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서구, 서울시 자치구 최초 '행정전화 스마트 발신 알림' 서비스 시행 2022-11-18 09:35:43
시각화한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와 함께 발신 부서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전송해 전화를 못 받았거나 추가 용건이 있을 때 민원인이 손쉽게 다시 전화할 수 있도록 한다. 카카오톡 알림톡과 스마트폰 화면표시 제공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기종만 가능하고 아이폰 사용자에게는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만 제공된다....
빈곤 포르노 비판에…'문재인·박원순의 낡은 구두' 꺼낸 與 2022-11-17 17:10:50
흙수저 국회의원 이미지를 연출했다"며 "민주당 정치인들의 주특기인 낡은 구두와 가방으로 서민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 그게 바로 빈곤 포르노"라고 비판했다. 앞서 장 의원은 지난 14일 당 최고위원회의에서 김 여사의 해외 순방 동행 중 취약층 아동과 사진 촬영을 두고 "또 외교 참사가 발생했다"면서 '빈곤 포르노...
대구도시개발공사 ? 경북대 학술동아리, 공사 개선과제 발굴 빌표회 2022-11-16 12:42:17
안전 문화 활성화 방안을 제안했다. 홍보 분야에서는 기존 공사의 딱딱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홍보 방안을 제시하는 등 외부고객의 시선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정명섭 사장은 “이번 발표회는 시민 참여 확대를 통한 공사 사업에 대한 시민 영향력을 제고하고, 산학...
'빵의 도시' 로 자리잡는 천안 2022-11-14 18:02:48
‘2022 천안 빵빵데이’ 만족도 조사에서 빵의 도시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응답 비율이 90%를 넘었다고 14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 10월 10일을 ‘빵빵데이’로 지정하고 국민 참여 이벤트를 열어 전국적인 관심을 받았다. ‘빵지 순례자’(사진) 인플루언서 100명이 천안 빵집을 다니며 SNS를 뜨겁게 달궜...
[천자칼럼] 성직자의 막말 2022-11-14 17:57:35
데 대해 “자기 이미지와 선행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구호 대상을 홍보의 도구로 삼았다”며 ‘영부인 놀이’ ‘쓰레기 짓’이라고 깎아내리고 김 여사를 ‘이 작자’라고 지칭했다. “의인의 입은 생명의 샘, 악인의 입은 독을 머금었다”는 성경 ‘잠언’을 다시 읽어보면 좋겠다. 서화동 논설위원 fireboy@hankyung.com
반바지 즐겨입는 30살 코인 갑부라더니…FTX CEO의 비호감 민낯 2022-11-12 11:02:01
먼저 그는 자신의 '쿨한 트레이더' 이미지를 십분 활용했다. FTX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헐렁한 반바지 차림을 브랜드화해 각종 행사장에 등장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를 통해 아시아 최대 국부펀드 중 하나인 싱가포르 테마섹 등 큰손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WSJ는 설명했다. 홍보 부문에 상당한 돈을 쏟아붓기도...
"상가 투자도 불황 대비해야…핵심상권 아니면 피해라" 2022-11-11 16:41:52
이미지와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는 공간으로 여긴다”며 "기업들의 오프라인 매장이 점점 대형화되고 고급화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기 불황으로 건물의 임대가 잘 안나갈 때 리모델링을 통해 대형 브랜드 점포를 끌어들일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역발상을 하는 것도 좋다"며 "최근에 성수동에 명품브랜드...
FIFA, "카타르월드컵 훈련복에 인권존중 문구" 덴마크팀에 제동 2022-11-11 11:04:10
장비에 정치적, 종교적 의미를 내포한 문구나 이미지가 담겨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다. FIFA는 최근에도 경기에 참여하는 팀에게 축구에만 집중하라며 경기를 이념적, 정치적 사안으로 끌고 가지 말라는 내용의 서한을 보낸 바 있다. 이달 20일 월드컵 개막을 앞둔 카타르에서는 경기장과 부대시설 건설 현장의 노동...
"아이폰 쓰는 사람도 삼성폰 돈 주고 빌린다는데?" 인기 폭발 2022-11-11 10:11:23
젊은층에게 "갤럭시는 기능이 떨어진다"는 이미지를 심어준다는 우려를 만회할 기회가 될 것이란 관측도 있다. 삼성전자의 플래그십(최고급 사양) 스마트폰을 써보고 만족감을 느낀 뒤 후기·인증을 통해 또래에게 전파하는 일련의 과정이 갤럭시 브랜드 이미지 개선과 함께 1020 세대의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는 분석이다....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브랜드 이미지가 빨리 소비돼 20~30대 소비자는 구매를 망설이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런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영원아웃도어는 10여년에 걸쳐 브랜드의 정체성을 바꿨다. 50~60대 중장년층까지 노스페이스 의류를 입는다는 것을 고려해 2011년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론칭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