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S-WCI 소비자웰빙지수 1위] 노랑풍선, `거품 없는 여행` 새 문화 선도 2013-08-23 08:46:20
꾸준한 홍보활동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왔으며,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도 강화하고 있다. 이런 노력을 인정받아 노랑풍선은 공정거래위원회 및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고,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을 받았다. 최근에는 한국소비자원과...
신승훈, 11월 음악적 실험 완결판 담은 콘서트 개최 '단 한 번으로 올인' 2013-08-22 17:27:52
건 브랜드 콘서트 'the 신승훈 show'로 매년마다 전국투어 및 해외 공연의 매진 신화를 이어 온 신승훈은 올해만큼은 단 한번의 공연에 모든 것을 집중해 신승훈 음악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역대 최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신승훈의 주옥 같은 히트곡은 물론...
매달 금요일 하루, 업무대신 자율 활동…'프로액티브 컬처'가 강한 조직 만든다 2013-08-22 15:29:10
브랜드 인지도 확 올라갈 것"▶ 투자 받으려면 제3자의 눈으로 회계기준 점검하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격전지' 中서 1위…영업이익률 세계최고 수준▶ [알립니다] 선배 ceo와 '여성 벤처창업 챌린지 캠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투자 받으려면 제3자의 눈으로 회계기준 점검하라 2013-08-22 15:29:08
대기업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 소통의 장(場)을 통해 사업가와 투자자 사이에 상호 공감대와 신뢰관계가 증진될 수 있고, 이를 매개로 소기업 투자가 활성화될 수 있다. 정재우 < 드림포털운영컨소시엄 대표 > ▶ 교체용 타이어 수요 정체…고무값 내려 수익성은 개선▶ "프리미엄 車업체에 공급 확대…브...
신승훈, 11월9일 블록버스터급 콘서트 개최 출연진만 100여명 역대 최대 규모 2013-08-22 09:30:54
브랜드 콘서트 로 매년마다 전국투어 및 해외 공연의 매진 신화를 이어 온 신승훈은 올해만큼은 단 한번의 공연에 모든 것을 집중해 신승훈 음악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역대 최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신승훈의 주옥 같은 히트곡은 물론 무엇보다 올 가을 발매 예정인 미니...
세계적인 모델 바바라 팔빈 내한 2013-08-22 09:02:37
26일 국내 팬들을 만난다. 세계적인 뷰티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모델인 바바라 팔빈을 공식 초청한다고 밝혔다. 바바라 팔빈은 글로벌 뷰티 패션계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톱모델로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매혹적인 표현력을 지닌 모델로 평가 받으며 2012년 로레알파리의 최연소 모델로 발탁됐다. 바바라 팔빈은 26일 월...
이지훈 대표 "쿠키런, 두 달만에 또 최고매출 1위" 2013-08-22 07:20:54
수 있다는 것. 데브시스터는 브랜드가치와 재미가 들어맞는 인형이나 t셔츠 등 바로 캐릭터 사업도 준비 중이다. ■ '경력 겹치지 않은 김 공동대표와 싱크로율 90%' 이지훈 대표는 한때 미술학도였다. 공대생에서 재수를 해서 홍익대 미대 시각디자인과에 입학했다. 그런데 '대학 3학년 때 중퇴했다. 학기 중...
[위기에 강한 기업] 세이프무역, 5년내 年매출 1000억…'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꿈꾼다 2013-08-21 15:29:39
차별화된 매장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끌어 올렸다. 고객과 직접 소통해 즉각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었다. 비교적 낮은 브랜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많이 찾은 것은 그만큼 품질이 좋기 때문이다. 고가 아웃도어 브랜드 못지 않은 품질에도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게...
남성 화장품 시장 ‘전세계 1위’...한국은 ‘피부미남’ 전성시대 2013-08-20 18:06:12
브랜드의 경우, 네티즌들 사이에서 일명 ‘폭탄크림’이라는 애칭을 지닌 제품 하나로 대박이 났다. egf 바머크림 포맨이라는 다소 어려운 이름 대신 폭탄크림으로 불리며 ‘oo크림’의 계보를 잇고 있는데 출시 이후 품절과 지속적인 재 입고를 계속하며 명실상부 온라인 화장품 쇼핑 마니아들의...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소개된 내용을 봐도 미샤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 임을 알 수 있다. 또한 미샤와 뷰티넷 회원 간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의견 차이를 좁히면서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서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만남의 결과 이후 ‘미샤 그리팅데이’의 시발점이 되면서 미샤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