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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대표 화장품 시세이도가 밝힌 성장계획 [더 머니이스트-지민홍의 일본주식 가이드] 2022-03-08 07:56:19
피로감을 키우고 있지만 여행, 호텔, 카지노, 항공, 화장품 등 리오프닝을 대변하는 업종들에 대한 관심은 커져가고 있습니다. 리오프닝과 관련해 주목해야 할 일본 기업이 있습니다. 1872년에 설립해 올해 창업 150주년을 맞는 일본의 대표 화장품 회사인 시세이도(4911)입니다. 일본 기업 중 카오(4452_가네보 인수),...
[해외직접투자] 기저귀 사려 난투극까지, 일본 '카오' 2018-09-28 13:19:59
화장품 브랜드는 소피나, 프리마비스타, 오브, 케이토 등이 있고, 얼마전 가네보 화장품을 인수하면서 가네보가 가 지고 있는 약 40개의 브랜드도 품게 되었습니다. 최근 CEO가 직접 미래 성장 전략을 밝히는 자리에서 카오와 가네보의 화장품 브 랜드들을 하나로 통합하는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동사의 유통채널은 일본 내...
코스메틱브랜드 가네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한국 론칭 2018-07-19 10:38:20
코스메틱브랜드 가네보,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한국 론칭 (서울=연합뉴스) 김은경 기자 = 일본 대표 화장품 기업 가네보가 신규 브랜드 'KANEBO'(가네보)를 한국에 공식 론칭했다. 가네보는 18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점차 국내 면세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사명을...
차석용의 매직… LG생활건강 '거침없는 질주' 2018-04-24 19:28:34
사업도 확장하겠다는 의미다.lg생활건강은 자회사인 일본 화장품업체 긴자스테파니를 통해 에이본 재팬의 지분 100%를 사들였다. 2012년 긴자스테파니를 인수하며 일본에 진출한 지 6년 만이다. 2013년엔 에버라이프를 인수하기도 했다.에이본 재팬은 1886년 미국 뉴욕에서 사업을 시작한 에이본의 일본 지사다. 1968년 일...
[레디 큐! IPO] JTC "2022년 매출 1조 달성…맞춤형 점포·PB제품 전략" 2018-03-12 09:47:59
체험하는 중국 관광객들의 모습도 보인다. 고세 시세이도 가네보 dhc 등과 같은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3층엔 드럭스토어, 생활광장이 행사를 벌이고 있다.jtc가 운영하는 오사카 도톤(doton) 플라자 쇼핑몰의 모습이다. 지난해 4월 오사카시 츄오구에 문을 연 쇼핑몰로, 총 매장 면적 5950㎡(1800평)의 3층 규모다....
日 화장품 등 관광객에 인기상품 국내 공장 신·증설 붐 2017-10-20 14:34:50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에 따르면 대표적 화장품 메이커인 시세이도(資生堂)는 도치기(회<又대신 万이 들어간 板>木)현에 새로운 공장부지를 확보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내년에 착공해 2019년 가동을 목표로 스킨케어 제품 공장을 새로 짓는다는 계획이다. 시세이도가 일본 국내에 새 공장을 짓기는 36년만이다. ...
샤넬·LVMH도 제쳤다…서경배의 '뷰티왕국' 글로벌 7위 2017-04-17 20:18:26
17일 발표했다. 2015년(12위)보다 5계단 올라섰다. 가네보, rmk, 비오레 등이 속한 일본의 카오뿐 아니라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등이 속한 lvmh 등 굵직한 글로벌 기업을 제쳤다. 향수로 유명한 프랑스의 코티와 샤넬은 각각 10위와 11위로 밀려났다.wwd는 매년 공시된 화장품회사들의 실적 자료를 토대로 세계 100대...
색(色)시한 일본 화장품, 아모레의 '빈 틈' 장악 2017-03-19 20:17:13
앞질렀다. 같은 기간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화장품 수입은 0.2~10% 증가하는 데 그쳤다.국내에 들어와 있는 일본 업체들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일본 2위 화장품 대기업 가네보 계열 브랜드인 루나솔과 rmk가 대표적이다. 면세점에서만 판매하는 루나솔은 작년 펄 아이섀도 매출이 2015년에 비해 129% 뛰었다. 같은 기간...
日 화장품 업계, 실버세대 겨냥 제품 봇물 2015-07-17 10:29:35
특징이다. 가네보는 50대 이상 브랜드인 COFFRET D`OR GRAN을 지난해 선보으며, FANCL도 지난해 12월, 50대 이상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 `엑설런트 리치`를 출시하고, 50대 이상 시장 공략을 강화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화장품 업계의 경쟁 외에도 이종 업종의 화장품 시장 진입도 늘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오오츠카...
화장품 강국 일본 `다시 치고 나온다` 2015-07-09 01:56:12
매출은 소폭증가에 그치고 이익은 감소했다.이는 일본 화장품 소비세 인상에 따른 수요 축소 및 중국 매출 감소(-6% yoy)에 기인한다. 영업이익 감소는 중국 내 재고처리 및 북미 유통센터 통합과정에서의 일시적인 비용이 소요되었기 때문이다. 일본 최대 소비재업체인 KAO도 매년 500억엔의 R&D 투자를 시행하고...