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 만든 이벤트, 세계가 대한민국 MICE 매력에 빠진다 2013-09-08 18:38:28
Korea in Motion 공연관광축제 등의 공사 이벤트 브랜드의 대형행사를 직접 개최하고 있고요. 두 번째로는 여수엑스포, 평창동계올림픽, 순천정원박람회, F-1 Korea와 같은 국가적인 메가이벤트를 통해서 외래 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또 한 가지는 외래 관광객들의 볼거리를 증진시킬 수 있는 한국 공연...
[책꽂이] 사회문제의 경제학 등 2013-09-05 16:59:56
모든 것.면세산업의 오지나 다름없던 한국에 세계 유수 브랜드를 유치한 과정, 한국이 세계 면세시장의 강자로 부상한 비결 등을 담았다. (미래의창, 248쪽, 1만4000원) 인문·교양 중국문화사:인류의 탄생~1949구석기 시대부터 1950년 전후까지 중국 문화의 발전 과정과 특징을 다른 문화권과 비교 분석했다....
난닝구, 롯데 김포공항점 오픈 ‘4번째 오프라인 매장’ 2013-09-05 13:40:03
확대는 온라인에서의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와 합리적인 가격, 디자인 등이 고객들에게 어필한 것으로 보인다. 난닝구는 지난 잠실점 오픈에 맞춰 럭키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 이벤트를 진행,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몰리면서 2시간반가량 진행했다. 유지운 마케팅...
여성의류 올리비아로렌 ‘감기’ 수애와 함께하는 VIP 상영회로 고객과 소통 2013-09-05 12:00:06
[패션팀] 여성의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8월20일, 전속 모델 수애 주연의 영화 ‘감기’의 vip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대중과의 문화적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약 2,00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한 가운데 올리비아로렌의 vip 회원 및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한...
[미래신산업창출 부문] 부여군, 농특산물 브랜드 '굿뜨래'로 매출 '쑥' 2013-09-05 06:59:19
등 굿뜨래 브랜드 농산물의 가공시스템 5곳을 만들고, 굿뜨래 농촌체험마을 4곳도 조성했다. 아울러 ‘굿뜨래 멜론빵’, ‘굿뜨래 아이김치’ 등을 개발해 전국 학교와 군부대에 급식용으로 납품하는 등 굿뜨래를 1차산업에서 농산물 가공 2차산업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부여군은 또 과거 백제의 수도였던 점을 살려...
여성의류 비씨비걸스,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3-09-04 19:42:19
브랜드 관련 정보가 있으며 뉴스, 이벤트, 커뮤니티 등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드는 sns와 연계하여 젊은 고객들과의 밀접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만의 정체성을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잇아이템 대표주자’ 아이돌...
렉서스, 젊은 소비자 위한 다양한 소통 채널 마련 2013-09-04 15:53:27
"새 시도는 온라인상의 기존 홈페이지, 페이스북에 이어 각종 온라인 마케팅 채널을 대폭 강화, 각 매체 간 유기적인 연동을 통해 렉서스의 변화된 모습을 소비자에게 실감시킬 것"이라며 "신형 is를 기점으로 새로운 라인업과 함께 브랜드 철학 등 렉서스의 진면목을 소비자와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
가전쇼 IFA D-2 미리보는 전시장, '눈이 휘둥그레' 삼성…'물오른 기술' LG 2013-09-03 17:45:08
상담과 거래가 중심이다. 따라서 ifa에선 강렬한 브랜드 마케팅과 함께 생활 밀착형 신제품으로 거래선의 눈길을 끄는 게 관건이다. 지난해 전시장 방문객은 24만명, 현장에서 성사된 계약 규모만 38억유로(약 5조5000억원)에 달했다. ○화려한 디스플레이로 기술력 뽐낸다 전시장 내 가장 넓은 부스를 확보한 삼성전자...
2013 부산패션위크, 국내 넘어 글로벌 행사 도약 2013-09-03 15:00:02
위한 기회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소비자 동향 및 트렌드 조사, 타임세일 등 이벤트도 개최한다. 특히 일본 ‘faco in busan (후쿠오카 아시아 콜렉션)’ 패션쇼로 국제적인 패션 행사로서의 도약에 박차를 가했다. 참여브랜드 제한은 없으며 의류, 패션소품, 섬유, it 액세서리 등 다...
11월 상장 선데이토즈 "애니팡-사천성, 글로벌 우뚝" 2013-09-03 14:12:50
있다. 나아가 선데이토즈는 '애니팡'의 브랜드 파워를 토대로 캐릭터 상품과 같은 브랜드 사업에도 진출하는 등 사업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올해 초 '애니팡'의 동물 캐릭터 상품을 12종 출시하여 판매 중이며, 향후에는 애니메이션이나 공연방송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매출 기여와 제품 홍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