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직원에게 백화점 브랜드 고급정장 사준 까닭은 2013-08-18 14:30:55
은경아 사장이 직원들에게 백화점브랜드의 고급 정장을 사준 것은 ‘복장이 마음가짐을 지배한다’는 생각에서다. 은 사장은 “‘형식이 내용을 완성한다’는 옛선조들의 가르침도 있듯이 깨끗한 정장을 입고 해외명품바이어의 입장에서 고급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보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놀부NBG,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리뉴얼 2013-08-16 14:12:24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리뉴얼하는 동시에 공식 블로그를 새롭게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모든 온라인 채널을 모바일에 최적화하고 고객 중심의 컨텐츠를 확충해 원활한 소통을 하는데 주력했다. 놀부 공식홈페이지는 일반적인 홈페이지와 달리 블로그 형식의 구성으로 트렌디함을 더했다. 기존에 브랜드 별로...
“오감을 자극하라” 미샤, 소통으로 뷰티 시장에 진격 2013-08-14 20:46:46
수 있다. 이로써 브랜드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면서 제품을 만들어가는 대화의 공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미샤 페이스북 국내외 계정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에서도 고객 커뮤니티를 통한 브랜드 포지셔닝의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미샤 페이스북 계정에는 ‘좋아요’를 눌러 미샤의...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소개된 내용을 봐도 미샤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 임을 알 수 있다. 또한 미샤와 뷰티넷 회원 간의 오프라인 모임을 통하여 의견 차이를 좁히면서 소비자에게 한발 다가서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만남의 결과 이후 ‘미샤 그리팅데이’의 시발점이 되면서 미샤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게...
K-패션 발전소 스타일난다의 네버엔딩스토리 2013-08-13 18:55:00
영 캐주얼 브랜드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매출로 명백한 결과를 도출해보이며 백화점 관계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에 체계와 전문성이라는 날개를 달아 이제는 해외에서도 크게 인정받고 있다. 중국과 일본은 물론 인도, 말레이시아, 프랑스 등지에서도 한류...
하이트진로 '맥스(Max)', 슈퍼소닉 2013 공식 맥주 선정 2013-08-13 11:06:07
국내 최초의 100% 보리 맥주 ‘맥스’의 생맥주 브랜드로 ‘올 몰트 비어(all malt beer)’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와 엄격한 관리기준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강조한 생맥주다. 특히 맥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주원료인 몰트와 홉의 고유 배합기술이 적용돼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맥스生의 크림 거품은 맥주의 맛을...
유플리트, 사내 역량 강화를 위한 ‘사내 세미나’ 눈길 2013-08-13 09:50:29
경험과 노하우를 조직원 모두에게 전파시키고 싶었다”며 “다양한 주제를 통해 보다 발전된 세미나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향후 유플리트는 사내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직원들의 핵심역량 강화와 직원 간 소통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유플리트는 다양한 웹, 모바일 사이트 구축과 유지 보수를...
소비자와 기업 상생을 구축하는 따뜻한 ‘화이트 브랜드’가 있다 2013-08-13 09:44:02
기업 중 ‘2013 화이트 브랜드’에 선정된 세 기업이 있다. 코리아나, 글라스락, 카카오 톡이다. 코리아나는 소비자와 상생하며 여성의 사회적 진출을 도모하고 윤리경영을 추구하는 착한 기업으로 화장품 산업을 이끌어 가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그 뿐만 아니라 수익 일부분을 지구촌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 오픈 `제주를 담은 홍대 스타일` 2013-08-13 09:35:40
브랜드 오설록은 프리미엄 차(茶)문화 체험공간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10일 오픈한 오설록 티하우스 홍대점은 8번째 지점으로, 홍대앞 거리 중에서도 가장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거리인 ‘주차장길(홍대 앞 서교365)’에 위치해 트렌디한 20-30대 젊은이들에게 새로운 차 문화를 맛보게...
[VPR] LG전자,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2013-08-12 08:49:54
디스플레이 제품 브랜드 ‘lg 21:9 시네뷰’의 런칭을 기념해 대대적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lg전자는 5:9 비율만큼 넓어진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인조 퍼포먼스 그룹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시네뷰’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