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위치기반 SNS 씨온 돌직구 버티컬 플랫폼(Vertical Platform) 인기 2013-09-02 13:47:42
브랜드의 버티컬 마케팅을 진행했고, 지금까지 씨온 앱을 통해 누적 약 71만 건의 매장 방문 수를 기록했다. 한편 씨온은 현재까지 약 460만 건이 다운로드 된 상태이다.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아이들에게 스마트폰 줄땐 저자극 애니메이션인지 따져보세요 2013-09-02 11:05:03
할 경우 소통의 부재로 이어지기 쉽다.아이들에게 스마트폰 부작용은 치명적인데 행정안전부에서 발표한 인터넷 중독 실태조사에 의하면 6~10세 어린이의 스마트폰 중독이 7.9%, 청소년의 스마트폰 중독이 10.4%에 달한다.게다가 3세 이전 뇌발달이 빠를때 스마트폰에 집중하다보면 뇌는 제한적으로 발달하게 돼 뇌발달이...
선양, '㈜더맥키스컴퍼니'로 사명 변경…새 CI 공개 2013-09-02 10:58:32
한자로 잇는다는 의미의 脈(맥)과 사람과 사람 사이에 나누는 소통과 사랑, 즐거움을 나타내는 'Kiss'의 뜻이 담겨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맥키스컴퍼니는 신규 브랜드 홈믹싱주 '맥키스'의 전국 론칭을 계기로 지역기업을 넘어 전국적 기업으로의 성장을 꾀할 계획이다. 조웅래 회장은...
유아업계 뒤흔든 3인방…'스토케 익스플로리' '뽀로로' '애플비 토이북' 특별한 10주년 2013-08-30 17:27:13
영유아용 토이북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애플비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의 의견을 대폭 반영해 리뉴얼한 '애플비 입체토이북2'를 선보였다. 손으로 당기면 그림이 바뀌는 매직 윈도우 토이북 '나와라 나왔다!', 클래식 감성을 키워주는 사운드북 '바이올린 짠짠짠' 등이 추가됐다....
유통대기업, 너도나도 중소기업 파격지원 속내는? 2013-08-30 07:07:25
3곳(한그루식품 동화식품 오성식품)에 연합 브랜드(어깨동무) 사업을 제안하고 패키지 디자인 컨셉 수립·제작은 물론 향후 운영 계획 수립을 도와주는 등 자문 역할을 맡기도 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개성공단 입주 중소기업들의 재정난을 덜어주기 위해 '개성공단 우수상품 특별 기획전'도 열린다. 이 기획전은...
[책마을] 뇌를 설득하라…소비자의 지갑이 열린다 2013-08-29 17:12:52
있다. 그렇다면 소비자의 두뇌가 우리 브랜드와 제품을 선호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전략을 취해야 할까. 보통 뉴로마케팅이라 하면 화려하고 복잡한 리서치를 떠올리지만 저자는 첨단기법과 데이터를 나열하기보다 ‘왜 두뇌가 마케팅에 있어 결정적 요소인지’ 설명한다. 그리고 브랜드, 제품기획, 포장디자인, 매장과 쇼...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오픈 2013-08-27 17:48:56
글램핑을 누구와 어디로 가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을 아우디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려 가장 많이 `좋아요`를 얻은 1등에게는 1박2일 Q3 글램핑 패키지가 제공됩니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이사는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 스토리, 다양한 프로모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여 고객과의 소통을...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팬 페이지 개설 2013-08-27 15:21:16
아메리카노 기프트콘도 증정한다. q3 리미티드 에디션은 도심형 suv 디자인에 오프로드 룩과 기능성을 더한 100대 한정 판매 차종이다. 아우디코리아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소비자와 폭넓은 소통을 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더 클래스,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와 동행 2013-08-27 14:29:34
클래식에 기반한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지향하는 남성 정장 브랜드 더 클래스(http://www.e-theclass.co.kr)가 오는 31일부터 홍대 음악 축제의 상징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를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더 클래스는 이달부터 서울 라이브 뮤직 페스타와 함께 하며 스텝 단체 티셔츠, 정기적으로 뮤지션을 선정해 의상...
하이트진로, 2013 송도세계문화축제서 '맥스 크리미존' 운영 2013-08-27 13:58:23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기준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맥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주원료인 몰트와 홉의 고유 배합기술이 적용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맥스生의 크림 거품은 맥주의 맛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