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그스토리마트 편의점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기념 다채로운 행사중 2013-07-31 10:55:18
가맹점 자금 지원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고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소상공인진흥청이 주관하는 권위있는 브랜드 평가로, 우수프랜차이즈 업체로 지정되면 프랜차이즈 시스템 개발, 교육, R&D, 경영안정자금, 홍보, 해외진출 등을 지원받게 된다. 이날...
‘2013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 심사위원단 확정...미래 인재 찾는다 2013-07-30 18:00:27
유명디자이너 브랜드 인턴사원 채용 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유기적인 정보와 소통의 자리가 되는 발판을 마련,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강남문화재단은 “회를 거듭할수록 신청자들의 작품성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의 작품을 다각도로 평가될 수 있도록 심사위원의 심사분야에 대한...
2013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 심사위원단 확정 2013-07-30 14:30:30
의미를 넘어 국내 유명디자이너의 브랜드에 인턴사원 채용 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유기적인 정보와 소통의 자리가 되는 발판을 마련,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강남신진디자이너콘테스트`는 국내외 패션관련학과 대학생 및 대학원생, 패션전문교육기관 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이번...
K2, 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 위해 ‘스쿨핑’ 시행 2013-07-30 13:51:06
[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청소년들과 함께하는 ‘k2스쿨핑’을 시행했다. ‘k2스쿨핑’은 k2가 실시하는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소외된 청소년을 비롯해 지역 사회 청소년에게 레저문화를 체험할 기회 제공을 위한 활동이다. 이에 k2는 지난 6월 서울시 및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 운영 협약식을 가진...
LG유플러스, 201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2013-07-30 10:08:26
품질 ▲동반성장 ▲마케팅과 브랜드 ▲사업성과 ▲사회공헌활동 ▲상품과 서비스 혁신 ▲윤리경영 ▲인재개발 등 10개의 주요 주제를 도출하고 이를 보고서에서 중점적으로 다뤘습니다. 특히 LTE 시장 선도를 통해 거둔 경제적 가치창출 성과를 핵심적으로 보고했습니다. 백용대 LG 유플러스 CSR팀장은 “지속가능경영...
LG유플러스, 2012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발간 2013-07-30 09:34:15
및 브랜드 ▲사업성과 ▲사회공헌활동 ▲상품 및 서비스 혁신 ▲윤리경영 ▲인재개발 등 10개의 주요 주제를 도출하고, 이를 보고서에서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2012년 세계 최초 lte 전국망 구축 등 성과를 핵심적으로 보고했다. 서비스 커버리지와 혁신적인 요금제, 경제적 성과와 향후 네트워크 로드맵 뿐만 아니라...
NHN 김상헌 대표 "500억 벤처지원, 상생-공정-글로벌!" 2013-07-29 15:43:08
'문화콘텐츠 펀드'도 조성한다. 그리고 최근 글로벌 브랜드로 2억 회원을 달성한 '라인'을 통한 해외 진출도 적극 지원한다. 특히 지금까지 12만명 이상의 웹툰 작가 지망생이 '도전만화'에 참여하고, 매달 4500편의 소개되는 웹툰의 경우 글로벌 지원에 힘을 쓰겠다는 것. 그는 최근 지적되어온 광고와...
[자동차 소식마당] 인피니티, G25 계약자에 바캉스백 세트 2013-07-29 15:42:12
수 있다. 인피니티 g25스마트는 브랜드 최초로 2500㏄ 엔진을 탑재한 모델이다. vq엔진(v6 vq25hr)을 장착해 최고출력 221마력, 최대토크 25.8㎏·m의 성능을 낸다.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570만원 싼 3770만원. ▶ 링컨 mkz, 발레리나 춤추듯 매끄러운 곡선 디자인▶ 현대모비스 경영진의 아날로그 소통…모든 협력사...
독일차 편애하는 한국인…왜? 2013-07-29 15:34:00
브랜드가 독식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다. 브랜드 간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나타나면 시장의 다양성과 역동성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동차 업계 고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은 쏠림현상이 심하고 차를 구매할 때 감성적인 부분에 지나치게 큰 영향을 받는 것 같다”며 “앞으로 자동차 문화가 성숙되고...
[시승기] '명불허전' 포르쉐 뉴 카이맨S vs 볼륨 넘치는 디자인 닛산 370Z 2013-07-29 15:29:07
중이다. 이들은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마니아 층을 확보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이런 인식은 양산차로도 이어진다. 닛산은 gt-r을 공공연하게 ‘포르쉐 킬러’로 언급했고, 실제 독일의 가장 유명한 서킷인 뉘르부르크링 랩타임 기록에서 포르쉐 911을 이기기도 했다. 물론 포르쉐는 별로 신경쓰지 않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