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본 대표 화장품 시세이도가 밝힌 성장계획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2-03-08 07:56:19
카오(4452_가네보 인수), 코세(4922)라는 회사 역시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지만 시세이도는 일본에서 압도적인 브랜드파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투병생활을 하던 부인과 사별한 한 고령의 남성이 부인이 투병하는 동안에도 한두 달에 한번 시세이도 매장에 들려 부인을 위한 화장품을 사줬다는 이야기가 기사화될 만큼...
김창성 전방 명예회장 별세…부친 이어 경총 회장 맡아 외환위기 극복 이끌어 2020-10-15 18:01:19
강점기인 1935년 가네보방적으로 출발한 뒤 1945년 광복 이후 정부 소유 전남방직공사로 이름을 바꿨다. 1953년 전남방직으로 민영화된 후 1970년 현재 상호로 사명을 바꿨다. 아버지의 뒤를 이어 1991년부터 전방을 이끌던 그는 1997년 2월부터 2004년 2월까지 7년간 제3대 경총 회장을 지냈다. 경총 창립을 주도한 아버지...
[김동욱의 일본경제 워치] 갈수록 커지는 도시바 자회사의 '회계 부정' 2020-01-26 07:30:38
널리 알려졌습니다. 야마이치증권, 일본장기신용은행, 가네보 등이 도바시를 남용한 끝에 경영 파산으로 이어졌고 2011년 올림푸스의 분식회계에서도 이용될 정도로 일본 기업 사이에서 뿌리가 깊습니다. ‘쥰칸도리히키(循環取引)’도 일본 사회에서 낯익은 표현입니다. 이번 도시바IT서비스 사례도 넓게는 같은...
[해외직접투자] 기저귀 사려 난투극까지, 일본 '카오' 2018-09-28 13:19:59
공항 면세점은 가네보 정도만 판매되고 있으나 비중은 미미한 편입니다. 해외 쪽에서는 아시아 시장 위주로 판매하고 있 고, 소피나는 대만 위주로 판매를, 중국에서는 시세이도의 활약이 워낙 큰 상태라 가네보, 피오레 브랜드 정도가 판매되고 있습니 다.중국과 동남아를 중심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특히 경쟁사인...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19 15:00:01
180719-0323 경제-006910:38 코스메틱브랜드 가네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한국 론칭 180719-0327 경제-007010:39 "왕교자에 맥주 어때요"…비비고 '왕맥 페스타' 개최 180719-0328 경제-007110:40 광주 들어오는 나주시내버스 정류장 확대 놓고 갈등 고조 180719-0331 경제-007210:44 '팔방미인 마눌아...
코스메틱브랜드 가네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한국 론칭 2018-07-19 10:38:20
브랜드 'KANEBO'(가네보)를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가네보는 18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점차 국내 면세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사명을 딴 새 브랜드 'KANEBO'는 2016년 론칭해 현재 일본 300여개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아시아와 유럽에도 진출해있다. 한국에서...
'귀차니스트' 위한 뷰티템 인기 2018-04-29 19:16:18
파우더 클렌저인 ‘수이사이(가네보)’와 클렌징 티슈 ‘퀵 클렌징 드라이티슈(에이바자르)’도 인기가 많다. 두 제품 모두 물을 묻히면 거품이 생겨 화장을 쉽게 지울 수 있다. 픽앤퀵의 4월 마지막주 판매는 두 달 전에 비해 52%, 수이사이는 160% 증가했다. 올리브영은 귀차니스트를 겨냥해 지난...
차석용의 매직… LG생활건강 '거침없는 질주' 2018-04-24 19:28:34
‘가네보’ 등 현지 브랜드가 매출 순위 1~3위를 지키고 있다. 에이본은 매출 순위 21위로 ‘랑콤’(27위), ‘에스티로더’(41위) 등 글로벌 브랜드보다 높다. 최근엔 쿠션 등 신제품을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등 유통 채널도 확장하고 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차 부회장 주도로 성장...
[레디 큐! IPO] JTC "2022년 매출 1조 달성…맞춤형 점포·PB제품 전략" 2018-03-12 09:47:59
체험하는 중국 관광객들의 모습도 보인다. 고세 시세이도 가네보 dhc 등과 같은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3층엔 드럭스토어, 생활광장이 행사를 벌이고 있다.jtc가 운영하는 오사카 도톤(doton) 플라자 쇼핑몰의 모습이다. 지난해 4월 오사카시 츄오구에 문을 연 쇼핑몰로, 총 매장 면적 5950㎡(1800평)의 3층 규모다....
日 화장품 등 관광객에 인기상품 국내 공장 신·증설 붐 2017-10-20 14:34:50
검토중이다. 코세와 가네보 화장품은 수출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일본의 작년 화장품 수출은 전년대비 29% 증가한 2천676억 엔(약 2조6천760억 원)에 달해 사상 최고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수출이 수입을 앞섰다. 화장품 업계가 호황을 맞고 있는 주요 배경은 외국인 관광객 증가다. 일본 관광청에 따르면 9월까지 일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