 방식이 변하면서 편의점 소비 유형에도 변화가 나타났다. 특히 주문 도시락과 와인, 유아 전용 간식 수요가 가파르게 늘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월부터 이달 28일까지 주문 도시락 매출액이 920.4% 늘었다고 30일...
'디딤' 자사 브랜드 활용한 간편식 제품 확대, RMR시장 선두 기업 꿈꾼다 2020-12-21 16:26:20
송도, 서울 서초의 다이닝포레스트 내에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곳에는 지금까지 출시한 간편식 제품과 다양한 육류 제품 및 산지직송 선물세트, 두부과자, 양파과자와 같은 건강한 주전부리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집쿡마켓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간편식과 가볍게 술 한잔할 수 있는 분위기의 형태의 매장 오픈도 계획...
"사재기는 없었다"…3단계 코앞에도 유통현장 차분 2020-12-20 18:09:27
높았고 양곡(24.1%) 채소(21%) 과자(17.2%)가 뒤를 이었다. 롯데마트에서도 과일 채소 축산 수산 순이었다. 이마트 관계자는 “두드러지게 매출이 늘어난 부문이 없어 사실상 사재기 영향을 받지 않고 있다”며 “재택근무 등이 늘면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식품 위주로 소폭 증가한 정도”라고 말했다. 마트·온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