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직과 신뢰로 30년을 일궜습니다" 2023-12-02 23:30:36
대형은행과의 소통 역할도 담당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간 한류에 힘입어 중국시장에 진출한 한국 요식업과 리테일 브랜드의 시장조사 및 점포 개발에도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박 대표는 나눔과 봉사를 함께 실천하고 있다. 현재 상해한인여성경제인회 명예회장직을 수행하면서 지역사회를...
스타트업 릴레이 팝업전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방식' 신당동에서 개최 2023-12-01 16:46:00
밝혔다. 스타트업 릴레이 팝업(이하 스릴팝)은 국내 다양한 분야의 스타트업 브랜드들의 혁신을 세상에 소개하고, 지속가능하며 생산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하는 릴레이 프로젝트이다. 첫 전시인 ‘스릴팝 ep01 ? The New way of Business Software’는 수많은 픽셀들이 모여 만들어낸 화면(Screen) 속으로 들어가...
아이디어스 운영사 백패커, 2023 창작자 생태계 리포트 발표 2023-12-01 15:34:55
브랜드에 대한 홍보 마케팅(35.3%) △새로운 창작물을 만들어 내는 과정(17.1%) △창작 활동을 위한 자금 확보(16.3%) 순이었다. 창작자들이 창작에 몰입하는 요일과 시간은 평일 오후 1시~4시이며, 창작 활동을 시작한 계기로는 △나의 적성 및 능력 발휘(61.6%) △더 큰 경제적 수입(16.1%) △주 수입원 확보(12.1%) 등...
KG모빌리티, 새 브랜드 'KGM' 선봬 2023-11-30 10:47:34
새 브랜드 명으로 'kgm'을 채택하고 영업망 단장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kgm은 kgmobility의 이니셜로, 해외에서는 지난 4월부터 사용 중이다. 기업 이미지 제고와 함께 브랜드 일원화를 위해 국내에서도 적용한다. 새 브랜드명은 시인성은 물론, 소통이 용이하도록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간결하고도...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Saas기반 웹클라우드 협업툴 ‘바이비츠(BY BEATS)’를 서비스하는 ‘비트썸원’ 2023-11-29 21:01:28
2023년 대한민국 국가대표 브랜드K 5기 선정, 2023년 미국 라스베가스 CES 2023 진출, 한국 대표 스타트업 50 선정, 2022년 K콘텐츠혁신보증 선정, 2022년 창업성장기술개발 ‘디딤돌 과제’ 선정, 2022년 Pre-시리즈A 투자 유치, 2021년 KNock 데모데이 ‘최우수상’ 수상, 2021년 청년창업사관학교...
검단 사고 7개월만에 합의서…원희룡 "보상 하루라도 앞당길 것" 2023-11-28 17:37:13
브랜드도 기존 LH 브랜드인 '안단테' 대신 프리미엄 브랜드인 '자이'로 변경한다. 이날 현장간담회에 참석한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보상) 이행을 확약 드릴뿐만 아니라 속죄하는 마음으로 (보상 일정을) 하루라도 당기겠다"며 "무엇보다 대표자분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고, 원하는 분들과는 개별적인...
"안전하고 튼튼한 명품 아파트로"…검단아파트 합의안 서명 2023-11-28 17:24:40
빌려주고, 이사비도 500만원 지원하기로 했다. 아파트 브랜드도 기존 '안단테'에서 '자이'로 변경키로 했다. 입주예정자협의회는 지난 24일 이같은 보상안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 이날 입주예정자들은 보상금 지급이 연내 이뤄질 수 있도록 시일을 당겨달라고 요청했다. 당초 LH는 11~20일까지 열흘...
끝없는 도전 속에서도 잊지말아야할 신뢰, ㈜사닥다리종합건설 나성민 대표 2023-11-28 14:33:03
집중하여 기업문화를 바꾸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를 목표로 몽골 UN 타워 건설사업 내방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명을 품으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가야 한다.” 나 대표는 기업가정신을 갖고 혁신을 일으키는 한편, 직원들도 기업가정신을 통해 성장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회사와 직원이...
넷마블, '올해의 SNS' 틱톡·블로그 부문 대상 등 3관왕 2023-11-28 14:15:38
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로 적극 소통한 점을 인정받아 ‘올해의 틱톡’ 부문 대상을 받았다. 넷마블 틱톡 채널은 누적 콘텐츠 1100여개를 선보여 국내 게임사 중 가장 많은 96만 팔로워를 확보했다. 누적 시청자 4만명을 기록한 ‘지스타(G-STAR) 현장 틱톡 라이브’나 ‘지스타 인생네컷 챌린지’ 등의...
벤츠코리아, LOL 이상혁·문현준 팬미팅 마쳐 2023-11-28 11:24:39
협력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타깃층인 혁신적이며 최신 기술에 빠르게 적응하는 테크 새비족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t1 은2025년 말까지 벤츠코리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전 세계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에게 벤츠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다방면으로 알릴 예정이다. 김성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