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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대전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It's 水, '믿음' 주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 2013-09-27 07:01:05
경영 목표를 ‘시민에게 믿음을 주는 깨끗한 수돗물 공급’으로 정했다. 고품질 수돗물 공급을 위해 맑고 깨끗한 원수의 안정적 확인, 고품질 명품 수돗물 생산 공급, 안정적인 상수도 급수 체계 구축, it’s 水 경쟁력 강화, 합리적인 공기업 재정 운영, 고객 중심의 상수도 행정 구현의 6가지 세부 추진 사항을 통해...
[2013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PNS더존샤시, '창호완벽주의' 경영 통해 창호시장을 움직이다 2013-09-27 06:59:55
확고한 경영 방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창호 전문기업 pns는 ‘창호완벽주의’를 기업 철학으로 삼고 고품질의 창호를 생산하고자 끊임없는 혁신과 엄격한 품질 관리,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최근 건설 경기 및 부동산 경기의 장기 불황으로 동종 업체들이 마케팅 활동을 축소하고 있는 시점에서 pns는 차별화되고...
아우디, '서비스 월드 챔피언십'서 한국팀 우승 2013-09-26 13:48:56
깊은 헌신이 바탕이 됐다"며 "올해 경영 전략 중 하나인 서비스 품질 제고에 모두가 힘쓰는 가운데 세계 무대서 쟁취한 값진 결과라 더욱 기쁘고 한국팀이 자랑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올 상반기 제품 및 기술, 판매, 애프터 세일즈, 사회적 참여 등 4개 부문을 최상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아우디 4...
아우디 서비스 경연대회서 한국팀 우승 2013-09-26 10:50:27
팀이, 3위는 미국팀이 차지했다. 요하네스 타머 아우디코리아 대표는 "그간의 양적성장 기반 위에 올해는 질적서비스로 내실 강화하는 사업 전략을 전개 중"이라며 "최대 경영전략중 하나인 서비스 품질 제고가 결실을 거두며 세계무대에서도 인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joo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건설업계 상생경영] 불황을 뚫는 힘…신뢰를 쌓는다 2013-09-26 07:09:00
‘경영 지원금’ 제도를 통해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이 회사는 하도급 대금을 100% 현금과 현금성 결제 수단으로 지급하고 있기도 하다. gs건설 관계자는 “동반성장을 위한 투자 비용이 적지 않게 들지만 상생 경영이야말로 침체된 건설 경기를 헤쳐 나가는 밑거름이 된다는 생각에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역난방공사, 제2기 청렴 시민감사관 3명 위촉 2013-09-25 18:43:06
대상 특별강연 등을 통해 내부감사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학교수, 변호사 및 회계사로 선발해 공사의 경영활동을 국민의 시각으로 감시하고, 실지 감사활동 참여를 통해 지역난방공사의 투명성을 제고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김광래 상임감사위원은 "이번 제2기 청렴 시민감사관은 법률 및...
모션싱크·앱카드 등 8개 혁신제품 선정 2013-09-25 16:41:19
이번 조사는 소비자 1만606명이 신제품 106개의 품질과 디자인 혁신 정도를 평가하고 점수를 매겨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이영찬 KMAR 경영평가본부장은 "올해 하반기 이노 스타 인증으로 기존 카테고리내에서 새로운 가치를 확대 창출한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했다"며...
[Biz스토리 (20)]'49전 50기' 가장 젊은 맥주 '드라이피니시 d' 성공스토리…"'카스 아니면 하이트' 공식 깼죠" 2013-09-25 14:51:40
길어지면서 위기 의식도 커지고 있어요. 그렇지만 건강한 회사 경영의 지속가능성은 결국 좋은 브랜드와 품질에 달려있다고 봅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맛의 맥주를 요구한다면 '맥주 경영'도 이 방향으로 포커스를 잡아야만 할 것입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자 판매가 꼬리에 꼬리를 이었다. 품질과 디자인을 인정받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오프라인과 달리 온라인의 수혜를 제대로 얻은 것이다. 론칭 다음 달에는 500만원, 그 다음 달에는 2,000만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후 연이어 수직 상승하는 매출에 맘누리는 오픈 5개월 만에 번듯한 사무실...
[가구업계 가을맞이] 리바트 "해외 매출 비중 2015년 30%로 확대" 2013-09-24 07:00:00
디자인, 품질경영, 친환경 경영의 3대 경쟁력을 기반으로 아파트 가구, 사무용 가구 등의 기존 사업 영역을 가정, 주방용 가구시장으로 넓혀가고 있다. 최근엔 온라인과 해외사업 비중을 확대해가고 있다. 가구업계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가구 시장은 2011년 1조원 규모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엔 2조원으로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